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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59.23.***.***
만약을 위해 남겨둔 공실을 자꾸달라니깐 내준거. 보는 시점에따라서는 때쓰니까 운영원칙깨고 내준거 같네요
(IP보기클릭)1.253.***.***
역시 뭘하던 입을 잘털어야해
(IP보기클릭)223.62.***.***
밤에가면 성공확률높음 모든호텔은 방 3개정도는 남겨둠
(IP보기클릭)110.12.***.***
현재 120객실 호텔 운영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 방 항상 남겨 둡니다. 사실 성수기 아니면 다 체우기도 힘들지만 방을 어느정도 남겨두는 이유는 저 위에 처럼 장기투숙 고객이나 단골 혹은 주 거래하는 여행사들을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호텔을 하다보면 오버부킹 받는 경우도 있고 이는 예약 손님이 노쇼를 하거나 급취소 때문임. 그래서 운에 따라서는 방이 남는 경우가 있어요.
(IP보기클릭)218.48.***.***
저런 인간들 완전 극혐 저러면 결국 솔직하고 정직한 사람들만 손해보는 거야.
(IP보기클릭)125.177.***.***
이건 뭔.... 개떡같은 논리야.....
(IP보기클릭)221.165.***.***
모든 호텔은 여유분 비상분으로 방을 비워 둡니다...
(IP보기클릭)203.242.***.***
(IP보기클릭)1.253.***.***
역시 뭘하던 입을 잘털어야해
(IP보기클릭)218.48.***.***
이이다 코토리
저런 인간들 완전 극혐 저러면 결국 솔직하고 정직한 사람들만 손해보는 거야. | 17.06.26 15:14 | | |
(IP보기클릭)125.177.***.***
재키.
이건 뭔.... 개떡같은 논리야..... | 17.06.26 20:35 | | |
(IP보기클릭)1.244.***.***
이건 대체 뭐여... | 17.06.26 22:38 | | |
(IP보기클릭)1.244.***.***
.....ㅠㅠ? | 17.06.26 23:53 | | |
(IP보기클릭)1.242.***.***
왜 애꿎은 사람한테 모자를.. | 17.06.27 03:49 | | |
(IP보기클릭)223.62.***.***
밤에가면 성공확률높음 모든호텔은 방 3개정도는 남겨둠
(IP보기클릭)175.223.***.***
그리고 아주 비싸겠지... | 17.06.26 14:39 | | |
(IP보기클릭)211.252.***.***
아마 이런방이 호텔 당일 숙박 앱에서, 싸게 푸는 방일 꺼에요 | 17.06.26 18:53 | | |
(IP보기클릭)58.238.***.***
(IP보기클릭)59.23.***.***
만약을 위해 남겨둔 공실을 자꾸달라니깐 내준거. 보는 시점에따라서는 때쓰니까 운영원칙깨고 내준거 같네요
(IP보기클릭)121.160.***.***
(IP보기클릭)211.107.***.***
혹시 방 바꿔달라할수 있어서 그른걸지도? | 17.06.26 14:25 | | |
(IP보기클릭)221.161.***.***
예비용 방 빼고 다 줬나보지. | 17.06.26 14:25 | | |
(IP보기클릭)27.35.***.***
한 두세개 정도는 저런 고이득 손님이 오면 놓치지 않기 위해 비워두는듯. 그래서 걍 단기투숙할 거 같은 사람들은 없다고 보내버리고, 단골이라 잘해줘야 하거나, 장기투숙객이라 고이득이 보장된거 같은 손님이 오면 저걸 내주는데, 그걸 이용하는듯 | 17.06.26 14:26 | | |
(IP보기클릭)183.102.***.***
호텔 일하는 친구한테 들어보니깐 진상손님들이 엄청 많아서 방 업그레이드 해주거나 방 바꿔줘야 하는경우가 매일 있는편이래. 특히 좋은 호텔일수록 가능성 높다고 하니 | 17.06.26 14:42 | | |
(IP보기클릭)126.169.***.***
방에 문제가 있어서 방을 바꿔야 하거나 오버부킹이 되었을 경우를 대비해서죠 일반적으로 그런 문제는 안일어나긴 하는데 한번 일어나면 엄청 피곤합니다 일종의 보험 이죠 | 17.06.26 14:47 |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22.235.***.***
언제나 여유분은 있어야지 방하나에서 보일러가 안되서 한겨울에 무지추운데 그방 보일러가 고장났지만 빈방이없으니 이불 두장깔고 주무세요 라고 했다간 두고두고 까일걸? | 17.06.26 16:31 | | |
(IP보기클릭)223.38.***.***
아하! | 17.06.26 16:48 | | |
(IP보기클릭)221.165.***.***
모든 호텔은 여유분 비상분으로 방을 비워 둡니다...
