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일 게시된 글을 보기만 하다가 글을 쓰는 건 처음이네요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좀 하려고 하는데 괜찮으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는 이번 3월 15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XBOX를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현재 입금을 하였지만 동서게임 내에서 (입금전취소-시스템) 가 된 상태입니다
아래는 상황을 나름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잘 설명하지 못하지만 대략적으로 이해는 하실거라고 믿습니다
[XBOX ONE X 1TB]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2 1TB 번들/ DIVISION2 이 상품을 03월 15일 12시 16분에 무통장 입금 거래로 주문하고 약 5분 뒤에 입금을 하였습니다
|
입금을 하기 전에 엔섬 번들을 주문하려다 취소한 내용이 있어서 혹시나 잘 못 될까봐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디비전2로 주문한거라고
전달을 했습니다 이 때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입금된 내용도 고객센터에서 확인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 날 저녁쯤 확인을 해봤는데 아직도 미결제라고 떠 있어서 문의게시판에 미결제로되어있다고 글을 작성했습니다.
지금 답변이 달리기는 했는데 언제 답변이 달린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3월 18일 확인을 해보니까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미입금"상태고 처리상황은 "입금전취소-시스템" 라고 떠 있어서 많이 당황스러웠네요
그래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는데요 알아보고 연락을 준다고 하고는 계속해서 기다리고 있는 상홥니다
아래는 통화 내용입니다
13:56분 - 지금 상황을 설명했더니 알아보고 한시간 뒤에 연락을 준다고 했으나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16:05분 - 연락이 오지 않아서 전화를 했더니 알아보고 10분 뒤에 연락을 준다고 했으나 연락이 오지 않아서 제가 다시 전화했습니다
16:31분 - 위와 마찬가지 상황입니다. 이번에는 17시 30분까지 연락을 준다고 했으나 연락이 오지 않아서 제가 다시 전화했습니다
17:56분 - 또 마찬가지 상황이고 이번에는 19시 전까지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18:03분- 연락이 왔습니다 그런데 환불을 원하는 거냐고 상품을 가져가기를 원하는 거냐고 물어보네요 (저는 3월 15일 부터 계속 상품을 받고 싶은 마음입니다)
상품을 가져가기를 원한다고 했더니 그럴려면 방법을 찾을 떄 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입금 하라는 대로 했는데 왜 이렇게 된거냐고 물어보니
동명이인 때문에 이렇게 된 것 같다고 하는데 황당하네요 그리고는 내일 다시 연락 받기로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위의 전화가 마지막 통화이고 내일 다시 연락을 받기로 한 상황입니다. 여기서 궁금한 점이 내일 동서게임에서 연락이 와서 방법이 없다고
일방적으로 환불 처리를 하면 어딘가에 알리거나 도움을 요청할 때가 있는지 알고싶네요
제가 글로 설명을 잘 하지 못해 이해가 되셨을지는 모르겠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으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