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이돌마스터 콘솔 공략 게시판

평점 :
6.8 더보기 +

최근방문

[공략/팁] [김즈타]아이돌 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공략 [17]





[광고]

반갑습니다 김즈탑니다. 

기어이 플래티넘과 모든 라이브 EX클리어 달성하고 한동안 안해야지 했는데 그래도 공략은 써야 할 것 같아서 작성해 봅니다.

 

이번작 아이돌 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아이돌의 육성을 기반으로 한 리듬게임 입니다.

 

기본 진행

 

제일 먼저 짜야할 플랜은 유닛의 구성입니다.

유닛의 종류는 솔로, 듀오, 트리오, 퀸텟, 셉텟, 올스타로 구성되어 있으며

퀸텟은 5인 라이브와 5인 메들리로, 셉텟은 메들리, 올스타는 13인 라이브와 메들리로 구성이 됩니다.

메들리는 한 곡을 여려명이 부르게 되고 올스타 라이브는 세곡을 각각 유닛을 편성해서 부르는 차이가 있습니다.

 

유닛의 설정은 기본 대기화면에 있는 유닛 구성에서 해볼 수 있으며 유닛 구성은 저장이 되지 않으므로 리더를 바꿀 때 마다 일일히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첫 프로듀스로는 솔로를 추천드립니다. 솔로에 중요한 라이브가 많이 있으며 최종 라이브는 결국 솔로이기 때문.

CP를 이용한 스킬 육성이 초반에는 포인트가 딸리는 편이라 편하게 솔로를 찍으시면 좋습니다.

 

추천 육성 유닛 순서는 솔로 - 퀸텟 - 트리오 - 듀오 입니다.

 

순서가 솔로 다음 퀸텟인 이유는 퀸텟으로 유닛을 돌리다보면 나머지 4인이 일정량의 팬과 경험치를 먹고 육성하기 때문에 추후 육성이 쉽기 때문입니다.

이때 편성은 서로 겹치지 않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1-5-3-2 해서 11명을 중복시키지 않고 차근차근 키우는게 나중에 다른 멤버를 육성할때 편합니다.

저는 솔로 유닛으로 솔로 라이브 재패, 퀸텟, 트리오, 듀오로 각각 모든 라이브를 클리어 후에 나머지 두명은 경험치 아이템을 몰아줘서 적당히 레벨을 맞춰주었습니다.


다음은 육성을 할 때 추천드리는 유닛 구성입니다.

 

솔로는 치하야>야요이>히비키>리츠코

듀오는 하루카

트리오는 이오리

퀸텟은 미키>타카네

입니다.

 

이유는 각 캐릭터의 히든 라이브에 필요한 유닛 형식이기 때문입니다. 인게임의 스케쥴에는 표시되지 않는 애니마스를 오마쥬한 숨겨진 라이브가 있습니다.


"준비"를 시작한 소녀들 (1화.레디. 하루카/미키)

자신을 바꾼다는것 (4화.파랑새, 치하야)

앞으로 나아간다는 선택(6화. 스모키스릴, 이오리/아즈사/아미)

사랑하는사람, 소중한사람(7화, 안녕 아침밥, 야요이)

그녀들은 반짝이는 스테이지에(13화, 지분리, 미키/마미/마코토/유키호/타카네)

변화하기 시작한 세계!(14화, 체인지, 타카네/치하야/하루카/아미/아즈사)

외톨이의 기분(16화, 브랜드 뉴 데이, 히비키)

수많은 가득함(18화, 잇빠이잇빠이, 리츠코)

 

~~화는 애니마스의 제목입니다. 애니마스 1화의 제목이 준비를 시작한 소녀들이며 라이브의 이름과 동일.

첫번째 라이브를 클리어 해야 다음 라이브가 열리는 구조입니다. 난이도가 최고는 아니지만 상당히 높은 편이기 때문에 해당 계열 풀 코칭이 요구됩니다.

