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TTS 서버 종료
9/5일 패치예정
<오퍼>
매버릭
능력 - 발열 'SURI' 토치
2초간 사용할 수 있는 9개의 탄창으로 구성되어있음
미라를 제외하고 모든 벽이 뚫림
방어가젯들은 약간의 터치로 파괴됨
크래시
능력 - CCE 방패
능력을 사용하면 방패를 사용함
보조 무기와 동시에 사용이 불가함
감전 능력이 있어 12m의 적에게 맞추면, 3의 데미지와 매우 느려짐
단, 몽타뉴의 확장방패가 아니기때문에 근접 공격을 당할 시에 방패가 젖혀짐
자세한 영상은 이 유툽영상을!
<리워크>
헤리퍼트 기지 맵
<정예>
프로스트 정예 출시
<총기 스킨>
다음 시즌 총기 스킨
<맵 버프>
영사관 - 변경점으로는 스폰킬을 막기위해 2지점이 바뀜니다.
- 폭탄 지점이 새로이 추가됩니다.
<랭크를 위한 2단계 시스템>
다음 그림 스카이때부터, 랭크를 시작하기위해서 2단계 인증 시스템을 해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즌 시작부터 한달간 이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며, 2SV 인증 시스템을 등록한 유저들에게는 독점적인 써마이트 번들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퍼레이트 밸런스>
트위치 - 트위치의 감전 드론의 소리가 조금 증가합니다.
데쳐 - 더이상 EMP 슈류탄으로 카메라 파괴가 안됩니다.
<게임 밸런스>
천장 레인포스로 강화된 해치는 그림 스카이 때부터, 부분 파괴가 가능해지도록 바뀜니다.
이에 따라, 히바나의 X-KAIROS가 4개 이상이어야 완전 파괴, 그 이하이면 부분 파괴로 바뀜니다.
<플레이어 편의성>
이제 게임 중 난입 시, 오퍼 선택을 못할 경우에 용병이 선택되었지만
그림 스카이 이후부터는 용병을 제외하고 나머지 오퍼 중에 랜덤 선택으로 바뀜니다.
새로운 음소거 시스템이 추가 됩니다.
이제 개별적으로 유저의 음성과 채팅을 음소거 할 수 있게 됩니다.
<게임 향상>
콘솔 유저들의 랜더링 스케일링 범위가 커집니다.
XBOX ONE - 40%(1012x512) ~ 80%(1432x804) 사이의 900p로 랜더링 됩니다.
XBOX ONE X - 40%(1944x1092) ~ 100%(3072x1728) 사이의 1728p로 랜더링 됩니다.
PS4 - 40%(1216x684) ~ 80%(1720x968) 사이의 1080p로 랜더링 됩니다.
PS4 PRO - 40%(1620x912) ~ 100%(2560x1440) 사이의 1440p로 랜더링 됩니다.
<맵 로테이션>
랭킹은 이 12개의 맵으로 진행됩니다.
캐쥬얼은 이 6개의 맵 포함 18개로 바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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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민가 맵이에용 | 18.08.22 13: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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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도 못해본거같은데.. 원래 있던맵인가요? | 18.08.22 13: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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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브라질 오퍼 공개때 같이 나왔던 맵인데, 밸런스 때문에 제외되었다가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 18.08.22 13: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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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감사합니다 | 18.08.22 13: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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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 정말 저도 동감! | 18.08.25 23: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