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포인트는. 방어력과 오야마쓰미6 다테나시5 기력0시 방어증가 신로쿠로 인한 수호령부적효과 경직무효 무기무력화 지속적인 치력회복 그로인한 높은 체력정도? 나머지중 궁금한건 선신부랑 방어력저하 디버프가 어찌 처리되는지 정도를 잘 모르겠는..
흐음... 흐음.... 빨간몹만 어느정도 조심하면 나쁘진 않을듯 버프 지워지면 어차피 이래나 저래나 지옥인데.. 그게 싫어서 나는 이동속도버프로 아예 맞지 않고 맞아도 2방은 버티고 디버프 바로 지우게 깃카와쓰고 하는 방식으로 했다면.. 저건 맞으면서 치고 체력도 채운다는 컨셉인데... 흐음... 글쎄올시다.. 뭐가 더 좋은지는 취향차가 될거 같긴한데.. 적어도 다양한 무기 쓰기엔 영 좋은 세팅은 아님. 사슬낫과 이도는 나름 어울리는게 다단히트로 체력회복 무기무력화 걸기 쉬운편이라. 톤파도.. 나쁘진 않을거 같고.. 그정도? 그렇게 따지면 극셋팅 할거면 아예 사슬낫과 톤파가 사용하는 스탯이 비슷하다니 어울릴거 같은데. 문제는 방어구 무력화랑 버프깨는 종류의 공격들..
아래 올린 동영상분은 방어력에 대한 기본 개념을 좀 잘못잡은 느낌도 없잖아 있긴 한데. 체력올려서 땜빵한다는 방식은 훌륭함. 거기에 요괴대미지 올려서 요괴댐 줄이고 근접무기무력화를 인간형 봉력부를 쓰는점도 포인트는 잘잡은 느낌. 흐음. 골드 드래곤쪽는 가끔 게시판에 동영상 올라와서 세팅 컨셉 자주 봤는데 스탯 만져서 할 정도로 세팅을 좋아한다는 느낌... 난 귀찮아서 저정돈 못하겠던.. 그리고 딜이랑 체력을 위해서 도도를 한거 같은데. 혼다도 나쁘진 않을걸로 보임.
두꺼비 후반에 대미지 많이 받는건 공격동작중과 기력0인 상태라서 대미지를 더 받는 상태의 영향이 큼. 방어력 저하은 투구중 하나랑 악세하나로 방어력 저하 무효옵을 달면 되는데.. 문제는 방어구랑 무기 무력화 종류랑 버프해제종류... 흐음. 거기에 공격력 증가 달린 적들도 좀. 이래저래 맞으면서 게임하기 힘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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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신부 디버프를 지운게 아니라 신로쿠와 수호령소환부를 사용했더군요. 몇몇 포인트를 좀더 잘 설정하면 될듯함. | 18.05.22 00: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