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탯
o 체력이 1302 에서 1450로 증가
o 초당 체력 재생량이 2.71 에서 3.02로 증가
o 기본 공격력이 122에서 92로 감소
o 기본 공격 사거리가 6.5로 증가
o 성장치가 4%에서 5%로 증가
스킬
(New) Acquire Weak Point (고유 능력):
o 네번째 일반 공격이 적중한 대상에게 125%의 피해를 주고 주변 대상에게 50%의 방사 피해를 줌 (범위 2.25)
천공 탄환 (Q):
o 피해량이 240에서 220로 감소
o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로 감소
o 새로운 기능:
o 적중시킨 적의 이동 속도를 2초간 20% 감소시킴
o 이제 밀쳐내는 거리가 레이너와 대상 사이의 거리에 비례해 달라짐.
격려 (W):
o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 기본 공격을 초기화시킴. 4초간 나와 근처에 있는 돌격병,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함
아드레날린 촉진 (E):
o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에서 45초로 증가
o 마나 소모량이 0에서 75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1초동안 자신 체력의 25%를 회복함.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쿨타임이 0.5초 줄어들며 영웅을 공격하면 감소량이 2배.
레이너 특공대 (R2):
o 체력이 766에서 1000로 증가
o 피해량이 31에서 24로 감소
o 초당 공격 속도가 0.8에서 2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레이너가 공격하는 대상을 자동으로 공격하는 밴시를 얻음. 파괴되면 45초 후에 다시 부활함.
o 4초간 전투에서 벗어나면 초당 75의 체력을 회복함.
특성
Level 1
o 노련한 명사수 : 삭제
o 킹찰기 : 삭제
o (New) Veteran Marksman (Trait): 퀘스트 : 적 영웅을 고유 능력의 효과로 공격할때마다 약점 포착의 추가 피해량이 0.75% 증가함
o (New) Ace In The Hole (Passive): 기절, 감속한 영웅 상대로 기본 공격이 35%의 추가 피해를 줌
o (New) Exterminator (Passive): 돌격병, 용병과 괴물 상대로 기본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줌. 격려가 활성화되면 효과가 100%로 증가
Level 4
o 집중 공격 : 삭제
o 원기회복의 공격 : 삭제
o 신중한 조준 : 삭제
o 불굴의 지휘관 : 삭제
o 전투 반응 (E): ( 레벨 7 특성에서 이동 )
새로운 기능 : 아드레날린 촉진의 쿨타임을 10초 감소시키고 발동시키면 4초간 방어력을 25 증가시킴
o (New) 베헤모스 장갑 (고유 능력): 체력이 250 증가함. 퀘스트: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체력이 5 증가함.
o (New) 유지력의 탄환 (Trait):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최대 체력의 3%를 회복함. 영웅 상대로는 6%를 회복.
Level 7
o 인대 파열 사격 : 삭제
o 혁명의 질주 : 삭제
o 승승장구 : 삭제
o (New) Heavy Slugs (사용효과): 다음 사용하는 천공 탄환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감속 지속시간이 2배로 증가 (쿨타임 30초)
o (New) Fuel The Rush (W/E): 격려가 활성화되면 기본 공격으로 줄어드는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사긴이 2배로 증가함.
o (New) Unstable Compound (고유능력): 약점 포착으로 주는 방사피해 범위가 15% 증가하고 적중 당한적이 3초간 10% 느려짐
Level 13
o 거인 사냥꾼 : 삭제
o 2연발 : 삭제
o 강철 투지 : 삭제
o (New) Debilitating Rounds (Q/W): 천공 탄환의 쿨타임을 3초 감소시키고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천공 탄환의 감속력이 100% 증가함
o (New) Rallying Cry (W): 격려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활성화된 동안 주변 영웅들의 이동속도와 공격 속도를 10% 증가시킴
o (New) Giddy-Up (W): 영구적으로 기본 이동속도와 탈것 속도가 10% 증가함. 격려가 활성화되면 추가 이동 속도가 20%로 증가
Level 16
o 집행자 : 삭제
o 집속 탄환 : 삭제
o 명중 : 삭제
o 조금만 더 (E): (레벨 1 특성에서 이동) 새로운 기능 : 아드레날린 촉진의 회복량이 50% 증가하고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기본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함
o (New) Bounty Hunter (사용 효과):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최대체력의 3%만큼 추가피해를 주고 내 방어력을 10 증가시킴. 사용 효과 : 내 다음 기본 공격이 약점 포착의 효과를 받음 (쿨타임 40초)
o (New) Paint Them Red (Q): 천공 탄환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천공 탄환으로 영웅에게 준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함.