랭크가 S인 라이브이기 때문에 하루카의 엔딩을 보면 첫번째 라이브가 나옵니다. 저 라이브를 클리어 하고 치하야의 엔딩을 보면 두번째가 등장하는 식.

더불어 멤버중 아무나가 아닌 제일 앞에 명시된 캐릭터가 리더여야 생깁니다. 1화의 하루카와 미키의 듀오는 미키가 리더일 시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 외에 정규 라이브로 하루카, 아즈사의 솔로 라이브가 있으며 류구코마치(이오리, 아즈사, 아미)의 트리오 라이브가 있습니다.

다만 저 정규라이브는 난이도 C급의 라이브라 쉬우니 설렁설렁 하셔도 깰 수 있습니다.

 

 

코칭

 

 

다음은 이 게임의 핵심인 코칭입니다.

 

01.jpg

 

코칭 메뉴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13인의 캐릭터와 넓은 코칭보드가 보입니다. 코칭으로 얻은 스킬은 공유되지 않으며 각각 캐릭터마다 찍어줘야 합니다.

트로피 중 하나에 한 캐릭터의 모든 코칭을 해준다가 있기 때문에 플래티넘을 노리시는 분들은 저처럼 한명정도는 풀코칭을 하게 되실 겁니다.

 

코칭에서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방향입니다. 좌측이 솔로, 상단이 듀오, 우측이 트리오, 하단이 퀸텟입니다.

각 모서리에는 셉텟 관련 스킬이 있으며 각 방향 끝에는 올스타용 스킬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신이 육성할 아이돌의 유닛상태에 따라서 길을 따라서 스킬을 찍게 됩니다만 스킬을 찍을 때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02.jpg

 

바로 스킬 이름 아래에 있는 LEADER와 UNIT입니다. 리더가 붙은 스킬은 말그래도 해당 아이돌이 리더일때만 적용되는 스킬이며

유닛이 붙은 스킬은 해당 아이돌이 단순히 유닛으로 편성만 되어도 적용이 되는 스킬입니다.

즉 위 스샷에서 야요이가 찍은 올스타 어필+5 유닛은 굳이 야요이가 리더가 아니어도 올스타 멤버에 들어가 있으면 발동이 되는 스킬입니다.

더불어 올스타 스킬중에 유닛이 붙은 곳은 해당 위치에 있는 퀸텟 아래쪽 한칸이 유일하므로 추후 올스타 라이브를 위해서 CP에 여유가 있다면 찍는것이 좋습니다.

 

03.jpg

 

CP 육성의 예시. 트리오는 모든 스킬을, 엔딩을 위한 적당한 솔로 스킬과 UNIT이 붙은 셉텟 스킬 상하로 하나씩, 퀸텟쪽에서 올스타 라이브용 unit 스킬 하나를 찍은 모습.

 

스킬을 찍었으면 이제 스킬을 등록 해야합니다. 자동으로 등록이 되지 않아요 이게임은....

대기화면에서 터치패드의 우하단을 누르면 창이 하나 뜹니다. 거기서 세모를 누르면 스킬을 등록시킬 수 있습니다.

 

04.jpg

 

이런식으로 배운 버스트 스킬을 어떤것을 사용할지를 골라서 등록을 시켜줘야 실제 라이브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당연하겠지만 캐릭별로 모두 설정해야 합니다.

물론 안찍어도 엔딩을 보는데 전혀 문제가 없으니 애꿎은 CP낭비해서 찍을 필요는 없습니다. 나중에 여유있을때 찍도록 하세요. 

참고로 스킬 일람에서는 현재 자신이 레슨이나 영업으로 얻는 버프와 지속시간도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합시다.

 

 

영업 & 레슨

 

말은 영업과 레슨이지만 사실상 레슨만을 하게 됩니다. 플래티넘 찍는데 영업 10번도 안했습니다. 그것도 팬수 모으기 귀찮아서 적당히 돌린 정도...

실제로 중요한건 레슨입니다. 레슨은 육성으로만은 부족한 라이브의 점수를 6천점 이상 올려주는 효과를 내줍니다. 자신의 점수로 부족한 라이브는 레슨으로 커버합시다.

