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
● 아처 개방 의뢰 중 소환되는 베디르의 피격음 및 효과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아처 개방 의뢰 중 소환되는 베디르의 공격이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 소멸의 빛 기술의 화살 이펙트가 변경되었습니다.
● 소멸의 빛 기술을 기술 슬롯에 등록하여 사용할 시, 이동하며 공격 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각성 상태에서 극 : 돌풍 사용 시, 정신력 회복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의 연계가 더욱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광휘의 폭발 → 만개하는 살
- 전방 활주 → 실비아의 창
● 빛을 가르는 유성 기술의 선행 동작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흐름 : 빛의 인도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 때 기술 시전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흐름 : 빛의 인도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중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빛의 궤적 기술의 첫 타격 기술 시전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진 : 날개 차기 기술 타격 성공 시, 방어력 감소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진 : 대지를 가르는 화살 기술 사용 후 유성우 기술 및 활주 기술로의 연계가 더욱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 사용 시 필요한 자원 소모가 조정되었습니다.
기술명 |
변경 전 |
변경 후 |
활주 |
지구력 200 |
지구력 100 |
뿌리 얽기 I |
지구력 200 |
정신력 30 |
뿌리 얽기 II |
지구력 180 |
정신력 40 |
뿌리 얽기 III |
지구력 150 |
정신력 50 |
돌풍 |
지구력 400 |
지구력 200 |
극 : 돌풍 |
지구력 300 |
지구력 200 |
심판의 날개 I~II |
지구력 200 |
지구력 100 |
심판의 날개 III |
지구력 200 |
지구력 150 |
정령의 비호 I~III |
지구력 200 |
지구력 100 |
정령의 비호 IV~V |
지구력 200 |
지구력 150 |
● 다음 기술 사용 후 낙하 동작이 표시되도록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돌풍
- 극 : 돌풍
- 활개
● 빛 태우기 기술 습득 시, 석궁 상태에서 심판의 날개 기술을 시전하면 빛 태우기 효과가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 사용 시, 정신력 회복양이 빛 태우기의 타격에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심판의 날개
- 흐름 : 빛의 인도
● 활개 1타격 기술 사용 시, 경사면에서 간헐적으로 피해량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 극 : 나뭇결 쏘기 기술의 2타격에 에어 스매쉬 및 다운 스매쉬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 나뭇결 얽기 2타격에 에어 스매쉬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 나뭇결 얽기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556% x 3, 672% x 4 → 887% x 3, 1020% x 4
● 기술 심화 → 흩뿌려지는 비호 기술의 넉다운 효과가 PvP에서도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 흩뿌려지는 비호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756% x 3 → 1044% x 3
● 기술 심화 → 폭발하는 화살비 기술의 마지막 타격 성공 시, 넉다운 효과가 적용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 심화 → 폭발하는 화살비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554% x 2, 최대 5타격 → 1175% x 2, 최대 5타격
● 기술 심화 → 흩뿌려지는 비호 기술의 공격 범위가 조정되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증가되었습니다.
- 14초 → 19초
● 심판의 날개 기술 1타격 후 Q 또는 C를 추가 입력 시, 태궁 또는 석궁 상태로 전환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단, 후방 심판의 날개 기술 사용 시, 태궁 상태로 전환되는 부분은 유지됩니다.
● 석궁 상태에서 심판의 날개 1타격 기술 사용 후, LMB 유지 시 2타격 기술은 공격 방향에 맞게 발사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심판의 날개, 빛의 궤적, 기회포착 기술의 조준이 개선되었습니다.
● 빛을 가르는 유성 II, III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2레벨 973% x 5 → 1075% x 5
- 3레벨 1180% x 5 → 1570% x 5
● 만개하는 살 기술의 타격 성공 시 몬스터 넉백 효과가 제거되고, 화살 타격 성공 시 넉다운 효과가 몬스터에게도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만개하는 살 기술 시전 후,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로의 연계가 개선되었습니다.
● 흐름 : 빛의 인도 기술에 커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활개 2타격 기술 사용 후 LMB
-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 사용 후 LMB 또는 RMB 또는 F
● 기본 대기 상태에서 RMB와 특정 방향키 입력 시, 비정상적인 동작이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주무기 상태에서 돌풍, 극 : 돌풍 기술 사용 후, 정령의 탄환 단축키 입력 시, 빗발치는 탄환 기술이 시전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활개, 각성 상태에서 사용하는 극 : 돌풍 이후 흑정령 : 광휘의 폭발 기술이 자연스럽게 시전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활개 1타격 후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로 연계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활주 기술 시전 후 활개 기술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몬스터를 대상으로 루트라곤의 부름 기술 시전 시, 대상을 밀어내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실비아의 창 기술의 기절 효과가 바운드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실비아의 창 기술의 치명타 확률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술명 |
변경 전 |
변경 후 |
실비아의 창 I |
20% |
20% |
실비아의 창 II |
30% |
40% |
실비아의 창 III |
40% |
60% |
실비아의 창 IV |
50% |
80% |
● 유성우, 돌풍, 극 : 돌풍 기술 사용 후 다른 기술로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빛 태우기 기술의 다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타격 성공 시 타격마다 상대방 정신력/투지/신성력 감소 1% → 5초 간 이동 속도 10% 감소
● 회피 이동 기술 잠금 시, 각성 무기 상태에서도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어둠 도려내기의 커맨드 중 W+RMB 커맨드가 삭제되었습니다.
● 석궁 상태에서도 활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활개 3 타격 이후 다른 기술로 더욱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달리는 말에서 주무기를 장착하지 않은 상태로 내릴 시, 캐릭터가 부자연스러운 동작을 취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태궁 수련 기술 사용 시, 간헐적으로 2타격에서 정신력 회복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마상에서 태궁 수련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 시, 정령의 숨결 기술이 발동되지 않도록 개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