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 밤요신화후로 접어서
몰랏는데
그후로 군단 머 쐐기대회? 라는걸 한 모양이더군요.
그리고 결과는
물약먹고 맵에 몹들 죄다몰아서 광광광 그리고 클리어
으로 나오니
대회를 의식(?)해서 인지
격아는 맵을 아주 더럽게 만들엇죠.
맵을 오밀조밀하게만들고
중립몹에 안잡아도 되는 몹들까지 2층 3층에 꼼꼼히 배치하고
몹들이 도망가게만들어서
예전처럼 몹몰면 무조건 전멸이 나게 만들엇죠.
특히 몹을 한군대로 못몰게
시야만되면 한자리에서 계속 총만쏴대는 몹
(죽손 고어핀드외에는 노답)
폭풍신전은
로밍몹에게 주위몹이 받는데미지 75% 감소+힐하는 몹들을 끼워넣어놔서
일반신화에서 몹 몰면 전멸나게끔 해놧구요.
몹몰면 무작정 탱만 따라가는게아니라
로봇에 탑승하는 몹이라던지
변신해서 더세지는 몹이라던지
냅두면 칼춤돌아서 파전시키는 몹이라던지
절대로 군단처럼 몹몰아서 못잡게끔 하겟다라는 의지가 돋보이죠.
그래서?
블자는 그렇게 몰이해서잡는것만 방지하면
쐐기대회가 흥한다고 생각하는걸까요?
진짜로? 리얼리?
가끔보면 무슨 정박아같을때가잇어요.
와우 PVP대회도 시청율 개망인데
쐐가대회를 누가본다고?
그냥 유저들 짜증나게만 만들어놨죠.
자기가 10단 클리어한 유저라도
예전 군단처럼 3단 4단은 그냥 3무리 4무리몰아서 광치는게 불가능하니깐요 ㅋ
3단 4단도 한무리 한무리 잡아야함 무리좀하면 2무리
쐐기대회가 그렇게 좋으면 블자본사직원들끼리나 열었으면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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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게도 쐐기대회는 꽤 흥한편입니다 사람들 생각보다 많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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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윗분말씀대로 쐐기대회 생각보다는 많이보고 저는 오히려 이렇게 오밀조밀하게 짠게 재밌는데... 그냥 몰고 광광광 이게 재밌나요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몰아야지 안전하고 이런거 택틱짜는 재미가 있는데... 쐐기를 파밍용도 말고 컨텐츠로 보는데 저는... 좋은 방향인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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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보다 쐐기 대회 흥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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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게도 쐐기대회는 꽤 흥한편입니다 사람들 생각보다 많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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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윗분말씀대로 쐐기대회 생각보다는 많이보고 저는 오히려 이렇게 오밀조밀하게 짠게 재밌는데... 그냥 몰고 광광광 이게 재밌나요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몰아야지 안전하고 이런거 택틱짜는 재미가 있는데... 쐐기를 파밍용도 말고 컨텐츠로 보는데 저는... 좋은 방향인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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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보다 쐐기 대회 흥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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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5인던전 리분때부터 광으로 다 몰아잡을 수 있을 정도로 쉽게 내놓자 5인던전이 너무 재미없다면서 어렵게 만들어달라고해서 대격변때 몇몇 던전은 난이도가 상당했었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했을까요? 아니요, 너무 어렵다면서 징징징징징징징글이 엄청나게 늘어났었죠. 결국 판다리아에 도전 모드라는 참신한 모드가 추가되었지만 직접적인 파밍과는 무관해서 아무도 하지않았습니다. 옛날이 좋았다면서, 현재에 맞춰서 단순 광만 치고 시간단축하는게 아니라, 각 클래스들의 차단기, 이동감속기, 속박기술, 메즈기술, 매 변수에 따른 임기응변로 항상 새로운 게임같은 쐐기를 만들어줬는데도 이런소리 나오는거보면 사람이 얼마나 이중적인지 보이죠. | 18.09.27 11: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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