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전 18시즌 대신 역할 고정 베타
빠른 대전, 아케이드, 게임 탐색기가 모두 없어
밸런스 변화를 체험하기엔 부적합했습니다
돌격, 공격, 지원 중 원하는 것만 골라서 가능
다중 선택시 경기에 입장한 역할군만 선택 가능
시간은 실시간으로 변하지 않는 고정된 문구
사람이 없어 지원군으로도 10분 넘게 대기
남들 보상은 전리품 상자던데 난 왜 크레딧?
경쟁전 순위표 역시 모두 분리해서 볼 수 있다
이전 시즌도 지원해줬으면 좋겠다, PTR에선 미제공
자신의 초상화가 맨 왼쪽에 오던 것과 달리
돌격, 공격, 지원 순서대로 정렬한다
순서로 역할 파악하기 쉽고, 리그도 고려한 듯
사용자 지정, 그룹 찾기에서 설정한 것과 동일한 제한
역할 장려책 보상은 경기 완료 후 받는다
10판에서 5판으로 줄어들다니 신난다
아케이드도 5판으로 줄었으면 좋겠다
소프트 리셋, 하드 리셋 이야기가 경기 중에도 나왔는데
결과적으로는 이전 시즌 점수를 그대로 따라갔습니다
정식 서버의 최신 프로필, 17시즌까지 반영됐습니다
저는 17시즌 3400점 근처였고, PTR에 사람이 적어서
다이아몬드에서 랭커까지 꽤 폭넓게 잡혔습니다
플레이어 평균 MMR이 높아 점수가 500점 올랐네요
하드 리셋이나 플래티넘 이하 사람들이 많았다면
이런 점수 상승은 나오지 않았을 겁니다
역할군 점수를 모두 볼 수 있는 새로운 표기 방식
이제 부계정 말고 본계정으로 연습했으면 좋겠다
이전 시즌도 함께 바꼈습니다
배치 하는 동안 느낀 브리기테 소감
격려의 자가 치유량이 HPS 16.6에서 HPS 8.3
총 치유량은 100에서 130으로 늘었지만
브리기테 자신은 100에서 65로 줄어들었다
확실히 이전처럼 최전방에서 싸우면 잘 죽는다
윈디를 상대로 싸우는데도 쉽지 않았다
수리팩 2초간 120 치유, 재충전 시간 6초
지금처럼 슈퍼 세이브 하는 것이 불가능
효과음이 쨍쨍하게 바껴 쓰는 맛이 좋다
낭비하기 쉬우니 적절하게 아껴쓰자
덮어놓고 쓰다보면 거지 꼴을 못 면한다
방어구 생성에서 소멸까지 약 5.8초
한 명에게 3개 연속으로 써도 지속 시간 동일
방어구 최대치 75에 도달하면 바로 사라지나 보다
방어구가 사라지기 시작하면 다시 주자
치유는 HPS 60에서 사용한만큼 치유 시간 상승
1회 120이니 3회면 6초간 360만큼 치유한다
슈퍼 세이브가 안 되니 한 명에게 몰아주지 말고
나머지 지원가와 치유 분배를 하는 게 좋다
도리깨 투척도 빨리 갔다 빨리 오는데
헛쳤을 때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서 편하다
방벽 방패는 활용할만한 순간이 거의 없었다
심지어 아군에게 '200으로 줄어든 것 맞느냐?'
'방패가 터지는 것을 못 봤다'는 소리도 들었다
펄스폭탄, 파멸의 일격 등 자주 터지긴 할 듯
방패 밀쳐내기 기절 시간이 감소했는데
트레이서가 없어서 큰 체감은 없었다
어차피 트레이서 한 방 콤보도 안 되고
이건 맞는 사람 입장이 돼 봐야 알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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