초급, 중급, 상급에서 보너스 점수의 차이는 없으며 다만 지속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3,4,5주씩 지속이 됩니다.

상급은 레슨의 난이도가 꽤 있는 편이기 때문에 힘들면 낮은 난이도로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3개의 레슨을 연속으로 3개 하고 원하는 라이브를 진행하면 최초의 라이브가 딱 3주째가 되므로 모든 레슨의 버프를 각각 받고 라이브가 가능합니다.

휴식 - 레슨 1 - 2 - 3 - 라이브로 하면 최고 컨디션(분홍색 윙크)상태에서 라이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주 연속 레슨해도 높은 컨디션 상태로 안떨어지니 참고.

 

영업은 주사위 굴리기와 선택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통상 영업은 일나가서 선택지를 잘 고르면 지속시간동안 진행하는 라이브에서 얻는 자금이 15%증가 합니다만 천원단위로 증가하는 터라 큰 의미는 없습니다.

 

자금 영업은 팬수를 최대 40%까지 증가시켜줍니다. 보통 A나 S랭크 라이브가 10만의 팬을 확보해 주는데 14만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다음 랭크까지 팬이 13만 막 이렇게 남았을 때 라이브 두번하기 귀찮아서 자금영업 한번 뛰는 경우 아니면 잘 하지 않습니다.

자금영업은 주사위 굴리기로 결정합니다. 추억(하트개수)수 만큼 주사위를 굴려서 일정 개수 이상일 때 퍼펙트가 되는 구조입니다.

 

 

라이브

 

라이브는 리듬 게임 파트입니다. 라이브를 여는 회사는 6개 회사가 있으며 추가로 SP와 튜토리얼로 총 8개가 있습니다.

각 회사가 요구하는 라이브 형식이 정해져 있으며 거기에 맞춰서 라이브를 하나씩 클리어 해가면서 다음 라이브를 열면 됩니다.

랭크 업 라이브도 형식별로 치루는 것이 가능하니 맞춰서 가면 됩니다.

단 A랭크 이후에 시이카와 대결하는 라이브는 솔로로, S랭크로 가는 스텔라 스테이지는 13인 메들리 + 솔로로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

물론 난이도는 그렇게 높지 않아서 적당히 스킬 찍고 레슨버프 받으면 무난하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튜토리얼 라이브는 말그대로 그냥 튜토리얼로 버튼 몇개 누르면 끝나는 라이브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SP라이브는 게임 내의 스케쥴에 맞춘 라이브나 중요한 라이브가 있으니 라이브 갈때마다 한번씩 확인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참가할 라이브를 결정하고 네모를 누르거나 대기화면으로 나와서 출발을 누르면 라이브 대기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주의할 것은 출발을 하고 나면 유닛의 구성이나 코칭, 상점을 이용할 수 없으니 출발하기 전에 꼭 준비를 하고 가야 합니다.

정 힘들다면 게임을 종료했다가 다시 켜면 대기화면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합시다.

 

라이브에서는 의상과 곡을 선택해야 합니다. 각 라이브마다 요구하는 의상의 타입이 있습니다. 한 옷만 죽어라 입을 수는 없게됩니다.

스탠다드 라는 타입은 아무 옷이나 입어도 되는거고 트렌드 라는 타입은 2년차부터 등장하니 추후 설명하겠습니다.

의상은 라이브 보상으로 종종 얻는 스타일리스트의 길로 레벨 업이 가능합니다.

기본 30에 1업당 10씩 늘어나며 6에서 7렙을 갈 시 20이 늘어나서 총 100이됩니다. 

악세사리는 반짝반들 시트를 이용하며 1업당 5씩 늘어나서 7렙 35까지 늘어납니다.

추후 상점에서도 판매를 하니 나중에 원하는 악세나 의상을 레벨업 하고 싶을때 여유가 있으면 사서 업해도 됩니다.

