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Build 27219 핫픽스 - 유틸과 방어 아제라이트 속성 변경점.
아래 모든 수치는 120레벨, 해당 장비 아이템 레벨 300기준입니다. 그리고 모두 전문화무관 공용 속성입니다.
공용.
울러퍼지는 보호 - 30초 마다 30초 동안 생기는 보호막량이 762에서 5,771로 증가합니다.
아제라이트 강화 - 기절, 이동 불가 효과에 걸리거나 뒤로 밀쳐지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1,275에서 6,868로 증가합니다.
무감각한 표정 - 피해를 받으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509에서 2,020으로 증가합니다.
긴걸음 주자 - 이동속도를 가장 높은 2차 능력치의 28%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최대 증가치가 8%에서 6%로 감소합니다.
협공 방호벽 - 주위에 적이 4명 이상인 경우 얻는 보호막량이 3,059에서 7,695로 증가합니다.
수정 갑피 - 최대 생명력의 10%이상 피해를 받으면 증가하는 방어도 97에서 86으로 감소하고, 근접공격자에게 입히는 물리피해가 428에서 432로 증가합니다.
흡혈귀의 신속함 - 피해를 입힌 적이 죽으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2,295에서 2,880으로 증가하고, 6초 동안 이동속도 증가치가 145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자체 의존 - 20미터 내에 적이 없으면 3초마다 회복하는 생명력이 256에서 539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기사.
룬문자 방벽 - 대마법보호막이 더 흡수하는 량이 283에서 8,888로 증가합니다.
저주받은 자의 행진 - 죽음의 진군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증가하는 이동 속도가 184에서 223으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영혼선동자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3초 동안 흡수하는 피해량이 637에서 4,801로 증가합니다.
불타는 영혼 - 마법 삼기키로 대상의 이로운 마법 효과를 삼키면 20초 동안 흡수하는 피해량이 1,499에서 5,772로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경각심 - 환생으로 아군을 부활시키며 해당 아군은 15초에 걸쳐 흡수하는 피해량이 6,022에서 14,545로 증가합니다.
사냥꾼.
복지부동 - 죽은척 하기를 사용하면 6초 동안 흡수하는 피해량이 5,961에서 8,080으로 증가합니다.
충격 회복 갑피 - 거북의 상이 활성화된 동안 1초마다 회복하는 생명력이 450에서 970으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소작의 점멸 - 점멸을 사용하면 4초 동안 1초마다 회복하는 생명력이 627에서 1,293으로 증가합니다.
기괴한 장막 - 전문화별 보호막이 추가로 흡수하는 피해량이 535에서 4,040으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다리 후리기 - 팽이 차기를 시전하면 6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하고, 자신의 이동 속도 증차기가 457에서 246으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힘 - 강화주가 활성화된 동안 1초마다 회복하는 생명력이 337에서 743으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군마의 무용 - 천상의 군마가 활성화된 동안 자신과 주변 아군을 고무하여 5초 동안 증가하는 이동 속도가 283에서 335로 증가합니다.
강인한 수호자- 천상의 보호막 시전 시 15초 동안 주위 아군이 흡수하는 피해량이 668에서 2,909로 증가합니다.
사제.
성소 - 소실 시전 시 10초 동안 마법 피해를 흡수량이 1,820에서 7,272로 증가합니다.
뒤틀린 마법 - 마법 무효화에 성공하면 자신과 생명력을 잃은 아군 4명의 생명력 회복량이 938에서 3,778로 증가합니다.
도적.
발보호구 - 전력 질주가 활성화된 동안 8미터 내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 증차기가 283에서 368로 증가합니다.
장막의 덧옷 - 그림자 망토 시전 시 1초마다 회복하는 생명력이 627에서 1,293으로 증가하고,
무효화한 효과 하나당 추가 회복하는 생명력이 283에서 700으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무리 정령 - 늑대 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1초마다 회복하는 생명력이 142에서 1,077로 증가합니다.
평온한 영혼 - 영혼 이동을 시전할 때와 영혼 이동이 끝날 때 회복하는 생명력이 1,590에서 3,717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절박한 힘 - 생명력이 50% 미만일 경우, 생명력 흡수가 1초마다 추가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283에서 1,212로 증가합니다.
활력 - 생명석을 사용하면 20초 동안 생기흡수 증가치가 323에서 256으로 감소합니다.
전사.
전투 종결자 - 연전연승 시전 시 물리 피해 흡수량이 5,961에서 7,272로 증가합니다.
영광의 순간 - 재집결의 함성에 영향을 받은 아군의 최대 생명력 추가 증가치가 1,415에서 3,436으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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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스탯압축을 안했으면 지금쯤 플레이어 체력은 억단위에서 놀고 보스 체력은 조단위에서 놀고 템 스탯은 몇십만 단위에서 놀고있었겠지만, 블쟈가 요즘 성장의 즐거움-스탯이 오르고, 더 좋은 템을 얻고, 새로운 스킬을 얻고-을 많이 간과하는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보니까 이번 확팩에서는 특성 라인 하나 더 생길 줄 알았더니 그냥 아제라이트 특성으로 때울 생각인지 직접적으로 얻는 스킬은 하나도 없더군요. 단적으로 대부분의 직업들이 약 80렙 전후로 새로 얻는건 90/100렙 특성뿐임. 이건 좀 문제가 있다고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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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phaBuild
물론 스탯압축을 안했으면 지금쯤 플레이어 체력은 억단위에서 놀고 보스 체력은 조단위에서 놀고 템 스탯은 몇십만 단위에서 놀고있었겠지만, 블쟈가 요즘 성장의 즐거움-스탯이 오르고, 더 좋은 템을 얻고, 새로운 스킬을 얻고-을 많이 간과하는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보니까 이번 확팩에서는 특성 라인 하나 더 생길 줄 알았더니 그냥 아제라이트 특성으로 때울 생각인지 직접적으로 얻는 스킬은 하나도 없더군요. 단적으로 대부분의 직업들이 약 80렙 전후로 새로 얻는건 90/100렙 특성뿐임. 이건 좀 문제가 있다고 봐요. | 18.08.03 11: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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