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혹시 기초 공략글 같은건 없나요... [2]




(486003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8321 | 댓글수 2
글쓰기
|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16.39.***.***

첨부터 천천이 차근차근 듀토리얼 설명 나오는거 보고 하시면 이해 되실껀데 전투 시스템은... 게임센스가 부족하시군! 어떤 점이 어려운지 그런걸 정리해서 딱 질문하시면 답변 꼼꼼하게 적어드리겠습니다. 일단 전투 기초는 전투시 밑에 케릭터 상태창 보시면 케릭 얼굴 옆에 다이아 표시랑 생명력 수치 그리고 마지막에 숫자 이렇게 보이실껀데, 다이아 표시 - SG (소울게이지) 불 켜진 만큼 연계할 수 있는 연계 수 다이아 표시3개 이상일때 - R 누르면 식마 상태 변하고 소울 -1 잃는데 이걸 브레이크소울 이라고 합니다. 식마상태 - R키 눌럿을때 나가는 첫타가 몹에 적중해야 식마상태로 변합니다. 변신하면 연계 상태가 그전 연계가 몇이던 R키 눌러서 변신 직후 다시 설정 창에 연계하신 콤보 1단으로 다시 첨부터 적용되고 R키 눌러서 -1 소울 줄어든 만큼 콤보가 나간후에 식마상태가 풀리면서 자동발동기 나갑니다. 자동 발동기는 스킬창 가보셔서 글 읽어보면 뭐가 나가는지 알 수 있어요. 생명력 수치 옆 숫자 - BG(블래스터게이지) 3이상이면 C키로 비오의를 쓸수 있고 4이상, 8연계 콤보 이상일땐 상위 비오의로 나갑니다.
17.04.30 09:24

(IP보기클릭)58.127.***.***

http://bbs.ruliweb.com/etcs/board/184084/list?cate=4 기본적인건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7.04.30 18:02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4)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7)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5)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90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