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https://www.youtube.com/watch?v=74luuvzAjFk
https://www.youtube.com/watch?v=lp-UH_bpmHY
울디르 일반, 영웅 가이드: 마더.
울디르의 티탄 감시자에게는 고대 신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도록 끈기와 채워지지 않은 갈망이 부여되었습니다. 시설의 많은 부분이 붕괴된 지금도 이 감시자의 작동 규약은 온전한 상태입니다. 마더는 오염된 피실험체에게는 도움을 받지 않으니 주의하십시오.
진행.
총 3개의 방을 통과하며 전투가 진행됩니다. 각 방마다 쓰는 기술은 모두 같습니다.
각 방은 넴드가 진입하면 약 2초마다 1의 기력을 얻습니다. 방의 기력이 100이 되면 해당 방은 1초마다 매우 강한 피해를 입게 되기때문에, 기력이 100인 방에는 못들어갑니다. 즉, 3번째 방의 기력이 100인데 넴드가 살아있으면 사실상 그건 공략 실패입니다.
(*방의 이동 순서.)
마지막 방에 들어서면 넴드가 받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전투는 마더가 10%가 되면 끝납니다.
1, 2방에서는 각 방의 경계에 서 있습니다. 여기 있다보면 바람 터널이라는 기술에 대처하기 쉽습니다.
딜은 단일딜이 좋습니다.
웅심은 막페때 쓰는걸 추천합니다.
1~2방.
처음 넴드를 시작하면 1방에서 시작합니다.
방어 격자판.
각 방을 나누는 방어 격자판이라는 시설이 있습니다.
(*방어 격자판의 위치.)
(*방어 격자판의 모습.)
이곳을 지날때마다 공대 전체에 광역 피해를 입히고, 3초 후에 오염의 구현이 소환됩니다.
그래서 방을 넘어갈 때는 3명씩 넘어가며,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격자판을 통과하면 격자판 너머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처음에는 탱1과 원딜, 힐러 위주로 조를 짭니다. 그러다가 마지막에 남은 탱1과 힐러1이 넴드를 데리고 이곳을 통과합니다.
오염의 구현.
평범한 슬라임으로, 방어 격자판을 넘어갈때마다 생성됩니다.
이놈을 잡기 위해 탱 한 명은 시작하자마자 다음 방으로 넘어갑니다. 차단만 잘하면 됩니다.
살균 강타.
보스의 기력이 가득찰때마다(약 20초) 전방 부채꼴 범위에 강한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이 기술에 맞은 플레이어는 30초 동안 이 기술로 받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탱에게 쓰는 기술인데, 이 기술은 피할 수 있습니다. 맞으라고 쓰는 기술이 아닙니다.
정화의 화염.
넴드가 주기적으로 정화의 화염이라는 바닥을 깝니다. 피하면 됩니다.
(*정화의 화염의 모습.)
바람 터널.
주기적으로 엄청난 바람이 전장에 불어닥칩니다.
(*바람이 부는 모습.)
바람이 불어오면 각 방의 끝부분에서 불이 타오릅니다. 가만히 있으면 밀려서 불에 타 죽게 됩니다. 저항하면 됩니다.
(*바람 터널때 불이 나는 자리.)
울디르 정화 광선.
마지막 방에 들어가면 주기적으로 울디르 정화 광선이 시전됩니다. 이 광선은 두 종류로 깔립니다.
첫 번째는 빈 구멍 하나 빼고 빽빽한 광선이 전장을 쓸고 지나갑니다.
(*울디르 정화 광선의 모습.)
두 번째는 노란색 바닥이 일렬로 깔립니다. 그리고 그 바닥을 제외한 모든 곳에 울디르 정화 광선이 발사됩니다.
(*울디르 정화 광선의 모습.)
보시는 것처럼, 이 광선은 맞고 죽으라고 쓰는 것이므로 빠르게 피합니다.
(*초기 베타에서는 빙빙 도는 절단기 형태였습니다만, 최근에 바뀐 것으로 압니다.)
3방.
3방에 가면 넴드가 받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하지만 더 이상 도망갈 방도 없습니다. 여기서 넴드를 죽던가 공대가 터지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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넴드가 터지던가 공대가 터지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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넴드가 터지던가 공대가 터지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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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대파괴자가될거신가ㅋㅋ | 18.09.04 09: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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