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그래픽
깔끔한 aa, hdr , 모션 캡처 , 모션블러
최신 트랜드를 따라가지만 딱히 비쥬얼이 매력이 없었습니다 .
쫍아터진맵, 반복적인 게임구성 50분 줄테니 적 잡으삼, 떨어지는 타격감 ,
반면 삼국무쌍8은
저질 aa, no hdr , 모션캡처도 안했고
최신 트랜드는 전부 무시 그야말로 풀때기 장인이 만들었다고 봐도 무방
넓은맵, 몬헌보다 더 복잡한 게임구성, 꽤 괜찮은 타격감
몬헌용량 4배
게임은 직접 해봐야 알수 있다고 생각
몬헌이 대박이고 삼국무쌍8은 쓰레기인줄 알았는데
무쌍떄문에 몬헌 봉인하고
휠신 재미있게 즐기고 있네요 ㅎㅎ
게임은 직접해보는게 최고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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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글보니 그냥 어그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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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쌍모닝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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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는 있는데.. 전체적으로 몬헌이 나음
(IP보기클릭)1.229.***.***
몬헌 타격감은 회심을 올려야 제대로 느낌.. 반복은 진삼 쓰리즈도 만만치 않고요.. 그리고 몬헌은 예전작들 보다 많이 좋았졌지만.. 진삼8은 퇴보했음.....
(IP보기클릭)114.207.***.***
직접 해볼려면 뭔가 끌리는게 있어야 돈을 지불하고 구입해서 할텐데..진삼 8은 저한텐 전혀 그런게 없군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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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해볼려면 뭔가 끌리는게 있어야 돈을 지불하고 구입해서 할텐데..진삼 8은 저한텐 전혀 그런게 없군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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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쌍모닝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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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헌 타격감은 회심을 올려야 제대로 느낌.. 반복은 진삼 쓰리즈도 만만치 않고요.. 그리고 몬헌은 예전작들 보다 많이 좋았졌지만.. 진삼8은 퇴보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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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삼8 오랜 시간동안 하신 분들은 대체적으로 발전했다고 하지 퇴보했다고 하진 않습니다. | 18.02.19 10: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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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무쌍들 해보고 오세요 슬림기준 최적화가 비타급이라 그렇지 프로에서 현재 50시간 즐겨본바 게임자체는 전작들보다 좋습니다. 빈틈이 많긴한데 적어도 타무쌍이나 전작들보다 퇴보하진 않았다고 봅니다 | 18.02.19 14:21 | |
(IP보기클릭)1.229.***.***
퇴보한게 맞습니다.. 노말 슬림 기준 전무4에서의 쨍쨍한 화면빨과 일러와 거의 차이 없는 인게임 모델링.. 매우 안정적인 프레임.. 오픈월드로 먼가 이전 틀을 벗어나려고 했지만.. 실패한거죠.. | 18.02.19 16:56 | |
(IP보기클릭)1.229.***.***
플삼 시절부터 무쌍 즐겨왔습니다... 진삼8도 구입할까 했지만 영상에서 보여준 어색한 모션들 때문에 예판에 참여안했습니다.. | 18.02.19 16:57 | |
(IP보기클릭)175.193.***.***
그래픽/프레임 얘기가 아니고 오픈월드로 인한 실시간 전장 구현 얘기에요. 그래픽/프레임 얘기라면 전작에서 퇴보가 아니라 아예 게임 최적화를 개판으로 한겁니다. | 18.02.19 16:58 | |