 

노래는 일반 노래와 퀸텟 노래, 메들리 노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솔로, 듀오, 트리오, 올스타에선 일반 및 퀸텟까지 가능하며 퀸텟은 퀸텟노래만, 5인 7인 13인 메들리는 메들리 노래만 사용 가능합니다.

곡은 5번씩 칠때마다 랭크가 올라갑니다. new - fresh - major ------- 해서 10레벨인 legend까지 올라갑니다.

곡의 레벨이 높으면 풀콤 했을 시 추가적으로 얻는 점수가 증가하니 점수를 1점이라도 올리고 싶을때는 음악잡지를 이용해서 곡의 레벨을 올리면 됩니다.

 

난이도 별로 점수의 차이는 크게 없으니 꼭 구애받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데뷔와 마스터의 점수차이는 꽤 되는편이니 참고할 것.

 

라이브는 기본적으로 동그라미 세모 네모를 이용한 일반 노트와 X키로 터트리는 추억폭탄과 터치패드를 눌러서 터트리는 버스트로 구성됩니다.

추억폭탄의 개수는 아이돌이 활동할때마다 조금씩 쌓이는 하트의 개수이며 최대 5까지 올라가고 코칭으로 +3 시킬 수 있습니다.

라이브 종료시 올라가는 하트의 게이지는 멤버수가 나눠먹기를 하므로 솔로로 돌릴때 제일 많이 올라갑니다.

하트가 오르면 전용 대화 이벤트도 있고 멤버가 초콜릿이나 크리스마스 선물도 주고 뭐 암튼 그렇습니다.

근데 하트5인데 호감도 오르는 선물이라던가 상점에서 파는 어필 효과음을 주면 어쩌라는거냐.....돈을 시궁창에 버릴셈이냐...

버스트는 라이브중 한번 사용이 가능하나 코칭으로 형태를 변환시키거나 추가점수를 줘서 한번에 2만점씩 올라가는 괴물스킬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단 라이브마다 요구하는 일반 클리어와 EX클리어의 점수가 다릅니다. 일반 클리어와 EX클리어 점수차이가 클수도 있고 작을수도 있습니다.

우측 하단의 게이지 차는 비율이 0~클리어 라인과 클리어~EX클리어 라인이 다르므로 어 왜 이때부턴 잘차지? 혹은 왜 안차지? 같은 케이스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라이브 이후에 나오는 앵콜은 옵션에서 끌 수가 있으니 참고. 팬 레터는 패드 우측 하단을 눌러서 한번에 읽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흐름

 

1년차까지는 튜토리얼입니다. 진짜 시작은 2년차부터.

2년차부터 트렌드와 6개 대회, 라이브 스케쥴이라는 것이 등장합니다.

트렌드는 월 1회 랜덤으로 모든 의상 중 하나와 곡 중 하나가 결정됩니다. 의상만 결정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대부분 SP라이브에 등장하는 기간한정 라이브들이 트렌드일 경우가 많습니다. 트렌드를 맞추면 보너스 점수가 어마어마 해지므로 쉽게 라이브를 클리어 가능.

물론 트렌드로 지정되는 의상이 초반엔 거의 없다시피 하니 일단 캐릭터들을 클리어 하는데 중점을 두고 활동하도록 합시다.

스케쥴은 라이브 선택 화면에서 터치 좌측 하단을 누르면 열리는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작에는 컨디션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분홍색 윙크 - 노란색 웃음 - 초록색 무표정 - 파란색 짜증입니다.

근데 파란색 짜증이라고 무조건 최하위 텐션이 되는것도 아니고 노란색에서 바로 초록색으로 내려가는게 아니라 확 파란색으로 내려갈때도 있습니다.

라이브마다 소모되는 피로도가 달라서 사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분홍색에서 노란색으로는 금방 내려가지만 노란색에서 초록색으로는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초록색이 되면 바로 휴식을 해주도록 합시다.

컨디션에 따른 점수차이가 어느정도 있는 편이므로 분홍색은 무리여도 노란색은 유지해 주도록 합시다.

