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5.3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1년만에 다시 이풋볼 현타가 왔습니다.. (하소연 징징글ㅜㅜ) [38]


profile_image_default


(5226198)
3 | 38 | 1732 | 비추력 32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8
1
 댓글


(IP보기클릭)211.36.***.***

BEST
불만쓰면 호구들이 ㅈㄹ할꺼 아니깐 본인이 미리 징징글이라고 쓰는것 자체가 참 안타깝네요 그냥 써도 됩니다 게임 상태가 영~ 안좋기 때문에 불만 소리 하는건 당연 한겁니다 그나마 현질 안하는게 좋죠
26.05.08 18:13

(IP보기클릭)61.43.***.***

BEST
무과금계정도 있고 유과금계정도 있는데. 둘다 스트레스받아요. 걍 이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잊어야 스트레스 덜받을듯
26.05.08 11:28

(IP보기클릭)121.134.***.***

BEST
스트레스의 근본요인을 아예 제거 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풋볼 게임에서 선택한 방법은 무과금입니다. 손가락 실력을 키워서 전력차이를 극복하는 목표로, 현실적인 내 수준에 맞는 목표정도를 적당히 설정하여, 스트레스 1도 안받고 수년째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26.05.08 11:19

(IP보기클릭)211.234.***.***

BEST
1. 실력으로 극복가능 2. 실력으로 극복가능 3. 기분탓 4. 코나미 개객끼 5. 코나미 개객끼 6. 화이팅
26.05.08 12:51

(IP보기클릭)219.249.***.***

안된다싶음 전원을 끄셔야합니다ㅜ
26.05.08 11:19

(IP보기클릭)61.81.***.***

관심있나보네
누군가 2연패 하면 바로 꺼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두판만 하고 끄자니 아쉬워서 더 하게됩니다ㅜㅜ | 26.05.08 11:21 | |

(IP보기클릭)219.249.***.***

반니캬라멜
매칭운이 좋거나 시야와 손가락 감각이 갑자기 좋아서 패하더라도 경기 운영이 마음에 드시면야 더 해도 괜찮은데 지금 작성하신 글만 보면 패배에 대한 스트레스가 크신 듯 합니다. 저도 대인전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어서 대인전과 컴까기의 비중을 1대1로 두려고 해요. 이것도안되고 저것도 안되면 잠깐 접었다가 땡기면 또 오시죠ㅎ | 26.05.08 11:43 | |

(IP보기클릭)121.134.***.***

BEST
스트레스의 근본요인을 아예 제거 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풋볼 게임에서 선택한 방법은 무과금입니다. 손가락 실력을 키워서 전력차이를 극복하는 목표로, 현실적인 내 수준에 맞는 목표정도를 적당히 설정하여, 스트레스 1도 안받고 수년째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26.05.08 11:19

(IP보기클릭)61.81.***.***

루리웹-0975285488
후.. 저도 현질을 해도 스트레스라면 차라리 무과금으로 스트레스 받는게 나을거 같다는 생각을 하긴 해봤습니다. | 26.05.08 11:24 | |

(IP보기클릭)182.209.***.***

솔직히 지면 스트레스 안받을수가 없음. 일단 크로스 부터 끄시고 사람들 많은 시간대에 접속하시면 그나마 다양한 분들이 매칭이되죠. 1000등 이내 고수들과 매칭되면 여기서도 이길수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26.05.08 11:27

(IP보기클릭)61.81.***.***

이브자리비치
크로스는 애시당초 껐습니다ㅎㅎ 근데 고수들한테만 지는게 아니고 가끔 저보다 훨씬 하위 디비한테 억까로 발목 잡혔을때 받는 스트레스가 상당히 큽니다. (결국 핑계이긴 해요..) | 26.05.08 11:29 | |

(IP보기클릭)61.43.***.***

BEST
무과금계정도 있고 유과금계정도 있는데. 둘다 스트레스받아요. 걍 이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잊어야 스트레스 덜받을듯
26.05.08 11:28