(IP보기클릭)175.193.***.***
여태 진삼시리즈와 진삼8의 큰 차이점은 오픈월드/대규모 전장과 액션시스템이 완전 달라진건데 이게 진보한거냐 퇴보한거냐로 치면 진보한게 맞습니다. 텍스쳐 덜 로딩된 듯한 그래픽과 슬림기준으로 자주 생기는 프레임은 진보/퇴보를 떠나서 아예 엉망으로 만든거고요. | 18.02.19 17:01 | |
(IP보기클릭)1.229.***.***
오픈월드에 실시간 전장 있다고.. 전작 보다 발전했다고 보는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그거 자체도 제가 보기에 너무 어색하더군요.. 이건 그냥 님이 재미있게 하시는거지.. 전작 보다 완성도가 높은건 아니죠. | 18.02.19 17:02 | |
(IP보기클릭)175.193.***.***
진삼8 게시판 가셔서 진삼8 장시간 동안 하신분들 위주로 소감문들 검색해서 읽어보세요. 거진 오픈월드의 실시간 전장과 바뀐 액션은 호평 위주입니다. 저역시 진삼8 플탐 이제 70시간 되어가고 있고 바뀐건 호평해주고 싶네요. 예전 진삼7 이전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 18.02.19 17:05 | |
(IP보기클릭)1.229.***.***
새로운 시도가 성공했다면 그건 진보이지만... 이건 사실상 실패입니다.. 오픈월드식은 기술력이 안되어서 아마 이전 처럼 스테이지 구성으로 다시 돌아갈 거라 생각되네요.. 최적화 그 엉망이 퇴보라고 말하고 싶은거에요.. 제 기준으로는 최적화 잘되고 스토리 연출 좋은 전무4가 한발 앞섰다고 생각되네요. | 18.02.19 17:07 | |
(IP보기클릭)1.229.***.***
아옙.. 비추 극혐이네.. 재미있게 즐기세요.. | 18.02.19 17:08 | |
(IP보기클릭)175.193.***.***
혹시 게임 전혀 안해보셨고 단순 유튜브나 트위치로 영상만 본거라면 음.. 어떻게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직접안해보고 보기만 한거면 아마도 그렇게 느끼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실제로 전투 하면서 시간이 바뀜에 따라 석양 > 밤 > 아침 > 낮으로 태양이 바뀌고 황사/안개/비/폭우가 구현되어 바뀌는 것도 진보한거라 생각하고 뭐 빠른이동을 즐겨쓴다지만 맵자체가 광활해서 대규모로 붙는다는 기분이 있어요. 진삼7이전 그 사각형 좁은 맵에 왔다리 갔다리하면서 트리거 해결하는것보다 진보했다고 보네요. 그리고 휑한 오픈월드라지만 나름대로 명승지 찍다보면 숭산/태산/화산/오대산/장강/태호/동정호/무릉원 등등 무협지에서나 볼듯한 장소도 실제로 중국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고 이런 분위기겠구나 하고 체험 할 수도 있는것도 오픈월드라 가능하죠. | 18.02.19 17: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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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포치고는 많이 떨어지는 그래픽에 슬림기준으로 게임하기 불편한 프레임드랍은 게임 진보/퇴보를 떠나서 그냥 엉망으로 만든거에 불과하다고 봅니다. 진보/퇴보는 이번 시스템이 전 게임 시스템에서 발전했느냐 퇴화했느냐를 봐야지 단순하게 프레임가지고 퇴보라고 논하는건 아니라고 보네요. | 18.02.19 17:15 | |
(IP보기클릭)1.229.***.***
최적화가 전무4에 발끝도 못미치는데 진보라고 말씀하시게 전 전혀 이해가 안가요,.. 님 재미있게 그냥 즐기세요.. 저한테 강요하지 마시고.. 전 진삼8가지고 몬헌 까는 인간에게 제 기준으로 한소리 한겁니다..... 이건 제 기준에서는 용납이 안되는 수준이라 님이 정성스럽게 긴글 써도 전 이해 못합니다.. | 18.02.19 17: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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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요하는게 아니고 잘못짚으시는거 같아서 설명한겁니다만 그렇게 생각한다면 어쩔 수 없죠. 아무리 잘 만들어도 최적화 실패하면 퇴보한 게임이라고 생각하다니 존중은 해드립니다. | 18.02.19 17: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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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는 있는데.. 전체적으로 몬헌이 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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