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8 더보기 +

[정보] 8.1의 유물지식 증가치. [8]




(504107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0064 | 댓글수 8
글쓰기
|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222.113.***.***

BEST

18.12.12 20:16

(IP보기클릭)118.176.***.***

BEST
(대체 무슨 소리야...)
18.12.12 19:40

(IP보기클릭)125.129.***.***

BEST
승수야 보고싶다
18.12.12 20:36

(IP보기클릭)118.176.***.***

BEST
(대체 무슨 소리야...)
18.12.12 19:40

(IP보기클릭)222.113.***.***

BEST

18.12.12 20:16

(IP보기클릭)125.129.***.***

BEST
승수야 보고싶다
18.12.12 20:36

(IP보기클릭)39.7.***.***

왜 기분나쁘게 아제라이트 레벨 399에서끝납니까 다 뇌피셜로 399까지 그냥 써놓은거겟죠..?
18.12.12 22:24

(IP보기클릭)210.179.***.***

첨엔 무슨소리인가 했는데 5번 정도 읽으니 이해가 되네요 격아는 군단때와 다르게 유물레벨을 올리기 위한 유물 요구치가 감소하는 방식인데 유물요구치의 감소 상수를 말하는거 같네요.
18.12.12 22:56

(IP보기클릭)175.223.***.***

결론부터 말하자면 8.1.5가 2월 28일 나온다는 말임.
18.12.12 23:29

(IP보기클릭)175.223.***.***

plios
그 이유는 유물지식의 양이 늘지 않고 유물지식을 얻을 때 곱해지는 수가 하루하루 늘어남. 이는 전체 유물지식양을 고정하고 최대치에 도달하는 속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역할을 함. 그러니까 유물지식의 최대양을 무한히 증가시키고 취득량도 그에 맞춰 말도 안되게 늘어나는 일을 고친 거임. 그래서 각 최종 취득량이 일정한 수준에 오르는 시기를 예측할 수 있음. | 18.12.12 23:31 | |

(IP보기클릭)175.223.***.***

plios
유물양의 최대치는 패치를 기점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유물양의 승수를 계산해보면 블리자드가 생각하는 다음 패치일을 예상할 수 있다는 거임 | 18.12.12 23:36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5256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평점
8.8
장르
MMO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정액제
개발사
블리자드


유통사
블리자드
일정
[출시] 2022.11.29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