짜증단계가 되면 강제로 1주일을 휴식해야 하며 휴식 후에도 아이돌 컨디션이 무표정인 상태로 시작해서 결국 한주를 더 쉬어야 하는 참사가 발생합니다.

 

우선해야 할것은 스케쥴을 모두 무시하고 각 회사별 기본 라이브들을 클리어 하는 것.

솔로, 듀오, 트리오, 퀸텟들을 원하는 캐릭터로 골라서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일정 팬 수를 모아서 랭크업 라이브를 하고 스텔라 스테이지 까지 보면 클리어 입니다.

클리어 후에는 원하는 아이돌을 선택하여 또다시 키우고 반복입니다....

참고로 B랭으로 올라갈때와 A랭으로 올라갈때는 3곡을 쳐야 하니 알아둡시다.

 

첫번 째 엔딩 후에 961프로덕션에서 개최하는 솔로 라이브 하나를 클리어하고 휴식을 몇번 해서 시이카 관련 이벤트를 보면 시이카 루트가 해금됩니다.

시이카의 육성은 코칭보드는 솔로 단일. A랭크 아이돌로 시작하며 레벨과 스탯 모두 어마어마합니다.

총 4곡을 플레이 할 수 있고 전용 스토리도 있습니다. 다만 피라미드 끝자락 까진 죽어도 안올라가니까 추후 뭔가 정보가 풀리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앨범에서 회상 9, 10번도 열리지가 않는데 조건이 진짜 채우는건 아닌거 같은데....

 

05.jpg

(팬을 100만에서 300만 늘린게 저정도 찬거면....)

 

이제 적당히 아이돌들을 키웠다면 도전해야 할 라이브들이 몇 개 있습니다.

 

우선 765 지옥훈련 시리즈. 월마다 한번씩 지뤄지며 8월과 12월에는 pro가 붙은 고난이도 라이브 입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점점 요구 점수가 높아지며 곡도 길고 난이도가 상당한 편입니다.

클리어 시에 체육복을 입수할 수 있으며 8월에는 수영복을, 12월에는 머리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용 의상에 전용 곡, 난이도 고정입니다. 다만 체육복을 강화하면 어필 수치 반영이 되므로 점수가 달린다면 의상을 강화하는 것도 답입니다.

EX 클리어시 CP를 두배로 주기 때문에 급할때 끌어쓰기 좋은 라이브. 

 

765 올스타 및 13인 메들리 라이브. 13인 라이브는 어느정도 육성이 되지 않았다면 클리어가 힘드니 육성이 어느정도 되면 도전합시다.

올스타 라이브 보상으로 곡들을 얻을 수 있으니 보통 노래 풀수집을 위해 노리게 되는 라이브 입니다.

더불어 세번의 올스타를 각각 깰때마다 13인 전용 이벤트 컷신이 나오며 트로피에도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전용 스케쥴 라이브. 아즈사와 하루카의 솔로 라이브, 류구코마치의 트리오 라이브. 기타 의상을 주는 기념일 라이브 등.

당연하지만 의상이나 악세 풀컴프를 위해서 하게됩니다. 난이도는 크게 어렵지 않으니 도전합시다.

 

상기 서술했던 히든 라이브들. EX클리어를 하면 목록에서 사라져서 확인도 불가능한 라이브들입니다.

"준비"를 시작한 소녀들 (1화.레디. 하루카/미키)

자신을 바꾼다는것 (4화.파랑새, 치하야)

앞으로 나아간다는 선택(6화. 스모키스릴, 이오리/아즈사/아미)

사랑하는사람, 소중한사람(7화, 안녕 아침밥, 야요이)

그녀들은 반짝이는 스테이지에(13화, 지분리, 미키/마미/마코토/유키호/타카네)

변화하기 시작한 세계!(14화, 체인지, 타카네/치하야/하루카/아미/아즈사)

외톨이의 기분(16화, 브랜드 뉴 데이, 히비키)

수많은 가득함(18화, 잇빠이잇빠이, 리츠코)

다시한번 써놓겠습니다.

 

6대 대회. 솔로, 듀오, 트리오, 퀸텟, 7인, 올스타 입니다.

