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는 플레이어의 파워 수치에 따라 몹에게 들어가는 딜과 몹에게서 오는 데미지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면 저의 파워가 80이고 몹의 파워가 100이면 제가 몹에게 총을 쏴도 딜이 별로 안들어가고, 제 몸은 무지하게 아프겠죠
그런데 이상한게 요구 파워가 140인 뱅가드 스트라이크는 140일때 들어가도 빡세고, 200일때 들어가도 빡세고, 270을 찍고 들어가도 동일하게 빡셉니다.
그래서 데스티니 1을 하던 유저분께 물어보니 활동 요구 파워보다 플레이어의 파워가 높으면 자동으로 해당 활동 파워로 플레이어의 파워가 떨어진다고 하시네요.
즉 제가 140때 스트라이크를 들어가나 300일때 스트라이크를 들어가나 제 파워가 140으로 알아서 맞춰지기 때문에 똑같은 난이도라는 이야기입니다.
단 140보다 떨어지는 파워로 스트라이크를 들어가면 엄청나게 아프겠죠?
지금 나이트폴 가시는분들 보통 파워를 260~270정도 요구하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제 경험으로 말씀드리면 240때 나이트폴을 가나 270을 넘기고 가나 몹에게 들어가는 딜과 저에게 들어오는 데미지는 똑같았습니다.
다음 파티를 구하실때는 파워는 240만 넘기시고, 속성 런처유무와 공략숙지를 먼저 물어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서 글을 적어봤습니다.
이 글은 제 주관적인 경험과 다른 플레이어분의 설명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혹시 틀린 내용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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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에 따라 딜과 데미지에서 이득을 보는게 맞다고 하시네요. 혹시 저와 같이 착각하시는분들 계실까봐 글은 안내리고 그대로 냅두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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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이 140이 되는건 아닙니다. 파워레벨이 크게 차이가 나면 보정이 되는걸로 압니다. 파워레벨이 높으면 조금이라도 딜이나 데미지가 차이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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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이 140이 되는건 아닙니다. 파워레벨이 크게 차이가 나면 보정이 되는걸로 압니다. 파워레벨이 높으면 조금이라도 딜이나 데미지가 차이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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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이네요 본문에 따르면 라이트 수치는 그저 숫자에 불과하다라는 말씀이신데... 동일한 미션을 낮은라이트 와 높은라이트로 수행하였을때 느끼는 차이점은 기분탓만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 17.09.12 15: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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