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연을 들여다보면 어떻다고 했던가요?
DMC를 그렇게 좋아하면서도 이걸 못한다는 점에서 아직은 망자가 아니라는 변명이 되었는데...
결국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기념으로 매뉴얼 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심연을 들여다보면 어떻다고 했던가요?
DMC를 그렇게 좋아하면서도 이걸 못한다는 점에서 아직은 망자가 아니라는 변명이 되었는데...
결국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기념으로 매뉴얼 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82069 | 공략/팁 | 버질 관련 추가 언락 요소 해금 방법(미완성) (6) | [Azoth] | 6 | 37546 | 2020.12.22 |
82047 | 공략/팁 | 버질 관련 공략 및 팁 모음 (2020.12.22) | [Azoth] | 4 | 48721 | 2020.12.22 |
81633 | 정보 | (PC) Fluffy Manager를 활용한 모드 설치 및 관리 가이드 (4) | [Azoth] | 4 | 83574 | 2020.12.18 |
78925 | 정보 | [리뷰]'버질'과 함께 돌아온 스타일리쉬 액션의 원조, 'DMC5SE' (3) | [Azoth] | 1 | 21928 | 2020.11.18 |
73977 | 정보 | DMC5SE 발매 전 정보 정리 (6) | [Azoth] | 22953 | 2020.09.17 | |
36373 | 공지 |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020.12.07) | [Azoth] | 4 | 66340 | 2019.03.01 |
36171 | 정보 | 데빌 메이 크라이 5 공략, 정보, 팁 모음 (5) | [Azoth] | 17 | 329494 | 2019.02.27 |
28755 | 공지 | [필독] 게시판 이용 규칙 (2020.09.17 일부 개정) | [Azoth] | 31212 | 2018.08.22 | |
|
데빌 메이 크라이 5 |
||
---|---|---|
평점장르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유통사일정[출시] 2019.03.08 (PC)[출시] 2019.03.08 (PS4) [출시] 2019.03.08 (XBOX ONE) [출시] 2020.11.10 (XSX) [출시] 2020.11.12 (PS5) [출시] 2020.11.19 스페셜 에디션/한국 정발 패키지 (XSX) |
(IP보기클릭)211.246.***.***
뻥발맨
도발 중에 쓰는 모션이 있는데 플레이에도 반영됩니다. | 19.03.16 12:37 | |
(IP보기클릭)124.59.***.***
(IP보기클릭)211.246.***.***
그렇겠네요. 아직도 갈길이 머네요. | 19.03.16 12:54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39.7.***.***
재밌어서 하는 짓이니 번거로울 거야없지요. 니즈 접수 했습니다! ㅎㅎ 다만, 네로의 지상 콤보는 어차피 루트는 자유고 익시드가 관건이라 프레임단위의 분석이 없으면 큰 메리트가 없어서 각오가 필요하기는 하네요. | 19.03.16 19:27 | |
(IP보기클릭)122.43.***.***
(IP보기클릭)115.21.***.***
점프-평타---점프-평타-평타---점프-평타-칼리버------점프-총-칼리버----이런 식으로 점프 이후 공격은 빨리하고 공격 후 점프 타이밍은 기술 따라 다르지요. 점프-평타-점프-평타 둘을 같은 속도로 누르면 점프 후에 너무 늦게 공격을 눌러서 적이 점점 아래로 쳐지거나 공격 후 점프를 너무 빨리 눌러서 공격 판정이 생기기도 전에 점프를 하거나 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 19.03.18 00:4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