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습격
백어택시증뎀->상시증뎀
베일드어택
스택조건부삭제or 지속시간삭세후무제한스택유지
※조건부인 1각&2각패시브 개편
그림자유도분신
쿨타임감소 지속시간쿨동일
※1회지만 시전시백어택판정확정시켜주는 스킬 쿨타임감소시켜 좀더확정적인백어택 타격가능케함
그림자이동
회복형3스택(머슬시프트화)
※ 주력딜링기는 캔슬이안되지만 후딜긴보조스킬들 좀더 한번에많이쓸수있게 개선이됨
섀도우댄싱
상시패시브화
on/off기능추가
※버프기가무큐한개잡아먹고 60초마다써야함.. 패시브화해야하며 불필요할때는끌수있게해야함
파이널디스트럭션
후방적중시 피니쉬공격과 연타공격간에 공백단축
※후방적중시 연타와막타사이에 공백이있어 홀딩이풀려서 몹이새버리고 막타안맞는일이빈번함 ex) 아그네스
암살
Tp습득시 백어택후딜레이제거
(적중시바로움직일수있게가능)
-죽음의노랫소리9셋효과제거
※ 인간적으로 선후딜이너무길다..
죽음의연무
스킬리메이크필요
※버그수정이여러번있기도하였지만 아직도 타격안되는버그가존재한다 스킬자체를 리메이크하는건어떨까
페이탈블리츠
연출시간 대폭단축
배후공격시 후방에서데미지주는걸로변경
※연출시간이 쓸대없이 너무길다.. 또한 배후에공격후 전방에서 나와 백어택연계에그다지좋지않으므로 후방위치로 가서데미지주는방식으로변경이필요해보임
절명의그림자
z누를시 연타캔슬하여 막타만공격가능하게하는 기능추가
체인리액션
연계를위해 피니쉬와분리
쿨 지속 동일하게변경
체인리액션피니쉬스킬추가
체인리액션 기존쿨타임적용,건물형퍼뎀을 인간형타격막타퍼뎀같도록설정
※그림자이동으로캔슬안되는 암살,페이탈블리츠의 유일캔슬기가 변신형액티브버프2각이라니? 캔슬기능과 유틸기능을 따로분리하여 상시적으로사용할수있게할필요가있으며 막타만2각액티브스킬로 변경해줬으면 좋겠음
3줄요약
스킬딜레이및연출시간감소
후방공격방식개선또는수정
후방공격데미지부분패널티완화
(IP보기클릭)121.143.***.***
킹현자
맞아요 특정직업은기피하게되요 | 17.04.20 22: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