퀸텟은 도중에 한번 메들리 5인이 있으나 어차피 5인에 1곡이니 크게 영향이 없습니다.

문제가 올스타인데 올스타 라이브는 3곡을 치기 때문에 버스트와 추억폭탄 빨로 비비기라도 가능한데 메들리 13은 한곡을 치기때문에 난이도가 높습니다.

거기에 7인이나 13인은 트렌드의 버프도 없는 스탠다드 전용이기 때문에 더욱더 스탯이 중요합니다.

즉 엥간히 아이들을 키우지 않았으면 걍 도전하지 않는게 낫습니다.

 

트로피중에 1년에 6대대회 한번에 우승이 있습니다. 이때는 그냥 EX클리어를 노리지말고 자신이 부족한 부분만 레슨으로 메꿔서 클리어만 노리세요.

EX클리어는 그냥 따로따로 노리는 편이 좋습니다.

솔로, 듀오, 트리오, 퀸텟은 솔직히 의상이 트렌드에 맞지 않아서 버프를 못받는 경우가 생기지 않는 이상 키워놓은 애들이 있으니 어렵지 않습니다.

7인하고 13인이 문제. 맘편하게 애들 다 엔딩보고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13인 S랭크, 시이카 이벤트 감상, 모든노래 획득, 올스타 라이브 클리어, 모든 의상 및 악세 획득, 프로듀서 만렙(20), 라이브 실패.

그리고 스토리를 클리어 하면서 본 이벤트로 자연스럽게 얻어지는 트로피들을 포함해서 플래티넘을 달성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후는 못깼던 라이브들의 EX클리어나 각 회사들에 몇개씩 추가되는 S랭크 라이브들을 클리어하면서 즐길거 다 즐기시고 DL라이브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너무 두서없이 쓴거 아닌가 싶네요. 혹시 잘못된 점이나 기타 궁금해서 공략이 필요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가하겠습니다.

 




댓글 | 17
1


(86312)

211.48.***.***

와 일단 추천..감사드립니다 ㅎㅎ 옛날에 즈타님 유투브 찾아보고 막 그랬었는데 루리웹도 하실줄 몰랐네요
17.12.28 20:41
이야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17.12.28 21:13
히든 라이브는 숨겨진 요소인가요?
17.12.29 00:17
퀀텟이 아니고 퀸텟입니다. 내내 신경쓰이던…
17.12.29 00:40
(903610)

222.107.***.***

PrinnyMyLove
은근슬쩍 바꿨습니다. 자연스러웠다. | 17.12.29 01:39 | | |
(814927)

211.225.***.***

공략은 언제나 추천이야!!
17.12.29 01:13
정말 적절한 공략입니다 ㅊㅊ
17.12.29 10:19
(4777623)

211.36.***.***

좋은 공략 감사합니다.
17.12.29 12:05
(1723220)

182.226.***.***

1년안에 ex6대 클리어 팁이 있다면 13인 메들리가 가장큰 걸림돌인데 이때는 올스타리더 한명을 스케줄상 7인메들리때 넣지않고 텐션을 윙크로 유지해서 아껴둿다가 그때 하면 1~2천점 더 얻을수있습니다.
17.12.29 18:27
(4795891)

211.184.***.***

좋은 공략 추천합니다
18.01.07 16:20
(4863876)

221.153.***.***

갓 공략!! 추천입니다.ㅋㅋ
18.01.10 20:22
(4863876)

221.153.***.***

시이카 9,10 번은...하트4 채우면 9번 하트 5채우면 10번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둘다 라이브후에 발생합니다.
18.01.12 04:10
(903610)

222.107.***.***

bpm500
스샷 보시면 하트 5에 팬도 400만명이라 백만년전에 채웠는데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저말고 안나온 분들도 계시고 뭔가 조건이 따로 있는건지.. | 18.01.12 11:25 | | |
(4863876)

