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파츠 주요 탤런트
무적의부대 - 적을 처치하면 최대방어도 10000마다 무기데미지가 2%씩 증가 (방어 7이상)
절체절명 - 모든 스킬이 재사용 대기중 또는 사용 횟수가 소진 된 경우 무기데미지가 25% 증가 (전자7이상)
인내심 - 3초동안 엄폐한 상태를 유지하면 1초마다 방어도가 5%만큼 회복 (방어7이상)
보존 - 적을 처치하면 3초에 걸쳐 방어도가 5%만큼 회복 헤드샷으로 처치하면 회복량 증가 (방어5이상)
낙천주의자 - 탄창의 탄약이 10%만큼 소모될때마다 무기데미지가 3%씩 증가(공격5 이하)
방어력이 오르면 오를수록 좋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무적의부대는 방어스탯이 7이라 맞추다보면 자동으로 생존력이 좋아짐....
인내심이나 보존도 있어서 자기가 실수안하고 무리만 안하면 거의 안죽는다고 보면 됩니다.
제 스탯은 방어8 전자7 공격3
절체정명 쓰려고 방어가 낮은거 같지만 딱 8에서 10까지는 적당합니다
지금 탤런트들은 고정시키고 스탯만 맞추면 됩니다.
그밖에
떨리지않는손(공격 5이하),최적화,정밀사격(조작력 명중률 증가)
돌격소총 데미지 증가,정예대상데미지 증가(돌격소총,정예몹 데미지 증가)
오버렙 조작력 보너스
여유분 탄창휴대량20% 증가
멈추고 누워서 구르기 구르기시 화상출혈 독 제거
무기개조 필수
대용량탄창 - 낙천주의자를 효율있게 쓰고싶다면 대용량 필수 (낙천주의자가 없거나 안쓰고싶다면 안해도 됌)
안정성, 명중률 파츠 - 이 둘 잘만 끼면 무반동에 명중 잘 나와서 멀리서도 헤드 잘 나옵니다
제가 개조파츠로 만든 무기는 아래 스샷
명중률도 잘나오고 반동도 거의 없어서 편해요
명중률 조작력도 보너스로 받기때문에 거의 레이저급임...ㅇㅇ;
소총 자체가 똑 밸런스가 좋다보니....
(IP보기클릭)121.161.***.***
(IP보기클릭)180.229.***.***
12284요 버프 안받는 상태에서 대충 12000 초중반정도 데미지가 들어가고요 버프를 완전히 다 받는 후는 2 3만정도 들어갑니다. 이게 방어력을 얼마나 올렸나하는 차이인데 저는 아직 좋은 방어려 부품을 얻지못해서 방어력이 14만 15만 간당하거든요,..아마 방어력을 더 올리면 데미지는 더 좋게 나올겁니다... 버프 무기 데미지가 거의 60 70%정도 나올수도 있거든요...절체절명을 포기하면 되긴되지만... | 19.03.26 16:18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80.229.***.***
아녀 수류탄 회복약은 안됩니다...스킬만 적용됩니다 | 19.03.26 16:33 | |
(IP보기클릭)58.225.***.***
(IP보기클릭)3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