(IP보기클릭)61.81.***.***

루리웹-6313885564
ㅋㅋ 플스를 팔던지 진짜 아니면 다른 게임으로 넘어가야 이풋볼 안할거 같아요ㅜㅜ | 26.05.08 11:30 | |

(IP보기클릭)211.185.***.***

이 모든 게 랙만 없으면 다 해결 되는데, 돈나미 새끼들은 카드나 찍어 내고 게임 환경에는 절대 돈 쓰지 않죠
26.05.08 11:32

(IP보기클릭)121.157.***.***

숙제만 가볍게 즐기세요 ㅠㅠ
26.05.08 11:34

(IP보기클릭)118.235.***.***

억까는 점점 심해져서 내가 진짜 쌉고수 아닌이상 즐기기 쉽않죠.. 전요즘 현질 거의안하고 디1만 딱 찍고 스톱하니 스트레스가 그나마 좀 덜하더라구요
26.05.08 11:36

(IP보기클릭)61.81.***.***

987653345
디비1만 찍고 멈추기.. 저도 생각은 해봤는데 참고하겠습니다! | 26.05.08 11:38 | |

(IP보기클릭)118.235.***.***

이게임은 반년 쯤 안식년 가지고 와야 재밌어요. 과금러 라면 돈도 많이 세이브 복귀해서 팀 다시 맞추는 재미도 있음
26.05.08 11:43

(IP보기클릭)106.101.***.***

전 판수를 조져서라도 디비1 다는게 매번 목표였는데 10만등 안에 들어서 보상선수나 받자 하니까..겜도 덜 매달리고 그렇더라고요..
26.05.08 11:48

(IP보기클릭)119.199.***.***

1년째 몬스터헌터 와일즈 하면서 같이 하는데 이풋볼이 무척 스트레스가 큰 게임이란 걸 깨달았습니다 ㅋㅋㅋ
26.05.08 11:53

(IP보기클릭)61.81.***.***

오라이온팍씨
ㅋㅋ 그니깐요.. 예전에 좋아하던 FPS 같은 게임 할만한거 있는지 찾아서 해볼지 고민중입니다ㅜ | 26.05.08 11:56 | |

(IP보기클릭)61.253.***.***

제가 나이먹고 이 게임을 시작한건 어릴적 친구들과 위닝일레븐 하던 향수때문이었습니다. 며칠전 님과 같은 하소연 글을 올리기도 했지만 지금 제가 내린결론은 이 게임은 내가 좋아했던 위닝과 절대적으로 다른 개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상당한 금액 과금했기때문에 돈이아까워서라도 바로 접지는 못하고 숙제 위주로하되 AI디비전으로 아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적어도 렉은 없으니까요...
26.05.08 12:06

(IP보기클릭)61.81.***.***

포카칩맨
AI디비 저도 해보진 않았지만 상위로 갈수록 엄청난 억까가 작용한다고 하더라고요? | 26.05.08 12:09 | |

(IP보기클릭)112.168.***.***

결국 실력문제네요
26.05.08 12:12

(IP보기클릭)118.235.***.***

저는 이제 게임승패 스트레스 보다도 경기 자체가 재미없네요 이전과 달리 뭔가 게임이 재미가 없어짐
26.05.08 12:51

(IP보기클릭)211.234.***.***

BEST
1. 실력으로 극복가능 2. 실력으로 극복가능 3. 기분탓 4. 코나미 개객끼 5. 코나미 개객끼 6. 화이팅
26.05.08 12:51

(IP보기클릭)61.81.***.***

아마도코어
문제는 저의 실력이 더이상 올라가지 않을 것 같다는것 입니다ㅜㅜ 1900점 이상은 아무리 해도 안되네요.. | 26.05.08 14:05 | |

(IP보기클릭)175.118.***.***

반니캬라멜
1900점이면 거의 대부분의 유저들이 님 밑에 깔려있는데 조금더 화이팅 해보세요 ~ 그리고 2000점 이런 사람들은 프로나 준 프로들이니 취미로 하는 우리들과는 다른것을 인정을 해줘야 ㅎ | 26.05.08 14:59 | |

