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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나도 해본 노레벨 노방어구 노완승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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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P보기클릭)39.114.***.***

    우왕 짱이에요!!!! 잘봤습니다
    22.09.22 20:42

    (IP보기클릭)223.39.***.***

    astroworld
    감사합니다.ㅋ 월드님도 하반기 갓오브 하시나요?! 갓오브 하다보면 와룡 금방 나오겠지요 | 22.09.22 20:46 | |

    (IP보기클릭)39.114.***.***

    오합지졸
    당연하죠 갓오브워 잼나게 즐기고 후속 기다리는중입니다 ㅎㅎ 기대됩니다! 멀었네요 그러고보니? ㅎㅎ | 22.09.22 20:54 | |

    (IP보기클릭)223.39.***.***

    astroworld
    저도 예구 질러놓고 존버하고있습니다.ㅎ 하반기땐 갓오브만 할것같습니다.^^ | 22.09.22 20:56 | |

    (IP보기클릭)223.38.***.***

    오합지졸
    다음달부터 Q4 인데 위쳐 리마스터 갓오브워 등이 기다리고잇습죠 ㅎㅎ 두개면 사업도열심히! 갬도 열심히! 될거같습니다 23년엔 워롱부터 이거저거 좋은작품들이 꽤나 준비 중이더군요. 멋진영상 잘봤습니다 많이 알려주셔용! | 22.09.22 20:59 | |

    (IP보기클릭)223.62.***.***

    astroworld
    화이팅 입니다. ㅎ | 22.09.22 21:57 | |

    (IP보기클릭)14.34.***.***


    밀씀하신 영상 업로드 부분은 루리웹 사이트 자체 코딩?? 그런거 같아서 제가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일걸요...?? (폰...쪽일 가능성이 더 높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느낀거는 게임의 전투...액션을 메인으로 내세우다보니까요. 되게 중요한거 저도 다른분들도 알겠지만 데모로도 와룡은 이런 게임이다... 라는 그런 느낌은 충분히 보여줬다고 생각은 해요. 저는 이렇게요 생각하는 이유가 아무리 본편이랑 다릅니다. 라고 알려줬기는 해도 (그래서 개선은 당연히 될거라고 봐요) 그리고 꾸준히 기다려봐야 하는거는요 전작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게임들도 패치(아시듯 버그나 밸런스 관련)는 할 수 밖에 없으니까요 본편 발매하더라도 개선될 부분 분명히 있을거구 이런 부분은 먼 미래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게임 흐름이 이런것도 사실이니까요 당장 현실 기준에 맞춰야하는데 저 포함해서 유저의 불만 불편함 등이 있어도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인왕 대표적으로 발매 초반 기억나는 비중 되게 큰거만해도 술법 시전 모션 향상, 야쓰노카미 외눈오니 성능 관련 등, 게임에 직접적으로 영향 되게 큰거부터 세세한거 최종 패치까지 꾸준히 그래왔으니까요 와룡도 다르진 않을거라 생각 그리구 와룡의 액션이 데모로도 전체적인 방향성에 대해 충분히 보여줬다구 생각을 했던거는 1. 네모(평타) / 세모(강공?) / O(패링) / X(회피) 2. R1+네모 세모(무예) / R1+O(무기 교체 응용) / R2+(술법) *여기까지가 데모 전투 핵심 구조기도 ㅏ잖아요. 3. L1(가드) / L2(원거리 이거는 전작에서 딜레이 없애는 응용이야 가능했었지만 솔직히 시점도 되게 눈아프고 쓰시는거야 자유겠지만 전투에서 완성도 있는 기능인지는 잘모르겠던..) 4. 남은건 십자키 관련 무기 교체 소비템 사용인데 데모는 아래 버튼이 기능이 아예 없어서 어떤 변수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본편이 아무리 잘 나와도.... 저 구성이 바뀔 수는 없는거다보니까요 이건 지금 데로모도 마찬가지인거라서 본편도 데모의 느낌이랑 다르기는 하지만 크게 다르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평타 비중+무예와 패링이라는 단순하면서 너무 근본적인 구조다보니까요..? 이거 자체는 데모나 본편이나 차이가 없을거라는 의미에요. 특히 전작등과 비교한다면 더욱더요) 보셨겠지만 제작진 피셜로 와룡은 자세 변환이 없을거라고 그랬으니 전투 커스터마이즈 기능 등으로 평타 차이를 내거나 그럴 수는 없을 것 같았어요. 다르다는 의미는 패링 타이밍이라던지, 다양한 무예와 술법(데모로도 구성 자체는 이미 보여줬으니요..) 공방에 따른 기세 게이지 관련 부분이라던지 본편은 다를 가능성이 엄청 높을테니까요 이런 부분에서는 차이가 높을 가능성은 물론 있겠지만요. 팀닌자 하면 액션성인데 와룡이 그런 부분에서 완성도가 객관적으로 전작이랑 비교해도 떨어지느냐 하면 데모인거 생각하더라도 개인적으로는 많이 높은편이라고 봐요. 그래서 이런저런 개인적으로 언급한 부분 등으로 재미가 없냐는 아니겠지만 와룡은 팀닌자의 새로운 시스템인 와룡이구 전작은 전작이구 와룡은 와룡대로 즐기는게 맞는 것 같아요 와룡은 전작이랑 애초에 전투 방향성 자체를 다르게 시작한 부분이니 재미 포인트도 당연히 차이가 있더나(호불호를 어떻게 느낄 진 모르겠지만요) 다른게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당연했던거 아닐까 싶은 (참고로 저도 전작이랑 비교 많이한 유저지만요) 어쩃든 와룡은 개인적으로 데모도 엄청 마음에 들었어요. (마음에 들었다구 단점이 없는건 아니니)
    22.09.23 01:37

    (IP보기클릭)14.34.***.***

    와룡재미있어요
    회피 부분에 점프를 빼먹었는데 점공이 평타에서 오는거라 개인적으로 점프+무예(R1+네모 세모) 이게 기능이 자연스럽게 잘 된다면 더 좋을거 같긴한데.... 이거 되려나 모르겠네요 | 22.09.23 01:40 | |

    (IP보기클릭)14.34.***.***

    와룡재미있어요

    장량?도 개인적으로는 괜찮았는데 여포 싸우는거 보니까 또 요마 전용 보스까지 생각해보면 싸우는 재미도 충분히 있을 것 같구 그래서 많이 재밌게 잘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완성도 높은 재미쪽이라고 생각중인데 뇌피셜 평가라서 나와봐야 아는거니... 근데 이거 보스전이 다 2페이즈로 구성됭어 있을거 같은데 인간 전용 보스가 있으려나요?? 인터뷰로는 있던거 같았다는데 인간 자체로 변신 없이 2페이즈 패턴인건가.. | 22.09.23 01: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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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

    평점
    8.5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팀 닌자


    일정
    [출시] 2023.03.03 (PC)
    [출시] 2023.03.03 (PS4)
    [출시] 2023.03.03 (PS5)
    [출시] 2023.03.03 (XBOX ONE)
    [출시] 2023.03.03 (X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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