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후 버프후 공격력을 봤을때 매번 배율적용이 달라서
이거 왜그러지 하고 실험해봤습니다
이번 실험하면서 작은팁을 발견했는데
무조건 모든 프레임회피를 해야 발동되는게 아니고
프레임 회피 반만 하고 피격되도 버프 발동합니다
순수 무기공격력만 있을때 1.3배 적용
무기에 직접적 스킬인 무격주넣고 실험 1.3배 적용
커스텀 강화로 공격력을 올렸을때 1.3배 적용
무기에 간접적인 공격스킬 1.275배 적용
지니고 있으면 공격력 올려주는 발톱과 부적 적용시 1.281배
공격력 올려주는 소모 아이템 적용시 1.276배
식사로 공격력 올려주는 버프시 1.281배 적용
위의 모든 사항을 적용시 1.226배
결론: 무기공격력과 무기의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스킬에만 회피 공업 버프 1.3배 적용 나머지 간접적인 스킬이나 도핑템 식사 부적들은 후에 더해지기만 하고
회피 공업 버프의 1.3배 적용 안받음
간단한 계산식 : [(무기공격력+커스텀강화)*무격주]+식사+부적+공격관련스킬+도핑템
이런식으로 할때 가장 극공으로 갈수있은 스킬은 초회심이라 생각됩니다 초회심3 찍었다면 크리시 위의 계산에 1.4배 아직 해보진 못했지만
아마 지금까지 게임하면서 못본 데미지 수치를 볼수 있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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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초 입니다 | 18.02.21 14: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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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회심 맞습니다 | 18.02.21 14:4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