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개막전 0:0으로 끝나고 한국이 체코전에서 대회 1호골 넣으면 버거 쏨 [15]


profile_image_default


profile_image (3898540)
3 | 15 | 432 | 비추력 3453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220.117.***.***

26.06.03 17:14

(IP보기클릭)119.196.***.***

슈퍼미라
이 게시판에서 활동 이력 있는 거 확인했음. 버거 쏜다는 글만 보고 이 게시판에서 활동한 적 없는 사람들 오는 건 알아서 다 걸러낼거니까 걱정 안해도 됨. | 26.06.03 17:16 | |

(IP보기클릭)180.188.***.***

적중 기원합니다! ㅎㅎ
26.06.03 18:20

(IP보기클릭)119.196.***.***

花郞~♡
근데 멕시코가 홈에다 멕시코가 남아공보다 객관적 전력이 앞서서 정말로 0:0으로 끝날 수 있을지는 몰?루 | 26.06.03 18:58 | |

(IP보기클릭)112.186.***.***

선제골을 넣고 이겨야죠
26.06.03 19:11

(IP보기클릭)119.196.***.***

닉네임 못정함
다만 대표팀이 선제골 넣고도 역전패당한 경기는 1998년 멕시코전 말고는 없긴 합니다. 최소 무승부 이상은 했으니 | 26.06.03 19:12 | |

(IP보기클릭)112.186.***.***

눈꽃사슴
3대2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사람들이랑 내기를 해서리..(??) | 26.06.03 19:13 | |

(IP보기클릭)180.70.***.***

승패는 확실히 단정짓기 어렵긴 하지만, 암만 그래도 조별 리그에서 다 골은 들어갈거 같은데...
26.06.03 20:20

(IP보기클릭)119.196.***.***

기역니은디귿
VAR 도입된 후 본선 조별리그에서 나온 0:0 경기 2018년: 덴마크vs프랑스 (C조) 2022년: 잉글랜드vs미국(B조), 멕시코vs폴란드(C조), 덴마크vs튀니지(D조), 모로코vs크로아티아(F조), 대한민국vs우루과이(H조) | 26.06.03 20:29 | |

(IP보기클릭)180.70.***.***

눈꽃사슴
진짜 축구 어렵네...ㄷㄷ | 26.06.03 20:33 | |

(IP보기클릭)125.137.***.***

멕시고가 골을 못 넣을 리가....
26.06.03 22:43

(IP보기클릭)119.196.***.***

20th century
차라리 우리가 멕시코하고 1차전 하는 게 나았으려나 | 26.06.03 22:58 | |

(IP보기클릭)211.229.***.***

이랬는데 남아공이 1호골 넣는거 아닌가ㅋㅋ
26.06.03 23:31

(IP보기클릭)119.196.***.***

GBT군
이게 단순 승무패 맞추는 것도 아니고 첫 경기가 반드시 0:0으로 끝나야 한다는 게 진짜 쉽지는 않지 | 26.06.04 00:56 | |

(IP보기클릭)118.45.***.***

전 안주셔도 됩니다 ㅎㅎ 그러나 응원은 합니다 ㅋ
26.06.04 08:1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