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토론] Application에서의 그리드 적용 방법엔 어떤게 있을까요? [2]



(130182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705 | 댓글수 2
글쓰기
|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82.214.***.***

BEST
대시보드를 모바일 뷰에서 보기에는 화면 크기에 제약사항이 많습니다. 반응형웹으로 만들고 웹뷰에서 보여지는 식으로 개발도 했었습니다만, 테이블 같은 경우에 컬럼수가 늘어나면 결국에는 가로 스크롤이 생기기도 하여서, 대시보드의 원래 취지와는 맞지 않기도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이런 대시보드 페이지는 pc 브라우저에서만 지원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21.05.25 09:14

(IP보기클릭)182.214.***.***

BEST
대시보드를 모바일 뷰에서 보기에는 화면 크기에 제약사항이 많습니다. 반응형웹으로 만들고 웹뷰에서 보여지는 식으로 개발도 했었습니다만, 테이블 같은 경우에 컬럼수가 늘어나면 결국에는 가로 스크롤이 생기기도 하여서, 대시보드의 원래 취지와는 맞지 않기도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이런 대시보드 페이지는 pc 브라우저에서만 지원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21.05.25 09:14

(IP보기클릭)106.102.***.***

steven.pixui
확실히 저런 대시보드형 디자인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선 "한 화면"을 중시하시다 보니 스크롤링과 컬럼 노출 제한에서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결국 어쩔수 없이 스크롤링으로 우겨넣어서 사용성이 나빠지거나, 컬럼이나 표출 데이터 수를 제한해서 억지로 맞추는 절충으로 해결하곤 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모바일 디스플레이 특성상 현재는 해결하기 쉽지 않은 문제로군요 ㅠㅠ 의견 감사합니다! | 21.05.25 10:55 | |


1
 댓글



읽을거리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2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9)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4)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0)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4)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1)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글쓰기 16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게시판 매니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