175.223.***.***

김즈타
그렇군요. 전 하트 채우면 바로 나왔던거 같은데 다른 조건도 있나보군요.ㅠㅜ 며칠전까지 시이카 프로듀스 했는데 다른건 기억이 가물하네요. | 18.01.12 13:36 | | |
(4980193)

124.54.***.***

아이마스 첨이라 3년차까지 막찍고 했는데... 다시 팔 필욘 없나요? 연차를 더 늘리면 되는건가...
18.02.01 14:54
(4802154)

59.0.***.***

요즘 이거보면서 플래티넘 트로피 하고있는데요 스케줄 11월~12월 중에 전설 어쩌구 하는 솔로 라이브 3개(???전용. 악보 ???) 이게 시이카 전용 스케줄인데 첫번째꺼 깨니까 9번 앨범열렸구 마지막 세번째꺼 깨니까 10번 열렸어요
18.07.29 08:10
(4948314)

59.18.***.***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19.03.01 16:08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399639 전체공지 넷기어 XR500 & XR300 구매 후기 이벤트 8[RULIWEB] 2019.08.13
86 전체공지 루리웹 '브라우저 알람' 설정 방법 8[RULIWEB] 2019.06.01
9375373 공략/팁 [김즈타]아이돌 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공략 (17) 김즈타 28 37057 2017.12.28
9374963 공략/팁 :: 아이돌 마스터 SS 전곡 해금 방법 :: (13) 죄수번호1101101 16 27731 2017.12.22
9374886 공략/팁 12월달에 꼭꼭 스샷 찍을 준비하세요!! 정말입니다!! (5) 죄수번호1101101 10 17902 2017.12.21
9372393 공략/팁 플4마스 한글 메뉴얼 (23) _smile 55 78107 2016.08.01
9372366 소감 [백금] 80시간 플레이+DL라이브 소감. (18) 시계겨울 29 63464 2016.07.31
6923814 공략/팁 원포올 공략 정리 (2) 山寺春 15 74451 2014.05.18
6763232 정보 아이마스 관련 유용한 사이트들 (6) 山寺春 7 49824 2014.03.17
9375885 질문 나친적 292 2019.08.02
9375884 질문 나친적 264 2019.08.01
9375882 질문 게임머 653 2019.07.05
9375881 소감 메탈맨mk2 3 1792 2019.05.09
9375880 잡담 루리웹-5947527245 1321 2019.05.06
9375879 잡담 루리웹-5947527245 1331 2019.05.03
9375878 잡담 달의가호 1410 2019.05.01
9375877 질문 루리웹-5098517290 1418 2019.04.30
9375875 잡담 오타쿠형 유이 1471 2019.04.22
9375874 질문 솔레스탈. 빙 1575 2019.04.22
9375873 잡담 맹꽁군 2639 2019.03.23
9375872 스샷 슈타인즈게이트 1 3111 2019.03.19
9375871 질문 마술상자04 2064 2019.03.18
9375870 잡담 에스퍼파워 1454 2019.03.17
9375868 질문 루리웹-1466908268 1479 2019.03.14
9375867 잡담 맹꽁군 1165 2019.03.12
9375866 잡담 슈타인즈게이트 1151 2019.03.11
9375865 잡담 BrownSJ2002 1562 2019.03.04
9375864 잡담 BrownSJ2002 1350 2019.03.03
9375863 잡담 BrownSJ2002 1442 2019.03.02
9375862 질문 불고기맛 된장 1344 2019.03.02
9375861 잡담 BrownSJ2002 1193 2019.02.28
9375860 잡담 BrownSJ2002 1227 2019.02.28
9375859 질문 BrownSJ2002 1243 2019.02.23
9375858 잡담 BrownSJ2002 1158 2019.02.23
9375857 질문 카토 메구미 1103 2019.02.23
9375856 잡담 BrownSJ2002 1176 2019.02.22
9375855 잡담 BrownSJ2002 1044 2019.02.21

글쓰기 13433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지기



게임 정보

평점
6.8
장르
리듬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S4
가격
패키지구매


일정
[출시] 2017.12.21 한글판 (PS4)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