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은 2013 프로젝트 러브라이브!(KLabGames, Bushiroad)의 저작물을 번역한 것으로서 원 저작사의 요청이 있을 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LL03-055HR <코사카 호노카>
카드요약정보 - HR 인어 호노카
HR/코사카 호노카/S0P0C0A1
[라이브 참가 시]로 <등장>했을 때 자신의 스킬을 이용해 <라이브>에 참가하게 될 경우 올 피스를 추가한다.
드디어 내일, 6월 17일에 이 발매됩니다!
오늘은 호노카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와 올 피스를 지닌 유용한 카드랍니다♪
로 등장할 경우 피스가 늘어나게 되죠!
상대가 다음 턴에 목표 라이브포인트를 달성할 것 같은데 피스의 수량이 부족해... 같은 때에 로 이 호노카를 <등장>시킨다면 역전이 가능할 지도 모르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마음씨를 지닌 카드라 의지가 됩니다!
====================================
<오늘의 카드 요약정리>
내일 발매를 앞두고 부시로드 슼코 담당 직원들이 많이 바쁜가봐요... 좀 급하게 쓴 티가 느껴지는 것이...
저 위의 글자... 카드 제목 빼고 전부 민짜같아 보인다면 원본도 그러합니다...
오늘 자 <오늘의 카드>의 느낌은 한줄로 "상대가 호노카를 쓰러뜨렸어""훗 하지만 그녀는 인어 시리즈 중 최약체...."
====================================
오늘은 주저리가 좀 깁니다... 서버 이관작업으로 인해 당분간 <오늘의 카드>업뎃을 못할테니 할 말이나 좀 털고...
가끔 이미지가 PNG로 올라올 때가 있는데 그런 날은 오늘처럼 카드 이미지가 평소보다 작게 보입니다.
마지막줄은 그냥 "마지막까지 의지가 되는 카드"입니다만 호노카의 이미지를 살리기 위한 의역임을 여기서 알립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카드를 세봤는데... 일단 전수조사결과 카드는 120장인데 BiBi슬리브가 21장 릴화슬리브가 19장인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뒤바뀐건가 싶었는데 댓글 확인결과 그 것도 아니었구요.... 아무래도 도부박스가 걸릴 경우 프로텍터도 불균일하게 들어가는 듯 합니다.
저는 일단 앙미에 3탄 2박스를 걸었습니다. 이전 고무매트와 주문을 합쳤기 때문에 1kg을 넘게 될 것 같고... 결정적으로 일단 주문서가 RR등기로 들어갔기때문에 승인이 날 경우 저는 한 달 정도 뒤에나... 뜯어볼 기회가 생길 것 같습니다.(최근 주문액 8000엔 초과 시 무등기 발송 금지조항 생김)
최근 중국 배송량의 증대로 인해 인천에서 타국 항공등기의 처리량이 지연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고 하네요... 저도 자주 씁니다만...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RR등기로 부치면 거의 무료 아니면 1달러로 배송료가 해결되거든요. 알리에서 시킨 것처럼 느긋하게 기다리고.... 일본에서 항공으로 출발한 것만 확인하면 국내엔 95%정도로 들어온다고 봐야하니까요...
아, 5%는 보통 "유실"되거나 "북한으로"갑니다...; 물론 북한우체국에서 반송처리를 하니 제3국을 거쳐 오게됩니다만... 그거 막으려고 "Gyeonggi, Seoul, Korea, Republic of"라고 썼는데 설마 북한으로 가진 않겠죠;
이달에는 돈 나갈 일이 많은 게... 시카코 내한 티켓팅도 아마 이달 중이니 낮이나 밤 중 하나만 노리던가 해야할듯 하네요.
준비를 위해서 오늘은 럽리럽리 스트로베리를 구해와서 듣고 있습니다. 음... 첫 단독 싱글인데 내한하면 번외로 불러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