에이스포인트(이하 AP)벌이 에는 습득 AP가 늘어나는 [행운]스킬이 추천
행운스킬을 가진 함장이 있으면 함정 크루전원이 효과가 있습니다
행운스킬을 가진 함장이라면 적의 공격을 회피할때마다 AP + 20 을 승무원 전원이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지 난이도를 올리면 습득 AP가증가 (노멀 4000 -> 하드 12000)
기동전사건담 시나리오2 난이도 하드에서 1회 25분정도에 12000을 벌수 있습니다
준비
행운을 가진 함장으로는 초기 오리지널함장인 루나 마나를 추천,게스트 게릭으로는 쿠시(LV14에 매력300)추천
남은 4자리에 키우고 싶은 케릭을 넣으면 됩니다
난이도 하드이면 적의 공격력과 명중률, HP가 높으므로 그 대책으로 스킬[퀵모션] 으로 명중 회피율을 올림니다.
전함1기로 톱20기 정도 쓰러뜨리기때문에 En 회복스킬 [에너지차지] 가 필요합니다
[에너지차지]를 가진 케릭 x 5 , [퀵 모션]을 가진케릭 x 6을 전함2기 에 태웁니다. 나머지는 EXP부스트,라이프리커버(보험),AP부스트 추천
[에너지 차지]나 [퀵 모션]을 가진 케릭이 없을 경우 는 마이케릭터 작성으로 보충
[에너지차지] - 여성 1/1 B형 : [퀵모션] - 여성 1/2 o형
전함의 기동력을 올리면 명중,회피율이 오르기에 옵션파츠 3개장비법으로 기동력파츠를 3개 장비합니다
실행방법
기동전사건담 시나리오 2 를 선택 전반부, 대화는 스킵후 스테이지를 시작합니다.
스테이지가 시작되면 전함을 '하강' 시키고 키우고 싶은 전함을 적에게 접근
소비En이 적고 사정거리가 짧은 '대공포'를 주력으로 사용하기에 적에게 빠듯이 접근합니다(살포는 사용X, En낭비)
게스트 화이트베이스는 사용하지않기에 건캐논,건탱크,코어파이터를 넣고 뒤로 빠지고
또다른 전함은 언제든 스킬을 사용할수 있도록 뒤로 물러서서 스킬사용범위(지휘범위)내에서 따라갑니다
마스터유닛이 스킬을 사용할수 있도록 선행전함의 바로 뒤쪽에 붙입니다(화이트베이스- 보조전함-마스터유닛1,2-키울전함순이 되겟지요)
2턴에 적들이 공격해오므로 [큌모션] 을 걸고 닥치는대로 반격 으로 적을 쓰러뜨려갑니다
적의공격을 피할때마다 20씩오르고 적을격파하면 더욱더 오릅니다
1턴마다 [퀵모션]을 걸어주고 (적이적을경우엔 괜찮음) En도 매턴 [에너지차지]로 회복
가르마 ,샤아 , 가우 는 EXP부스트를 걸고 쓰러뜨리고 , 키우고싶은 전함외엔 공격하지 않아도 무방,
적쪽에서 다가오기에 똑바로 가르마를 향해 가는 것 만으로 충분, HP가 위험해지면 [라이프리커버]로 회복,어쨋든 [퀵모션]을 지속하는것이 중요
보충
노멀일경우 20분에 4000, 하드에서 25분에 10000 ~ 12000 정도 벌며 강해지면 스피드가 오름
공격회피에 AP+20이지만 적의 공격에 '회피' 커맨드를 선택할 필요는 없음
전함으로 적을 격파시AP와 경험치를 얻는것은 전함크루뿐 다른 전함크루나 마스터유닛은 받지못함.
LV업 에도 쓸수 있음. 3시간정도 해서 루나마나의 레벨이 8 -> 26
출처 : http://ha-navi.com/gb/gj-ap
출처에는 사진도 있으니 봐두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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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이 없을시에 회피시 얻는 포인트양 변화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격파도 전함으로 하니 있는게 나을듯하네요 레벨오르면 보너스포인트가+80 이던가... | 16.11.27 14: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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