(IP보기클릭)106.101.***.***

그래서 계정 싹 정리하고 무과금으로 하는데 그래도 스트레스받아요ㅋㅋ깔끔하게 실력으로 지는건 괜찮은데 뭔가의 개입(?)으로 지면 패드 던지고싶음ㅋ그나마 빠르게 멘탈잡는데는 도움이됨
26.05.08 14:56

(IP보기클릭)175.118.***.***

루리웹-6728755329
지금은 없어진 온라인 디비전이 진짜 좋았는데 말이죠 쌩 날것그대로 실력대결 | 26.05.08 15:02 | |

(IP보기클릭)223.39.***.***

루리웹-6728755329
제 말이 그말입니다! 그놈의 뭔가의 개입ㅜㅜ | 26.05.08 16:32 | |

(IP보기클릭)154.5.***.***

대인전 스트레스 많이 받는 성격이시면 최상의 컨디션일때만 디비전 하세요 퇴근후나 피곤할때 술먹고나서 이럴때 절대 하지마시고 쉬는날 잠도 푹자고 렉 없는시간 때만 골라서 영혼끌어모아서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전 진짜 컨디션이 중요하더라고요... 조금이라도 피곤해서 집중안되면 수비라인 다깨지고 무지성 패스 드리블 남발..
26.05.08 15:08

(IP보기클릭)223.39.***.***

이풋라이프
하 무슨 무슨 진짜 축구 뛰는거보다 더 어렵네요ㅋㅋ | 26.05.08 16:33 | |

(IP보기클릭)14.48.***.***

저도 두어달 전부터 대인디비전을 안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ai디비만으로도 재미있고 스트레스 확 줄어들고요.
26.05.08 15:3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5.133.***.***

저는 안테나 5칸인데 상대방이 3칸 2칸 걸리면 ㅉ자증납니다. 4칸까진 몰라도 한국인안데 2, 3칸이면 고의가 아닐까 싶긴해요
26.05.08 15:36

(IP보기클릭)1.233.***.***

3연패 하면 전원을 끄고 냉장고에서 맥주를 꺼냅니다...
26.05.08 17:02

(IP보기클릭)118.41.***.***

게임자체를 즐기시는 유저라면 다른게임에 정착하시는게 현생에 100% 도움될거에요. 이게임은 좀 독성이 있음ㅋㅋ 아니면 저처럼 아에 접진 못한다면 출석하면서 꽁뽑하고 컴까기 정도만 즐기고 만족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26.05.08 17:57

(IP보기클릭)14.6.***.***

Amy W.
제가 무조건 디비만 고집하다 보니 이런거 같기도 합니다ㅠ | 26.05.09 00:27 | |

(IP보기클릭)211.36.***.***

BEST
불만쓰면 호구들이 ㅈㄹ할꺼 아니깐 본인이 미리 징징글이라고 쓰는것 자체가 참 안타깝네요 그냥 써도 됩니다 게임 상태가 영~ 안좋기 때문에 불만 소리 하는건 당연 한겁니다 그나마 현질 안하는게 좋죠
26.05.08 18:13

(IP보기클릭)220.83.***.***

진짜 렉만 없으면 보정이든 개억까든 신경 안쓰고 재밌게 할 자신있는데 1초후에 반응하고 원패도 안되고 슈캔도 안되는 개렉탕 걸리면 분노조절장애 옴ㅜㅜ
26.05.08 22:06

(IP보기클릭)61.253.***.***

1승 4패라..1승이라도 하면 그나마 기분 풀림. 저런 상황에서 보통 5연패 끊어불제~
26.05.08 23:03

(IP보기클릭)14.6.***.***

ZoGGa
네.. 디비1-> 2로 강등되고 점수 100점씩 까일때마다 때려치고싶어요ㅜㅠ | 26.05.09 00:2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e풋볼

평점
5.3
장르
스포츠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무료
개발사
코나미, PES 프로덕션


유통사
일정
[출시] 2021.09.30 (PC)
[출시] 2021.09.30 (PS4)
[출시] 2021.09.30 (PS5)
[출시] 2021.09.30 (XBOX ONE)
[출시] 2021.09.30 (XSX)
[출시] 2022.06.02 (아이폰)
[출시] 2022.06.02 (안드로이드)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