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forums.ubi.com/showthread.php/1563342
라스트 스탠드
-쓰러진 플레이어의 채력이 절반으로 감소
-부활시 의료킷5개 보급
-터렛, 지뢰, 지원소의 채력이 절반으로 감소(오직 라스트 스탠드에서만)
-방어력이 70%에서 35%로 감소(번역맞나? 눈이 돌아간다...... 이뜻이 맞던가.....)
- Reduced set Armor Damage Mitigation by 50% from 70% to 35%.
-주 옵션, 부 옵션이 평준화 안됨
-무기는 최고치로 평준화
-헤드샷, 어시, 힐링등으로 얻는 점수 감소
-메르시쨩 규칙 추가 (아마 게임 무효? 아니면 지는사람도 보상? 에라 모르겠다 안읽어봤음)
ㄴ 게임 끝나기 8분전 7500점 이상 차이나면 적용
ㄴ 지는 팀은 지속적인 점수를 얻고있거나 적팀보다 많은 점수를 얻고있을시에만 적용 (일부러 이 규칙을 적용시키려고 트롤링짓하는것을 방지)
-부활지점 추가
게임내 바뀐점
-PvP데미지 계수 변화 0.58--->0.46 (다크존과 라스트 스탠드 동시 적용)
-의료킷 쿨타임 15초에서 12초로 버프
-달리면서 재장전가능
-특뎀저항이 최대 60퍼로 제한 (맞나?)
- All Damage Resilience has now been capped at 60%.
무기 변화
-일발역전 데미지 60% ---> 10% (개똥)
-전투의무병용 스카
ㄴ힐링 쿨타임이 생김 0.2초
ㄴ힐량이 체력의1%가 아닌 카두세우스쏘는 사람의 스킬파워의 1% (갓 전력힐러템)
-메드베드
ㄴ비틀거림감소
-Tenebrae(약점파괴시 쿨초기화 하던거였나)
ㄴ쿨타임 생김 10초
-히스토리안
ㄴ폭발뎀이 화기수치의 500%로 바뀜
장비변경
-S.E.E.K.E.R
ㄴ삭제
-개척자
ㄴ 3셋효과 지원소범위 50%--->30%
스킬변경점
-스킬 쿨다운 변경
ㄴ스킬파워 낮은사람은 조금 빠른 쿨타임가지고 스킬파워 높은사람은 조금 긴 쿨타임을 가짐 (이로써 스킬쿨 감소모듈의 이용을 높일려고함)
ㄴ스킬 가속최대치 60%--->50%
-펄스
ㄴ스킬파워에따른 스탯증가치를 감소
ㄴ전술펄스
ㄴ크확 20%증가
ㄴ크뎀 11% 감소
힐링뿅뿅이
-모든 종류의 아군,자기 힐량이 15% 증가
-스킬파워에 의한 증가치 20%감소
-뎀증뿅뿅이 데미지증가치 감소 15%--->7.5%
휴대용엄페물
-기본 쿨타임 33%증가
지뢰
-집속탄
ㄴ비틀거림 효과 제거
ㄴ개당 폭발뎀 감소하는 대신 출혈뎀 증가(그래도 총데미지는 감소)
ㄴ모든 종류의 기본 쿨타임 17%증가
스마트커버
-데미지 저항 33%감소
-스킬파워에 의한 데미지저항 증가율 감소
-모든 종류의 기본쿨타임 9%증가
점착폭탄
-Disruptor(아마 EMP 인가??)
ㄴ이젠 즉시터짐
지원소
-범위 6미터에서 7.5미터로 증가
-겹치기 방지를 위해 힐링 쿨타임 1초 생김
터렛
-기본스킬, 데미지센서 거리감소 35M --->25M
-전기터렛제외 모든 종류 체력 25%감소
-스킬파워에의한 체력 증가율이 감소
전설난이도
-중간에 체크포인트 생김
-몇몇 NPC에게서 무조건 얻을 수 있는 소모품을 추가
지하감염 이벤트
-베테랑 화염방사병, 돌격병 추가
-오염에의한 체력감소율을 2/3으로 조정
경제
-피닉스 코인 최대량증가 2000--->5000
버그수정
-NPC잡을때매다 Action completed 메세지 뜨던거 수정
-이건 뭐라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별 상관없겠지
- Fixed a bug in Last Stand where gameplay VO was being deferred and playing long after gameplay actions had been completed.
-라스트스탠드에서 데미지 안들어가던 버그? 고침
-NPC AI 상향
-전문전술가 버그고침
ㄴ팀원이 스킬쓰면 내 스택이 날아가던 버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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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마지막 발을 버그로 캔슬해서 무한으로 쏘니까 문제가 되죠. 장전캔슬을 못 고치나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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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폭발뎀이 화기수치가 7000이면 35000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 17.02.03 05: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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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아... "화기"수치..군요 잠을 못자서 완전 잘못 읽었네요 감사합니다 | 17.02.03 05: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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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M1a 재림인가 히스토리안 | 17.02.03 09: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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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쿤올람
그 마지막 발을 버그로 캔슬해서 무한으로 쏘니까 문제가 되죠. 장전캔슬을 못 고치나봐요. | 17.02.03 08: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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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버그가 아니고 활용이죠. 일발역전으로 겜하기 얼마나 어려운데.. 그걸 또 10%로 해놓네.. 덕분에 알파도 사망 각이네요. | 17.02.03 11: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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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700나체가 그렇게 설계된 총인걸요..한발씩 장전하게끔 설계된걸 유저가 활용해볼 가치가 있는걸로 만든건데...애초에 마지막발 한발인만큼 그에따른 에이밍과 상황 등 핸디캡이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모든유저가 쓸수있게 해줬어야했다고봐요. 알파 브릿지도 4탤런트로 너프한마당에..에효 | 17.02.03 11: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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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의적으로 1발남겨두고 일발역전 붙은 M44 클래식 저격쏘면 멘붕오죠 | 17.02.03 09: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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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조정하기 힘드니까 삭제한듯. | 17.02.03 09: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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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오 그런버그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 17.02.03 12: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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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섭을 해보진 않아서 이런 현상이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해석해보니 저런 뜻인거 같아서요. ( 물론, 해석이 틀릴 수도 있습니다. ㅠㅠ ) | 17.02.03 12: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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