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인터넷 검색해서 게임에 버그 없는 것 확인하고 구매해야 겠네요.
우연찮게 '갱장해여어어어'님 글 보고 제 구매내역을 확인했더니 다운로드는 아직 안했지만 구매한지 7일이 넘었더군요.
SIE쪽에 전화로 문의 했지만 첨에는 자기들이 알기로는 패치가 완료 된걸로 알고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갱장해여어어어' 님 글을 언급하고 패치되는 것도 정상적인 환경이 아니라 게임 내에 언어를 영어로 바꿔야 되는 것과, 패치를 해도
프레임이 다운되는 건 마찬가지라서 결국 게임을 진행하기 힘들다는 내용도 말했더니 설령 그렇더라도 자기들은 다운로드가 없고 7일이 넘지 않아야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제가 불량품을 팔고서 7일 지나면 환불불가라는게 말이 되냐고 하니 자기들은 게임사에 공간만 제공해 줄 뿐이라고 하면서 유비소프트에 물어 보라고 하더군요.
뭐 마지막에 그 말만 반복이었습니다.
진짜 문제가 있는걸 모르는 것 아닌가요? 패치를 못할 것 같으면 상점에서 팔지 말던지...
유비소프트 홈페이지에 문의를 하기는 했지만 크게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
근데 루리웹 검색을 하다 보면 어떤뿐은 패치하면 할만하다는 분도 있고 프레임 드랍때문에 못하겠다는 분도 있는 것 같네요.
PC판 와치독스 일반판으로 있는데 컴플리트라서 구매한건데 말이죠...
아 돈만 날린건가...
(IP보기클릭)14.45.***.***
버그는 유비한테 문의하는게 맞는거임. 스토어는 장판만 깔아주는 역활이고 게임올리고 하는건 유통사에서 하는거임.
(IP보기클릭)14.45.***.***
버그는 유비한테 문의하는게 맞는거임. 스토어는 장판만 깔아주는 역활이고 게임올리고 하는건 유통사에서 하는거임.
(IP보기클릭)125.180.***.***
전 맞는 다는 거에 동의가 안되네요. 제가 돈을 지불한 곳은 SIE죠. 애플 앱 스토어나 스팀의 경우 환불요청을 개발사가 아닌 애플이나 스팀, 즉 플랫폼에서 처리하죠. 제품설명과 실제 컨텐츠와 다르거나 문제가 있다면 스팀이나 애플은 직접 환불처리를 해서 개발사가 피드백을 받아 고치게 유도를 해야 하는 반면 SIE는 자기네 스토어에 불량품을 팔던 말던지 관여하지 않고 돈만 받으면 그만이라는 거죠. 컨텐츠에 문제가 있다면 소비자는 연락하기 쉬운 SIE가 아니라 연락하기 어렵고 직접 환불해줄 수 없는 개발사를 찾아 문의해야 하는 거구요. | 18.02.22 18:05 | |
(IP보기클릭)121.135.***.***
(IP보기클릭)125.180.***.***
유비 홈페이지가 한글화 되서 거기에 문의하고 인트라에 문의하려고 하다가 FAQ를 봤더니 와치독스는 오래되서 지원불가 게임 목록에 적혀 있더군요. 게다가 스토어에 올라온거는 인트라에서 관여하는지 알 수도 없구요. | 18.02.22 18:11 | |
(IP보기클릭)121.135.***.***
ㅠㅠ 저도 전에 자료보내서 보내준적 있는데... 결국 해결안됬습니다 ㅠㅠ 돈날렸다고 생각해야죠...뭐... | 18.02.22 18: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