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발자 코너] 시각/음향효과 업데이트: 문도 박사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qIvkQl9a-visual-effects-update-renekton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 업데이트된 자르반, 리 신, 베이가, 바이와 비슷하게, 저희들은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의 표준/게임 플레이의 명확성 향상을위해 스킬 효과 업데이트가 필요한 더 많은 챔피언들의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 업데이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8.24 패치에서 애니비아, 문도 박사, 레넥톤의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를 적용할 예정이며, 그라가스(이미 음향 효과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죠.)와 티모는 시각 효과만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 게시물을 주목해주시고 업데이트된 효과가 준비되는대로 시각 효과 미리 보기 내용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PBE에 적용될때 테스트해보시고 이 곳에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특히 주챔인 분들은 꼭 테스트해주세요)
오늘은 레넥톤의 시각 효과 변경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일부 음향 효과 업데이트도 적용되었지만 아래의 영상에서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레넥톤
기본 지속 효과 - 빛나는 손의 시각 효과가 더 선명해지고 눈이 스킬 아이콘과 일치하도록 붉은색으로 빛납니다.
기본 공격 - 업데이트된 충돌 특수 효과
Q - 이제 사거리를 보여주기위한 일부 효과를 지닙니다. 레넥톤이 궁극기를 시전한 상태일 때, 히트 박스의 증가된 크기에 맞게 효과 (범위)가 늘어납니다.(레넥톤이 궁극기인 상태일때 실제로 커지죠!)
W - 거의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E - 약간의 모래롤 첨가하여 시각 효과를 좀 더 만족스럽게 정리했습니다. 게임 플레이의 가독성을 위해 기본 지속 효과로 강화된 토막내기를 사용할때 시각 효과가 더 선명해졌습니다.
R - 명확해진 사거리 표시와 함께 레넥톤 주위에 휘몰아치는 모래 폭풍을 추가하여 새로운 변신 효과를 가집니다. 날아다니는 잠자리들은 이제 풍뎅이떼가 되었죠.
모든 레넥톤의 스킨이 새로운 시각 효과를 사용하도록 업데이트가되었습니다.
특정 스킨들은 시각 효과의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은하계 - 궁극기의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핏빛 분노 - 궁극기의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아웃백 - 기본 스킨과 동일합니다.
룬 전쟁 - 새로운 고유한 문양(decal)을 가지고 궁극기가 약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용광로 - 더 명확해진 범위를 만들어 궁극기를 약간 업데이트했습니다.
수영장 파티 - 더 명확해진 범위를 만들어 궁극기를 약간 업데이트했습니다. Q 스킬은 업데이트된 시각 효과를 사용했지만, 강화되지 않은 Q 스킬은 초록색으로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선사시대 - 기본 스킨과 동일합니다.
SKT T1 - SKT 로고를 지닌 새로운 고유한 문양(decal)을 가지고 궁극기의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Q와 E 스킬은 업데이트된 시각 효과를 사용했지만 강화되지 않는 Q와 E 스킬은 파란색으로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레넥토이 - 기본 스킨의 업데이트된 시각 효과를 사용하여 변경했습니다.
Hello everyone!
We hope you had a great time watching Worlds this weekend. This Monday we're kicking off coverage of our VFX and SFX updates with Renekton.
Similar to the recent Jarvan, Lee Sin, Veigar, and Vi updates, we're working on VFX and SFX updates to more champions whose spell effects are in need of some love to get to current League standards and improve gameplay readability. In Patch 8.24, we'll be releasing updates for Anivia, Dr. Mundo, Gragas (VFX only; SFX shipped in patch 8.21), and Teemo. Keep an eye on this post and we'll add visual previews as they become ready! Please try them out on the PBE—especially if you're a main—when they're in and leave us your feedback here!
Today's post focuses on the visual effects for Renekton. Please note that he will be receiving some sound effects updates as well, but they are not included in this preview.
Renekton
Passive - Glowing hand VFX are more clear, and his eyes glow red to match the ability icon
BA - Updated impact FX
Q - Now has some effects to show the range. Note that when Renekton is in his Ultimate form, the effects scale up to match the increased size of the hitbox (and yes, it really is that big when he has ulted!)
W - Mostly unchanged
E - Cleaned up VFX with some sand for more satisfaction. Much clearer VFX when he uses his passive empowered Dice for gameplay readability
R - New Transformation effects with a swirling sandstorm around him, with a clearer range indicator. Flying dragonflies are now swarming scarab beetles.
All of Renekton's skins have been updated to use these new VFX.
Certain skins have some recolored VFX:
Galactic - Recolored Ult
Bloodfury - Recolored Ult
Outback - Same as base
Rune Wars - Slightly updated Ult, with a new unique decal
Scorched Earth - Slightly updated Ult to make range clearer
Pool Party - Slightly updated Ult to make range clearer. Q uses updated VFX, but recolored green for unempowered version
Prehistoric - Same as base
SKT T1 - Recolored ult, with a new unique decal featuring the SKT logo. Q and E use updated VFX, but recolored blue for unempowered version.
Renektoy - Changed to use Base's updated VFX
(IP보기클릭)121.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