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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베는맛)=진동 이건 아니라는거죠 비주얼과 사운드 모션이 합쳐지면서 좋은 타격감을 형성하는데 진동이 거기에 보탬이 되는 부분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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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프레임옵션이 그냥 따로있었으면함 카메라는 구석으로만가면 시점이 이상해지던데요 그래서 가급적 구석을 피하게됨 진동은 패치 되지않을까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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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별로 인 것 같기도..활 쏘는 넘들은 지붕에서 안보이는데, 왜 그리 활만 잡아 당기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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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랑 모션이 진짜 진국인데 거기에 빨리 진동따지 추가되면 손맛ㅎㄷㄷ할거같네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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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시점 문제가 A&B몹이 붙어있을 때 A 인살로 잡으면 바로 옆에 B가 있음에도 A인살 중 카메라에 안 보이면 저 멀리 보이는 C몹을 다음 타겟으로 잡아주는게 싫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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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프레임옵션이 그냥 따로있었으면함 카메라는 구석으로만가면 시점이 이상해지던데요 그래서 가급적 구석을 피하게됨 진동은 패치 되지않을까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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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석가면 카메라시점이 이상하게 변하는 문제는, 배경폴리곤을 뚫고 나가지 못하게 하려고 카메라에 gjk알고리즘 적용해서 그런것이에요. 배경폴리곤 뚫고 나가면, 폴리곤은 기본적으로 성능때문에 백페이스 컬링하기때문에, 아무것도 없는 빈 스카이박스가 보이는 경우가 생겨서.. 왜 옛날게임들 보면 막 시점에 따라 걍 허공에 떠있는것처럼 보이는 경우 있잖아요. 이건 카메라가 플레이어 뒷쪽에 일정 거리 떨어져있는 것때문에 발생하는거라 어케 할 도리가 없습니다. 카메라 지형에 물리처리 안하면 되긴 하지만 위에 쓴대로 이상하게 보여서 몰입이 깨지는.. | 19.03.23 14: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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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별로 인 것 같기도..활 쏘는 넘들은 지붕에서 안보이는데, 왜 그리 활만 잡아 당기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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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시점 문제가 A&B몹이 붙어있을 때 A 인살로 잡으면 바로 옆에 B가 있음에도 A인살 중 카메라에 안 보이면 저 멀리 보이는 C몹을 다음 타겟으로 잡아주는게 싫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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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기가 안익은 초록딸기가 있고 빨간딸기가 있습니다. 먹어 봐야 어떤 딸기가 맛잇는지 알겠ㅅ습니까 닝겐? | 19.03.23 15: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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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베는맛)=진동 이건 아니라는거죠 비주얼과 사운드 모션이 합쳐지면서 좋은 타격감을 형성하는데 진동이 거기에 보탬이 되는 부분일뿐 | 19.03.23 15: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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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랑 모션이 진짜 진국인데 거기에 빨리 진동따지 추가되면 손맛ㅎㄷㄷ할거같네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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