(IP보기클릭)221.165.***.***
물론최소한 호텔 답다라고 말 할 만한 곳...모텔을 가장한 이상한 호텔말고.ㅋ | 17.06.26 14:29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59.10.***.***
방 있대서 머문건데 뭐라 못하지 | 17.06.26 14:36 | | |
(IP보기클릭)121.138.***.***
(IP보기클릭)24.251.***.***
(IP보기클릭)115.145.***.***
글쎄? 보통 한 일주일 이상부터 아닐까? | 17.06.26 14:50 | | |
(IP보기클릭)110.12.***.***
현재 120객실 호텔 운영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 방 항상 남겨 둡니다. 사실 성수기 아니면 다 체우기도 힘들지만 방을 어느정도 남겨두는 이유는 저 위에 처럼 장기투숙 고객이나 단골 혹은 주 거래하는 여행사들을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호텔을 하다보면 오버부킹 받는 경우도 있고 이는 예약 손님이 노쇼를 하거나 급취소 때문임. 그래서 운에 따라서는 방이 남는 경우가 있어요.
(IP보기클릭)114.201.***.***
오오 현직 종사자 말이라 되게 신기하네요 | 17.06.26 14:42 | | |
(IP보기클릭)223.38.***.***
노쇼가 뭔가요? | 17.06.26 16:49 | | |
(IP보기클릭)49.142.***.***
예약해놓고 안오는거 | 17.06.26 17:03 | | |
(IP보기클릭)110.12.***.***
No Show.. 예약하고 돈까지 다 지불하고도 안오는 모든 경우를 말합니다. 고객이 비행기를 놓치면 항공사 입장에서는 노쇼가 난거죠. | 17.06.26 17:27 | | |
(IP보기클릭)223.38.***.***
아하 | 17.06.26 19:09 | | |
(IP보기클릭)14.43.***.***
그럼 고객 입장에서는 지불한 돈은 받을 수 없겠죠? | 17.06.26 21:37 | | |
(IP보기클릭)112.167.***.***
그건 약관이나 약속에 따라 다를꺼에요 ㅎㅎ 언제까지는 몇프로 이런식으로 | 17.06.26 21:59 | | |
(IP보기클릭)126.169.***.***
노쇼의 경우 기본적으로 전액 받아야 합니다만 선불로 내지 않는 이상은 못받습니다. 예약 사이트마다 다른데 엑스페디아 같은 경우 100% 선불이라 노쇼처리 되어도 결제가 된 상태라 받을 수 있는데 그 외에 대부분 사이트들은 현지지불이라 99% 못받는다고 봐야죠 지불하라고 메일은 가는데 무시하면 그만이라... 호텔입장에선 선결제 해주는 곳이 편한데 숙박객은 선결제 이용을 잘 안해서.. | 17.06.26 22:01 | | |
(IP보기클릭)220.86.***.***
그래서 일종의 보험으로 신용카드를 오픈합니다. 최소한 패널티를 부과하기 위해서요. 물론 그 카드가 사용자권한으로 막혀있어서 수기결제가 안될경우는 강제로 결제가 불가할때가 있죠. 그 외에는 보통 당일 노쇼된 객실료만 패널티로 부과합니다. | 17.07.05 22:21 | | |
(IP보기클릭)126.169.***.***
(IP보기클릭)118.128.***.***
(IP보기클릭)223.39.***.***
오버부킹 때문에 | 17.06.26 18:02 | | |
(IP보기클릭)175.118.***.***
오버부킹을 위해서가 아니라 오버부킹을 대비해서 남긴다는 말이죠 보통 항공사들도 님이 말한 취소율때문에 오버부킹을 잡다가 자리가 부족할경우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의 자리를 한등급씩올려줘서 자리를 마련해주는거랑 비슷한거죠 | 17.06.26 18:59 | | |
(IP보기클릭)126.169.***.***
이분 뭔가 잘못 이해하신 듯... | 17.06.26 21:59 | | |
(IP보기클릭)175.209.***.***
(IP보기클릭)220.86.***.***
객실이 있긴 있을텐데 워크인 예약이라 제일 좋은 객실로 비싸게 부른듯 싶네요 | 17.07.05 22:28 | | |
(IP보기클릭)112.163.***.***
(IP보기클릭)198.53.***.***
(IP보기클릭)198.53.***.***
저 직원이 잘못한게. 처음에 없다고 하면 끝가지 없다고 해야하는데 저러면 나중에 저 손님이 본사에 컴플레인하면 ㅈ됌. 차라리 전화번호랑 이름 받앗다가 나중에 캰슬생기면 연락 주겟다하고 30분 잇다가 전화 하면 모를까. | 17.06.26 19:29 | | |
(IP보기클릭)220.86.***.***
저런경우 허다한데 저런걸로 컴플레인 걸어봤자 X때지 않습니다. | 17.07.05 22:30 | | |
(IP보기클릭)211.48.***.***
(IP보기클릭)118.128.***.***
맞아요 이말은 정말 와닿는 말입니다. 작은 개인식당 같은데만 가도 마찬가지예요 | 17.06.28 09:28 | | |
(IP보기클릭)124.53.***.***
(IP보기클릭)112.170.***.***
(IP보기클릭)14.41.***.***
(IP보기클릭)126.169.***.***
그런 경우는 대부분 방 가동률이 낮아서 싸게 파는 경우 입니다. 호텔 대부분이 예약자 인데 저녁시간 때 까지 예약도 꽉 안차고 하면 어차피 빈방 굴릴거 조금 싸게 파는 경우~ | 17.06.26 22:04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12.171.***.***
(IP보기클릭)122.43.***.***
(IP보기클릭)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