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의역하거나 생략한 부분이 있습니다. 잘못된 곳은 댓글이나 쪽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91qjf9/how_is_aram_not_disabled_the_bug_with_targeted/e30l433/
현재 돌진/눈덩이 버그에 대해 칼바람 나락(무작위 총력전)을 왜 비활성화하지 않느냐에 대한 라이엇 직원 Riot Bazaam의 답변입니다.
Riot Bazaam - QA 분석
이에 대한 답변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전적으로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저희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쉴틈없이 작업하고 있습니다.
무작위 총력전의 비활성화 관련-- 버그가 발견되었을 때, 저희들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플레이어 피드백과 버그가 발생해도 여전히 무작위 총력전을 플레이 하는 다수의 플레이어들에 근거를 두어, 저희들은 게임을 망치는 일부 부정적인 요소를 가지고 무작위 총력적을 계속 진행하는 것보다 무작위 총력전을 중단하는 것이 더 골치아프게 될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이 판단이 얼마나 열 받는 일인지 실험해 보려는 것이 아닙니다.-- 이건 정말 혼란스러운 상황이며 x같은 경우죠. 하지만 이 경우는 여러분이 무작위 총력전을 주로 플레이 하거나 빨리 끝낼 수 있는 게임을 찾는다면, 그 기회를 없애버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표식 비활성화에 대해서-- 많은 챔피언들이 타겟팅 돌진기를 가지고 있고, 표식은 탱커나 암살자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안 좋은 상황에서도 표식은 무작위 총력전에 넣어야 한다고 생각했죠).
또한, "라이엇은 무작위 총력전에대해 신경을 쓰고 있지 않아요." 혹은 "라이엇은 버그를 수정하려고하지 않아요."라는 말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첫째날부터 이 버그를 다루고 있었습니다. 이 문제가 돌진기 혹은 칼바람 나락에 한정된 단순한 스크립트 문제가 아닌 것이 명백해졌을때, 저희들은 다른 팀과 연락을 취하기 시작했죠. 특히 지난 며칠간은 이 문제에 집중하기위해 작업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 빼낸 엔지니어들로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저희들은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있으며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있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혹시 이 버그를 찾아내는 과정에대해 더 심층적인 논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만약 알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이 골칫 덩이를 찾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기위한 좋은 전달 매체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무작위 총력전과 평상시 게임에 대한 여러분의 열정에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커뮤니티는 제가 이 게임에 대한 일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I know it has felt like radio silence on this. To be totally frank, those of us most informed to talk about the issue have also been working non__stop trying to resolve it.
WRT disabling aram-- When the bug was discovered, we did have that conversation. Based on player feedback and the number of players still choosing to play aram in spite of the bug, we made the judgement call that it would be more painful to stop you from playing at all than to keep it running with some gamebreaking jank. This isn't to try and diminish how much this sucks btw-- it's a clusterf■ck and it feels like shit. But, in this case we didn't want to take away your chance to play some league if you're an aram main or looking for a quick game. (Side note about disabling Mark-- so many champions have targeted dashes, and Mark is so important for tanks and assassins, we felt this would put ARAM in an even worse spot).
I also want to quickly address the "Riot doesn't care about ARAM" or "Riot's not trying to fix this bug." We have been on this bug since day one. When it became clear that it wasn't a simple sc__ript issue with dashes or Howling Abyss, we started reaching out to other teams. My last few days in particular have consisted of personally pulling engineers off of the projects they are working on to focus on this issue. I promise, we are listening and we are busting ass trying to figure it out.
Idk if anyone is interested in a more in-depth discussion of the process for tracking down this bug in particular, but if so I'll try and figure out a good medium to go a little more detailed on why this has been such a pain in the ass to track down.
And btw-- thanks for your passion about ARAM, and the game in general. The League community is why I love working on this 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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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1164504563
네 비대상 이동기있는캐릭터들은 다그래요 | 18.07.28 00:53 | | |
(IP보기클릭)222.233.***.***
루리웹-1164504563
마오카이가 W를썻는데 오는과정은 안보이고 마오카이는 와있는 그런버그 | 18.07.28 00: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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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1164504563
워윅 Q는 진짜 어디로 튀어나올지 몰라서 답없음 ㅋㅋ | 18.07.30 16: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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