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장 본선진출 3000위로 확대
익쁠까지 ap로만 개설가능
헬개설 제한 삭제
헬에서 약점속성아니면 내성 추가로 적용(이번달x)
헬에서 광암도 동속으로 싸우면 내성적용
아카룸 다시나옴
하운드독 이번달 패치
헤일로 소비 및 난이도 조정
자발자 mvp 보상조정
로비시스템추가
화속 토속 상향
뉴비 지원 시스템추가
히히입수경로 추가
http://granbluefantasy.jp/sp/pages/?p=10700
아래는 크롬 번역본입니다
앞으로의 '그랑 블루 판타지」2016 년 12 월호
프로듀서 기무라입니다.
지난 호에서는 주로 최근 운영 계획과 지금까지의 운영 계획에서의 변경 사항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했지만 이번 호에서는 약간 앞으로의 운영 계획에 대해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결전! 별 전쟁터의 개수
또한 본선으로 참여할 수 騎 빈 단을 2400에서 3000으로 끌어 올릴 예정입니다.
또한 次々回의 "결전! 별의 전쟁터 '에서 난이도 HELL 적에게주는 데미지에 대해 약점 속성 이외에도 내성을 갖게하는 것입니다.예를 들어 화속성 몬스터는 기존이라면 바람 속성에만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있는 내성을 가지고 있지만 약점 인 물 속성 이외 모든 피해에 대해 내성을 가지고 불리한 속성 인 바람 속성 에 대해 더 강한 내성을 갖게됩니다. (약점 속성으로 주어지는 데미지에 대해서는 기존과 다르지 않습니다) 또한 빛 속성과 어둠 속성의 적은 자신과 같은 속성에 대해 강한 내성을 가진 다른 약점 속성 이외의 내성을 갖게됩니다.
아카루무의 転世 대해
지난 호에서 일단 무산시켜 주신 아카루무의 회전 세상이지만, 현재까지 혼자 또는 적은 인원으로 시간을 불문하고 플레이 할 수있는 자신의 능력을 시험하는 콘텐츠로 기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또한 변화 할지도 모릅니다 만 ...)
또한 진전이 나름 수시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있습니다.
향후 균형 조정에 대해
가을의 밸런스 조정에서 실시한 엔젤 헤일로이지만, 난이도 HARD 및 EXTREME 소비 AP를 각각 15과 20로 인하합니다. 또한 난이도 EXTREME 난이도를 VERY HARD로 변경합니다. 드랍률 변경은 없습니다. 이 조정은 12 월 중에 실시 될 예정입니다.현재 다른 큰 균형 조정은 예정하고 있지 않지만 균형 조정을 한 것에 관해서는 향후의 동향을 주시하고 필요한 경우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직업 '사냥개'구현에 대해
레인저 계의 Class IV 일이다 "사냥개"의 구현은 12 월 중순부터 하순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기타 향후 업데이트에 대해
기타 2017 년 3 월에 맞이하는 세 주년까지 아래의 업데이트를 실시 검토하고 있습니다.● 발견 자 보상 및 MVP 보상 조정
도전 횟수에 제한이있는 퀘스트와 도전에 도착 어려운 보물이 필요한 퀘스트 대해서는 MVP 보상보다 발견 자 보수가 더 레어 아이템이 나오기 쉽게된다 조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히히이로카네를 구하는 방법에 추가
지난달 업데이트에서 스토리 이벤트 히히이로카네 입수 할 수 없게 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취득 방법의 추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 화속성 파티와 땅 속성 파티의 강화 수단 추가
속성 간의 격차를 시정하기위한 이벤트와 토멸 전 보상 등으로 불 속성과 흙 속성 강화 수단의 추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른 속성 강화 수단의 추가 계획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 로비 기능 추가
멀티 배틀을 사전에 짠 회원으로 도전 할 수있는 로비 기능을 개발 중입니다.
● 새로운 선수를위한 시책
지난달 업데이트 한 메인 퀘스트 40 장까지 첫회 AP가 0이되면 업데이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새로운 선수를위한 시책을 앞으로도 해나 가고 있습니다. 각종 토멸 전 TIPS의 구현과 패널 미션 보상의 확충, 무기, 소환 석 소지 수 제한의 초기 값 인상 등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소지 수 제한에 대해서는 상한선은 오르지 않고, 이미 구매하신 차액에 대해서는 宝晶石를 배포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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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속성 파티와 땅 속성 파티의 강화 수단 추가 속성 간의 격차를 시정하기위한 이벤트와 토멸 전 보상 등으로 불 속성과 흙 속성 강화 수단의 추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른 속성 강화 수단의 추가 계획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 16.12.07 22: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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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좀더 노오오오오력 하죠 | 16.12.07 22: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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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랑 토멸전 보상이라면 언노운이나 일반공인 추가시켜준단 소리같은데...결국 이그니스맨용 패치라는건가....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콜로맨 팡팡우럭욕 | 16.12.07 22: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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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치무트 서프픽' | 16.12.07 23: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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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떡같은 콜로 지팡이 상향 좀. 레알 화속성은 흙수저 아닙니까 그러니까 콜로 지팡이 상향 좀 배수(소)만 달아줘 | 16.12.08 09: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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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팡이 처음먹고 40랩찍었는데 천도안되는걸보고 아 이게 '화속'이구나 생각했죠 | 16.12.08 10: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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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찬성입니다 광암만 키우고 그거로만 다 밀어버리는게 최고의 경쟁컨텐츠인 고전장 경쟁에서 막혀버리니 앞으로 속성별 벨런스와함께 다른속성들도 충분히 파밍할 구실이 생기니까요 | 16.12.07 23: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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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무라 패치하는거보면 수조이를 어떻게든 경품법위반안하는 내에서 까긴할거같아요 의견 수용하면서 계속 균형을 맞추려는거보니 | 16.12.08 14: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