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귀찮으신 분들은 바로 한줄요약만 보시면 됩니다.
PVP데미지는 상대방 방어도로 한번 깍이고 그리고 PVP 멀티플라이어 60퍼센트가 한번더 깍임
최악을 고려해서 상대방의 방어도가 75%일때 데미지*0.25*0.4 = 최종데미지 즉, 원래데미지의
10%가 들어가게됩니다.
기본 데미지는 과녁판을 때렸을때 나오는 데미지가 되구요. 치명타데미지와 헤드샷 데미지만을
포함하기때문에 펄스받은뒤의 데미지가 궁금하시다면 캐릭터 스탯창에서 보이는 치명타 데미지에
100을 더해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가령 본래 무기 깡뎀이 10,000이고 치명타 데미지 200% 헤드샷 데미지 100%일때
PVP 노펄스일시
헤드만 맞췄을 경우 10,000*2*0.1 = 2,000
헤드크리가 터지면 10,000*3*2*0.1 = 6,000
PVP 펄스 100퍼 추뎀을 받았을 시
헤드만 맞췄을 경우 위와 동일하며
헤드크리가 터지면 10,000*4*2*0.1 = 8,000 의 데미지가 나오게됩니다.
한줄요약: 총의 데미지를 우체국에서 확인 후 0.10을 곱하시면 됩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