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모험가분들께서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보내주시는 의견을 검토하며 많은 개선 항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중 먼저 2월 27일 업데이트에 패치 대상 예정인 항목을 안내해 드립니다.
각 항목의 상세 내용은 업데이트되는 시점에 자세히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련의 회랑
- 낮은 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안타레스 주화의 수량이 대폭 상승합니다.
- 안타레스 주화로 교환 가능한 품목이 늘어납니다.
던전 '미궁'
- 미궁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이 개편됩니다.
견습 레이드 추가
- 견습 레이드는 일반 난이도의 레이드에 비해 가디언의 체력과 공격력이 낮으며, 최대 부활 가능 횟수가 대폭 늘어납니다.
- 견습 레이드는 레이드 영혼 수확으로 얻을 수 있는 보상 수량이 일반 난이도의 레이드보다 적습니다.
- 단, 최초 토벌 보상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배틀아이템 수급처 개선
- 여러 컨텐츠 루트를 통해 배틀아이템의 수급처를 다양화할 계획입니다.
호감도 선물 수급처 개선
- 여러 컨텐츠 루트를 통해 호감도 선물 수급처를 다양화할 계획입니다.
다음으로, 현재 검토 중인 항목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아직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는 항목이기에 세세한 내용을 바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후 보다 확정된 사항이 결정되면 이 역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클래스 밸런스 및 파티 시너지 개편
- 전체 클래스의 전반적인 밸런스 및 파티 시너지 개편을 더욱 면밀하게 검토하여
3월 13일 업데이트에 적용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실마엘 전장
- 실마엘 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와 전장의 룰에 대하여 전반적으로 검토 중입니다.
섬의 마음 보상
- 섬의 마음 수집으로 얻을 수 있는 보상의 리뉴얼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PVP, 생활, 항해 아이템 활용도 개선
- PVP, 생활, 항해 아이템 및 세트 효과의 활용도 개선에 대해 검토 중입니다.
이상으로 2월 20일 이후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예정 항목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곧 다가올 업데이트를 통해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로스트아크에 애정을 가지고 응원해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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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들은 밸패를 뭐라고 생각하는거야 ㅋㅋ 구걸수단?인질? 소비템을 주수익모델로 삼은 기이한 게임답게 유저 붙잡아두려는 수단도 참 희안하네 근데 이겜 밸런스 담당자에겐 실무자로써의 현실감각,수치감각이 전무하고 유저들은 이런 아마추어한테 언제까지고 일희일비 감정소모하고 쥐고흔들일 이유가 없다 유령선,실마엘 업뎃 실패로 밑천 다 드러났고 제작사한테 남은패는 이런식의 구걸밖에 없으니 엑소더스는 가속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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쉴드 치던 애들도 접었다는게 정설 로아게만 가봐도 체감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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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글올라오면 쉴드치는 애들 겁나 있었는데 까는글 쉴드글도 이젠 잘 안달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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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이미 손절했어.... 그냥 스위치 사서 하는게 이득이겠더라구... 국산겜 안할련다 이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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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겜 쉴드칠때 젤 어이없던 종류가 "그래도 이정도라도 되는 롤플레잉이 어디있냐" 였는데 순식간에 사그라들 싹수가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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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섬 95번째에 먹었는데...이것도 적게 간거라고요.... | 19.02.20 14: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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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이미 손절했어.... 그냥 스위치 사서 하는게 이득이겠더라구... 국산겜 안할련다 이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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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들은 밸패를 뭐라고 생각하는거야 ㅋㅋ 구걸수단?인질? 소비템을 주수익모델로 삼은 기이한 게임답게 유저 붙잡아두려는 수단도 참 희안하네 근데 이겜 밸런스 담당자에겐 실무자로써의 현실감각,수치감각이 전무하고 유저들은 이런 아마추어한테 언제까지고 일희일비 감정소모하고 쥐고흔들일 이유가 없다 유령선,실마엘 업뎃 실패로 밑천 다 드러났고 제작사한테 남은패는 이런식의 구걸밖에 없으니 엑소더스는 가속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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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글올라오면 쉴드치는 애들 겁나 있었는데 까는글 쉴드글도 이젠 잘 안달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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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충격
쉴드 치던 애들도 접었다는게 정설 로아게만 가봐도 체감됨 | 19.02.20 10: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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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겜 쉴드칠때 젤 어이없던 종류가 "그래도 이정도라도 되는 롤플레잉이 어디있냐" 였는데 순식간에 사그라들 싹수가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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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가 여태까지의 겜이랑 하나도 상관이 없어서 그럼. 마치 서로 다른 두 개의 게임을 억지로 붙여놓은 것 같은 언밸런스임. 높은 자리에 몬헌빠 하나 있어서 몬헌요소 억지로 집어넣으라고 했을테니 당연한 결과겠지만 이럴거면 걍 몬헌을 하지 왜 50까지 캐릭터 키워서 몬헌을 해야되는지 유저를 설득시키지 못함. 그리고 레이드 뛰어볼수록 강하게 느끼는 것은 쿼터뷰랑 몬헌식 사냥은 궁합이 진짜 안 좋음. 높은 자리에 앉아있는 몬헌빠는 이거 직접해보긴 했을까? | 19.02.20 13: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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