Level 20
o 초토화 공습 : 삭제
o 비장의 패 : 삭제
o 시공의 광란 : 삭제
o (New) Indomitable Resolve (R1):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히페리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고, 격려가 활성화되면 2초간 저지불가 상태가 됨
o (New) 그늘 날개 (R2): 밴시의 체력, 피해량, 조종 사거리가 100% 증가. 처치를 기록하면 격려와 아드레날린 촉진이 자원 소모없이 시전됨.
o (New) Weak Spot Acquired (고유 능력) 약점 포착의 주 대상의 방어력이 2초간 25 감소함.
o (New) Execute (Passive):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기본 공격이 체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25% 추가 피해를 줌
1차 출처 : 블리자드 공식
2차 출처 : 루리웹 히오스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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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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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드립니다. 제임스 짐 레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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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 짐은 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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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것이 왔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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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진, 루나라만 봐도 재밌어요.. 다만 개발진이 레이너를 초보자용 영웅으로 계속 두고 싶어해서 그런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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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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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급훼인
올 것이 왔군! | 18.06.29 15: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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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급훼인
축하드립니다. 제임스 짐 레이너! | 18.06.29 16: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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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너 당신은 양심도 없습니까? 가 되야될듯한데요? | 18.06.29 16: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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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그콘서트
제임스 짐은 뭐야... | 18.06.29 16: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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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 "짐" 레이너 라는 식으로 말한 게 아닐까요? | 18.06.29 16: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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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dy Hopps
짐 조심 레이너인줄 알았는데! | 18.06.29 17: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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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 약칭이 짐이에요 | 18.06.30 12: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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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선 미들네임 대신 별명을 넣어 부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 18.06.30 13: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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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짐은 별명이 아니라 제임스를 줄여불으는 말입니다 | 18.07.01 04: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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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별명 맞습니다. 퍼스트네임의 약칭 역시 애칭의 일종입니다. | 18.07.01 11: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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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en.wikipedia.org/wiki/James_H._Fallon 제임스 "짐" 팔론 이라고 부르는 예시가 있죠. | 18.07.01 11: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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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듯 | 18.06.29 15: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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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개꿀잼 이겠네요 히페리온 버린다! | 18.06.29 15: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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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패에 저지불가달림 | 18.06.30 17: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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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워크 리스트에 올라있다는 말 1년전부터 나왔었어요... | 18.06.29 20: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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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1년전부터 말만 나와서 안하는줄알았어요 | 18.06.29 21: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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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알
빨리 짐이 사라 캐리건 당신은 양심도 없습니까 짤 | 18.06.29 18: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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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평타 기반 영웅이라 | 18.06.29 17: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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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 스팀팩처럼 나올줄 알았는데 아쉽다 W랑E를 통합 시키고 벤시를 스킬로 나왔어야 | 18.06.29 18: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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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 기반이라도 얼마든지 개성있고 재밌게 만들 수 있다는건 타 aos게임을 보면 알 수 있죠 테란 지휘관이라는 특징을 살려 스캔이나 보급품 투하, 무기/공습 지원 등 쓸만한게 많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개성도 없고 딜러에게 어울리지도 않는 회복스킬은 어떻게 봐도 잘못된 컨셉 같아요 | 18.06.29 19: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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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54390759
줄진, 루나라만 봐도 재밌어요.. 다만 개발진이 레이너를 초보자용 영웅으로 계속 두고 싶어해서 그런거예요.. | 18.06.29 20: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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