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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잡기케릭은 인내의케릭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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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가일은 작년 캡콤컵 우승자이자 가일 최강자로 불리는 너클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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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앜ㅋㅋㅋ 장기 아저씨가 왜이리 사기됬냐엌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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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에프 접근 허용 = 죽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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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장풍쏘는캐릭이 저장풍하고 대공치는기술2개가 몇십년동안의 아이덴티티라 일부러 걸어가면서 압박주고 중요할떄 점프로진입한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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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인데 대쉬는 십자키고 기술이 아날로그에요. 패드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날로그로 대쉬 빡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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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구현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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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앜ㅋㅋㅋ 장기 아저씨가 왜이리 사기됬냐엌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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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 아재 잡기 댐지가 어마무시함 | 17.06.06 18: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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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체불명의사도
장기에프 접근 허용 = 죽음 | 17.06.06 18: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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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가이나 엘레나, 페이롱같이 장풍 없는 애들은 어떡한다냐.... | 17.06.07 00: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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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헤법은 다 있죠. | 17.06.07 09: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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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 내 눈.. | 17.06.07 11: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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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훼... | 17.06.07 11:50 | | |
(IP보기클릭)61.32.***.***
파햬뻡 | 17.06.07 14:39 | | |
(IP보기클릭)219.254.***.***
정의구현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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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잡기케릭은 인내의케릭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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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 ㅑ~ 명언! | 17.06.07 07: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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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일 관점에서 보면 오지마 오지마 오지마 하면서 손에 땀나다가 결국 ㅋ | 17.06.07 17:31 | | |
(IP보기클릭)221.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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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가일은 작년 캡콤컵 우승자이자 가일 최강자로 불리는 너클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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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드 유저인데 기술 쓸때는 십자키로 대쉬같은 움직임은 아날로그로 해서 패드의 장점을 극대화시켜서 칼같은 장풍을 잘 쏘면서 대공 반응도 쩌는데 장기가 타이밍을 진짜 기가막히게 잡음 | 17.06.06 18: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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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4047065688
반대인데 대쉬는 십자키고 기술이 아날로그에요. 패드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날로그로 대쉬 빡십니다. | 17.06.07 00: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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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급 가일을 저렇게 잡아내다니; 장기에프유저 엄청나네요 | 17.06.07 16: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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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하려고인것 같네요. 섯불리 점프했다가 공중에서 처맞하고, 설령 피해도 전진할 타이밍 놓치고, 앞점프 한다면 뭐 썸머쏠트의 제물이 될테고.. | 17.06.06 21:49 | | |
(IP보기클릭)124.63.***.***
재수니
저 장풍쏘는캐릭이 저장풍하고 대공치는기술2개가 몇십년동안의 아이덴티티라 일부러 걸어가면서 압박주고 중요할떄 점프로진입한거임 | 17.06.06 21:49 | | |
(IP보기클릭)211.252.***.***
섬머솔트! | 17.06.06 23: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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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설프게 점프 = 사망 | 17.06.07 08: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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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일 별명이 대기군인 인걸 모르는 사람이구만 ㅋ | 17.06.07 16: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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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 3엔 블로킹,4때는 세이빙등의 장풍 대처 방어법이 있었는데 5에선 삭제됬습니다. 대신 게임자체가 장풍 허들 한번 잘넘어 털면 게임 터트릴 수 있어서..그리고 저 가일이란 캐릭자체가 전통적으로 저축 장풍인데 후딜이 매우 적습니다. 킹오브에서 구르기나 대점이 있어도 02 아테나같이 후딜 적은 장풍 니가와에 다들 고통 받았던거 생각해보시면.. | 17.06.07 00:05 | | |
(IP보기클릭)211.192.***.***
가만보니 정말 딜레이가 엄청 적네요.. | 17.06.07 00:07 | | |
(IP보기클릭)122.35.***.***
스파가 격겜의 시초이자 동시에 니가와 패턴의 시초이기도 하죠. 스파시리즈 본가는 대점프 소점프 개념이 대대로 없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가드데미지 감수하면서 참고 접근하다가 상대 패턴을 읽고 저렇게 뚜까패야 하는거죠. 못읽으면 격추당하는 거고. 그래도 시리즈가 이어지면서 니가와에 대한 파훼방법에 대한 선택지를 많이 주는 식으로 시스템이 발전했습니다. 예를 들어 저 짤의 맨첨에 장기에프가 비스듬하게 돌리는 기술은 특수한 게이지를 채워야 쓸 수 있는 건데, 가까이서 썼으면 장풍 씹고 상대편을 빨아들여 추가타까지 대데미지를 입힙니다. | 17.06.07 00:09 | | |
(IP보기클릭)162.195.***.***
그런 스피디한 플레이가 킹오파의 맛이긴 한데 스파는 저런 똥줄 타는 심리전 묘미로 하는 거. | 17.06.07 02: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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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게임을 해본 사람만이 저 상황을 재밌게 볼 수 있져. | 17.06.07 11: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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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전 킹오파나 길티기어, 블레이블루는 너무 화려하고 빠른데 반해 스트리트파이터는 그 거리조절과 심리전, 느린 게임플레이에서 오는 긴장감이 쫄깃해서 스파가 훨씬 더 재밌던데.... 솔직히 마대캡3가 하는 재미는 최고이고 내 인생 최고의 격투게임 중 하나인데 보는 건 가장 재미없음.... | 17.06.07 13: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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