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레이지 드라이브(레이지 중 1AP)
- 1타 가드백 감소 및 공격판정 범위 변경
2.업스트록(LPRPRK)
- 막타 대미지 16 => 20
- 판정 지속시간 1프레임 증가
- 가드백 감소
- 히트시 상대방 모션 변경
- 막타 공격판정 범위 증가
3.해머링 어택(LPRPAP)
- 막타 발동 시간 3프레임 빨라짐
4.파워코드(LKRK)
- 발동 15 => 13
- 1타 히트시 2타 확정
- 2타 가드시 -11 => -12
5.하이킥(RK)
- 히트시 +4 => +5
- 가드시 -7 => -9
6.더블 해머링(APAP)
- 2타 가드시 -15 => -14
- 2타 가드백 감소 및 히트시 경직 시간 3프레임 감소
7.에스커션(6LKRK)
- 발동 19 => 20
- 가드백 감소
- 자체 경직시간 3프레임 감소
- 2타 가드시 -12 => -15
8.사이클론 슬랩(6RKRP)
- 1타 공격판정 범위 증가
- 2타 가드시 -13 => -12
- 2타 히트시 경직 시간 4프레임 감소
9.루드차지(6RP+LK)
- 대미지 30 => 28
10.더블쵸킹보디(3LPLPRP)
- 막타 가드시 -10 => -12
- 막타 히트시 +4 => +2
11.더블쵸킹레프트(3LPLPLK)
- 막타 가드시 -11 => -12
- 막타 히트시 +3 => +2
12.비트백너클(3RPLP)
- 1타 히트백 감소
- 2타 가드백 증가
13.비트쵸핑(3RP2RP)
- 가드시 -4 => -3
- 히트시 상대방 모션 변경
14.커팅 엣지(3RKLPLP)
- 1타 공격판정 범위 증가
15.바이브롤러(4LK)
- 발동 33 => 30
16.페이즈부츠(4RK)
- 가드시 -14 => -13
- 히트시 경직 시간 1프레임 감소
17.라우드 어퍼(66RPLP)
- 2타 가드백 증가
18.라우드 어퍼 커터웨이(66RPRP)
- 2타 가드시 -14 => -13
19.디스토션 슬래시(기상RPRPRP) / 디스토션 퍼즈(기상RPRK)
- 입력 접수 시간 16 => 18
20.와이드 플렛(기상AP)
- 가드시 0 => +1
21.트윈 브리스타(세비지 중 LPLP)
- 1타 공격판정 범위 증가
22.다운스트로크(세비지 중 RP)
- 대미지 27 => 32
23.브리스타 크런치(세비지 중 LPRK)
- 와이어 유발
24.레저넌스 스핀(세비지 중 RK)
- 히트시 상대 모션 변경
- 카운터 히트시 스크류 유발
25.픽 어퍼(세비지 중 3LP)
- 히트백/가드백 증가
- 횡 추적 성능 하향
26.테일피스(세비지 중 1LK)
- 대미지 17 => 20
27.그랜드 와인더(세비지 중 1RK)
- 호밍기로 격상
- 공격판정 발생 시간 28 => 26
28.로크너트(세비지 중 4RP)
- 가드시 -12 => -9
- 히트시 상대 모션 변경
- 펀치 패링 성공시의 상대 모션 변경
29.선버스트(세비지 중 4LK)
- 가드시 -9 => -7
- 가드백 증가
30.크레이지 스킵(세비지 중 9LK)
- 다운 히트시 상대 모션 변경
(IP보기클릭)211.198.***.***
(IP보기클릭)118.45.***.***
손을 늘려줘야 되는데 ㅠㅠ | 18.09.04 15:33 | |
(IP보기클릭)11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