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질문] 몬린이 공격력/방어력 수치에 대해 질문이에요... [12]




(1622376)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112 | 댓글수 12
글쓰기
|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117.16.***.***

공격1렙이 공격력3올라가는게 아니라 기초공격력이 3 올라갑니다. 3X무기배율을 해줘야 표기공격력에 적용되는 수치가 나옵니다. 그리고 힘의부적이나 방어의부적.. 발톱등을 가지고 계시지는 않는지요?
18.08.20 13:28

(IP보기클릭)118.40.***.***

해참형
네, 부적 있어요. ㅋㅋㅋ 기초공격력과 3배 무기 배율은 뭔가요ㅠㅠ ㅎㅎㅎ 일단 답변 고맙습니다! | 18.08.20 14:16 | |

(IP보기클릭)117.16.***.***

NoeI
예를 들어 표기공격력이 1008인 대검이 있다고 칩니다. 대검의 무기배율은 4.8배입니다. 즉 1008공격력 대검의 기초공격력은 1008/4.8=210 즉 이 대검의 기초공격력은 210이라는 겁니다. 힘의부적과 힘의 발톱을 모두 가지고 있을시 기초공격력은 15를 추가해주고 공격주는 1개당 3씩 올려주니 보통 공격4까지 찍는다고 가정했을때 15+12=27, 27+210=237, 표기공격력은 237X4.8=1137.6이 됩니다. 단순히 공격력15올려주고 3올려주고 하는게 아닙니다. 무기배율을 곱해줘야 해요~무기배율은 무기마다 다릅니다. | 18.08.20 14:19 | |

(IP보기클릭)118.40.***.***

해참형
헉, 조금 복잡하군요.. 맨 마지막 메뉴에 뜨는 수치만 보면 되려나요? 상세한 설명 고맙습니다. | 18.08.20 14:26 | |

(IP보기클릭)61.38.***.***

힘의 부적, 방어부적 차이입니다 직접 창여실땐 다 적용된게 뜨고 공방에서는 부적 적용안된겁니다
18.08.20 13:28

(IP보기클릭)118.40.***.***

맨오브더퓨처
네, 부적 생각을 못했어요. ㅋㅋ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18.08.20 14:15 | |

(IP보기클릭)27.117.***.***

조충곤 배율이 3.1인가 3.2인가 그럴겁니다. 496 -> 505는 공격주 때문인거 같네요. 나머지 공방은... 부적인가? 아무튼 높은게 최종적용된 능력이라 보시면 됩니다.
18.08.20 13:30

(IP보기클릭)118.40.***.***

맛있는밥
예, 부적 있어요. 조충곤 배율이라는 것은 무엇인가요? | 18.08.20 14:15 | |

(IP보기클릭)27.117.***.***

NoeI
공격주가 올려주는건 기초공격력+3 인데, 각 무기의 공격력 표기는 이 기초공격력을 기준으로 배율이 적용되어서 표시됩니다. 조충곤은 3.1이라 3 x 3.1 = 9.3 (소수점 이하는 버리면 9)... 그래서 496 -< 505 이 된거죠. | 18.08.20 14:19 | |

(IP보기클릭)118.40.***.***

맛있는밥
그럼 아래의 524는 거기에 힘의 부적이니 뭐니 또 더한 거겠군요... 복잡하네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18.08.20 14:28 | |

(IP보기클릭)115.90.***.***

옵션버튼일때 화면에 나오는 스탯이 최종으로 보시면 될꺼에요 혼신스킬로 늘어나는 회심 같은것도 장식주장비창이나 장비창에선 착용해도 안보이는데 마을에선 스테가 무조건 만땅인 관계로 옵션키 누르시면 혼신 랩에 맞게 회심이 증가된걸로 보여요 그리고 맘타 장비의 경우 보너스로 방어력이 붙어있는데 이것도 옵션키 눌러야 적용된게 보이는거 같았어요
18.08.20 13:35

(IP보기클릭)118.40.***.***

나무닦이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18.08.20 14:15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5664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