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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저보고 진짜 엄청 기대했는데 플레이 영상은 평소의 유비라서 예구포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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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전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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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리콘은 RPG스러운 재미를 원했던 게 아닌데 RPG 요소를 넣어서 디비전의 다른 버전이 되어버린 느낌. 동사의 타 게임 시스템에 서로 영향을 받는 것 자체에 거부감은 없지만, 그렇다고 해당 게임의 아이덴티티를 지워버려서 다른 지향점의 게임과 비슷해져버리는 느낌이 되길 원한 건 아니었는데... 정보로는 유비 내부에서는 이번 작품은 엄청 만족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생각해도 방향성이 잘못 되었다고 생각함.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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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리콘은 아르마나 오플포 보다는 약간 덜 하드하게 인서전시 샌드스톰 같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 가볍지도 않게 갔어야 된다고 생각함 와일드랜드는 그냥 맵만 넓은 파크라이에 3인칭 느낌이고 이번작은 전작에 있던 의미없는 성장 시스템을 어떻게는 살려보겠다고 무기파밍을 넣은거 같은데 디비전처럼 계속 쏴야 죽는것도 아니고 그냥 총알 한방에 죽는 놈들인데 이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고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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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딱 인서전시 정도의 택티컬 슈터 느낌을 잘 살린 스토리 중심의 오픈월드 게임이 나왔어야 되는데 성장요소와 스피디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유비식 맵만넓은 월드가 되버리니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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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릭카트먼
유비전통입니다 | 19.06.15 09: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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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너타겟
티저보고 진짜 엄청 기대했는데 플레이 영상은 평소의 유비라서 예구포기했습니다 | 19.06.15 09:06 | | |
(IP보기클릭)27.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06.15 09: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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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다르긴 너무 다르네요. 사기네 | 19.06.15 11: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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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리콘은 RPG스러운 재미를 원했던 게 아닌데 RPG 요소를 넣어서 디비전의 다른 버전이 되어버린 느낌. 동사의 타 게임 시스템에 서로 영향을 받는 것 자체에 거부감은 없지만, 그렇다고 해당 게임의 아이덴티티를 지워버려서 다른 지향점의 게임과 비슷해져버리는 느낌이 되길 원한 건 아니었는데... 정보로는 유비 내부에서는 이번 작품은 엄청 만족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생각해도 방향성이 잘못 되었다고 생각함.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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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전하다가도 전작인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를 하면 좋았던점이 애들 체력바도 안보이고 쉽게쉽게 잘죽어서 좋았는데 말이죠... | 19.06.15 09:28 | | |
(IP보기클릭)39.7.***.***
체력바는 드론같이 방어력이 강한 적들한정입니다 | 19.06.15 09:32 | | |
(IP보기클릭)39.7.***.***
당장 본문 영상봐도 드론이나 전차는 체력바가 있는데 보병들은 없어요 | 19.06.15 09:32 | | |
(IP보기클릭)210.221.***.***
그건 그렇긴한데 RPG요소땜시 혹시나 해서요... | 19.06.15 09:40 | | |
(IP보기클릭)220.70.***.***
디비전처럼 헤드샷 수십발 맞춰야 되는거면 바로 접겠지만...설마 그렇지만 않겠죠. | 19.06.15 10: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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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리콘은 아르마나 오플포 보다는 약간 덜 하드하게 인서전시 샌드스톰 같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 가볍지도 않게 갔어야 된다고 생각함 와일드랜드는 그냥 맵만 넓은 파크라이에 3인칭 느낌이고 이번작은 전작에 있던 의미없는 성장 시스템을 어떻게는 살려보겠다고 무기파밍을 넣은거 같은데 디비전처럼 계속 쏴야 죽는것도 아니고 그냥 총알 한방에 죽는 놈들인데 이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고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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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1807378284
ㄹㅇ 딱 인서전시 정도의 택티컬 슈터 느낌을 잘 살린 스토리 중심의 오픈월드 게임이 나왔어야 되는데 성장요소와 스피디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유비식 맵만넓은 월드가 되버리니 참... | 19.06.15 11: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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