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7.4 더보기 +

[잡담] 인간적으로 이제 슬슬 애니메이션과 스트럭처 연동하는 건... [8]


(4571246)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126 | 댓글수 8
글쓰기
|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19.198.***.***

BEST
저는 애니메이션과 스트럭처를 연동하는건 필요하다고 봅니다. 애니메이션을 보고 게임에 입문하는 사람도 분명히 있기 때문에 저렴한가격에 캐릭터 컨셉의 덱으로 입문 가능한 가장 좋은 방법이 그 캐릭터의 스트럭처 3통 구매라.... 물론 요즘 무슨 스트럭처 발매한다 싶으면 높은 확률로 유사쿠 사이버스 컨셉이라 좀 빈도를 줄일 필요는 있죠
18.07.22 09:46

(IP보기클릭)175.223.***.***

BEST
그리고 만약 애니캐로 스트를 안낸다고 해도 그 경우에는 스트를 애니캐가 쓰게할뿐 크게 비뀌는 일은 없을겁니다
18.07.22 10:40

(IP보기클릭)121.130.***.***

BEST
애니 덱이 현실에 영향을 끼쳐야 애니메이션이 의의가 생기죠 그래서 저렇게 나오는 게 나쁜 건 아닌데, 좀 한 번에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특히 유우야랑 유사쿠, 너네 마스터 시리즈 말고 나머지는 뭐어니 그게 그리고 지원 안나온 종족은 애니 스트럭쳐가 없고 대신 다른 스트럭쳐가 그 자리 채웠어도 지원 못받는건 그대로지 않을까 싶군요
18.07.22 10:13

(IP보기클릭)211.49.***.***

사실 스트럭쳐 덱이라는 게 초심자를 끌어오려는 명목도 있어서. 과거부터 애니메이션과 연동하는 기획이 있었는데(대표적인 게 유희편,카이바편,죠노우치 편 등) 그게 GX시절 쯤 가니까 주인공은 스타터로 빼고 종족 지원, 컨셉 지원을 하기 시작했었죠, 그리고 다시 돌고돌아 애니쪽에 집중하고 있는 게 지금이긴 한데.. OCG 유저로선 아쉽긴 하지만 종족 지원 스트 같은 건 또 나와봐야 신규도 얼마 없을테고 부스터 SP나 정규팩에서나 제대로 해주길 바랄 수 밖엔..
18.07.22 09:45

(IP보기클릭)119.198.***.***

BEST
저는 애니메이션과 스트럭처를 연동하는건 필요하다고 봅니다. 애니메이션을 보고 게임에 입문하는 사람도 분명히 있기 때문에 저렴한가격에 캐릭터 컨셉의 덱으로 입문 가능한 가장 좋은 방법이 그 캐릭터의 스트럭처 3통 구매라.... 물론 요즘 무슨 스트럭처 발매한다 싶으면 높은 확률로 유사쿠 사이버스 컨셉이라 좀 빈도를 줄일 필요는 있죠
18.07.22 09:46

(IP보기클릭)121.145.***.***

거론도 안되는 암석족 ㅠㅠ
18.07.22 09:57

(IP보기클릭)39.7.***.***

크르렇렇
암석족은 놀랍게도 무적의 요새라는 스트가 나왔었습니다 | 18.07.22 10:16 | |

(IP보기클릭)121.130.***.***

BEST
애니 덱이 현실에 영향을 끼쳐야 애니메이션이 의의가 생기죠 그래서 저렇게 나오는 게 나쁜 건 아닌데, 좀 한 번에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특히 유우야랑 유사쿠, 너네 마스터 시리즈 말고 나머지는 뭐어니 그게 그리고 지원 안나온 종족은 애니 스트럭쳐가 없고 대신 다른 스트럭쳐가 그 자리 채웠어도 지원 못받는건 그대로지 않을까 싶군요
18.07.22 10:13

(IP보기클릭)175.223.***.***

BEST
그리고 만약 애니캐로 스트를 안낸다고 해도 그 경우에는 스트를 애니캐가 쓰게할뿐 크게 비뀌는 일은 없을겁니다
18.07.22 10:40

(IP보기클릭)223.38.***.***

식물족은 그래도 비중이 높은 편이었던 아키를 테마로 잡고 만들수는 있겠지만 나머지 종족은... 환룡족은 신규종족인데도 애니에서 쓴 인물이 없으니 그렇다 쳐도, 나머지 3개 종족은 애니에서의 사용자가 조역 내지 단역이니...
18.07.22 10:54

(IP보기클릭)112.170.***.***

특정 종족이 지원 못 받는 건 그냥 코나미의 의지 문제지용 스트 말고도 의지 있었다면 딴 걸로 마구마구 나왔을텐데...
18.07.22 12:16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4)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7)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5)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36732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유희왕 종합

평점
7.4
장르
TC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코나미


유통사
코나미
일정
[출시] 1999.02.04 (온라인)
[출시] 2003.12.09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