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하면 스트레스가 풀려야 하는데
조금 내려놓고 하려고 해도
1. 모든 승리의 기운이 상대에게 가면서 패배 (=억까)
2. 디비 매칭되는 상대마다 모두 랭커 (1000등 이내)
3. 무과금 팀 상대할때 우리팀 속도, 패스 정확도가 하락
하면서 결국 패배로까지 이어질 때
4. 중요한 순간에 갑자기 살짝 렉 걸리면서 골 먹힐때
5. 최근에 생겨버린 스마어까지..
6. 위의 이유들로 하루에 5판 했는데 1무 4패정도 했을때ㅋㅋ
진짜 이럴 때마다 현타가 오면서
접고 싶은 마음이 안들래야 안들수가 없네요ㅜㅜ
징징글이긴 한데 매일 이풋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겪어 보셨고 어느정도 공감되는 부분 있으실 거에요.
거기다 저는 현질까지 해서
이건 뭐 돈 쓰면서 스트레스를 사서 받고 있으니!!
환장할 노릇입니다....ㅋㅋ
사실 1년전에도 이런 현타가 와서
선수 다 지우고 접었다가, 복귀해서 몇달 정도 한건데
다시 현타가 찾아오네요...
게임을 즐겨야 하는데 즐기지 못하고
일상생활에 지장까지 받으면서 하고 있으니..
접는게 정답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징징글 쓰면서 하소연 해봤습니다!
이번에야말로 진짜 접어야 할까요?
고1때부터 20년 넘게 위닝했는데ㅜㅜ
현명하신 형님들의 조언과 이야기 부탁드려 봅니다..
(IP보기클릭)211.36.***.***
불만쓰면 호구들이 ㅈㄹ할꺼 아니깐 본인이 미리 징징글이라고 쓰는것 자체가 참 안타깝네요 그냥 써도 됩니다 게임 상태가 영~ 안좋기 때문에 불만 소리 하는건 당연 한겁니다 그나마 현질 안하는게 좋죠
(IP보기클릭)61.43.***.***
무과금계정도 있고 유과금계정도 있는데. 둘다 스트레스받아요. 걍 이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잊어야 스트레스 덜받을듯
(IP보기클릭)121.134.***.***
스트레스의 근본요인을 아예 제거 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풋볼 게임에서 선택한 방법은 무과금입니다. 손가락 실력을 키워서 전력차이를 극복하는 목표로, 현실적인 내 수준에 맞는 목표정도를 적당히 설정하여, 스트레스 1도 안받고 수년째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IP보기클릭)211.234.***.***
1. 실력으로 극복가능 2. 실력으로 극복가능 3. 기분탓 4. 코나미 개객끼 5. 코나미 개객끼 6. 화이팅
(IP보기클릭)219.249.***.***
(IP보기클릭)61.81.***.***
누군가 2연패 하면 바로 꺼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두판만 하고 끄자니 아쉬워서 더 하게됩니다ㅜㅜ | 26.05.08 11:21 | |
(IP보기클릭)219.249.***.***
매칭운이 좋거나 시야와 손가락 감각이 갑자기 좋아서 패하더라도 경기 운영이 마음에 드시면야 더 해도 괜찮은데 지금 작성하신 글만 보면 패배에 대한 스트레스가 크신 듯 합니다. 저도 대인전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어서 대인전과 컴까기의 비중을 1대1로 두려고 해요. 이것도안되고 저것도 안되면 잠깐 접었다가 땡기면 또 오시죠ㅎ | 26.05.08 11:43 | |
(IP보기클릭)121.134.***.***
스트레스의 근본요인을 아예 제거 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풋볼 게임에서 선택한 방법은 무과금입니다. 손가락 실력을 키워서 전력차이를 극복하는 목표로, 현실적인 내 수준에 맞는 목표정도를 적당히 설정하여, 스트레스 1도 안받고 수년째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IP보기클릭)61.81.***.***
후.. 저도 현질을 해도 스트레스라면 차라리 무과금으로 스트레스 받는게 나을거 같다는 생각을 하긴 해봤습니다. | 26.05.08 11:24 | |
(IP보기클릭)182.209.***.***
(IP보기클릭)61.81.***.***
크로스는 애시당초 껐습니다ㅎㅎ 근데 고수들한테만 지는게 아니고 가끔 저보다 훨씬 하위 디비한테 억까로 발목 잡혔을때 받는 스트레스가 상당히 큽니다. (결국 핑계이긴 해요..) | 26.05.08 11:29 | |
(IP보기클릭)61.43.***.***
무과금계정도 있고 유과금계정도 있는데. 둘다 스트레스받아요. 걍 이 게임은 다른 게임으로 잊어야 스트레스 덜받을듯
(IP보기클릭)61.81.***.***
ㅋㅋ 플스를 팔던지 진짜 아니면 다른 게임으로 넘어가야 이풋볼 안할거 같아요ㅜㅜ | 26.05.08 11:30 | |
(IP보기클릭)211.185.***.***
(IP보기클릭)121.15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61.81.***.***
디비1만 찍고 멈추기.. 저도 생각은 해봤는데 참고하겠습니다! | 26.05.08 11:38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9.199.***.***
(IP보기클릭)61.81.***.***
ㅋㅋ 그니깐요.. 예전에 좋아하던 FPS 같은 게임 할만한거 있는지 찾아서 해볼지 고민중입니다ㅜ | 26.05.08 11:56 | |
(IP보기클릭)61.253.***.***
(IP보기클릭)61.81.***.***
AI디비 저도 해보진 않았지만 상위로 갈수록 엄청난 억까가 작용한다고 하더라고요? | 26.05.08 12:09 | |
(IP보기클릭)112.16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4.***.***
1. 실력으로 극복가능 2. 실력으로 극복가능 3. 기분탓 4. 코나미 개객끼 5. 코나미 개객끼 6. 화이팅
(IP보기클릭)61.81.***.***
문제는 저의 실력이 더이상 올라가지 않을 것 같다는것 입니다ㅜㅜ 1900점 이상은 아무리 해도 안되네요.. | 26.05.08 14:05 | |
(IP보기클릭)175.118.***.***
1900점이면 거의 대부분의 유저들이 님 밑에 깔려있는데 조금더 화이팅 해보세요 ~ 그리고 2000점 이런 사람들은 프로나 준 프로들이니 취미로 하는 우리들과는 다른것을 인정을 해줘야 ㅎ | 26.05.08 14:59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75.118.***.***
지금은 없어진 온라인 디비전이 진짜 좋았는데 말이죠 쌩 날것그대로 실력대결 | 26.05.08 15:02 | |
(IP보기클릭)223.39.***.***
제 말이 그말입니다! 그놈의 뭔가의 개입ㅜㅜ | 26.05.08 16:32 | |
(IP보기클릭)154.5.***.***
(IP보기클릭)223.39.***.***
하 무슨 무슨 진짜 축구 뛰는거보다 더 어렵네요ㅋㅋ | 26.05.08 16:33 | |
(IP보기클릭)14.48.***.***
(IP보기클릭)125.133.***.***
(IP보기클릭)1.233.***.***
(IP보기클릭)118.41.***.***
(IP보기클릭)14.6.***.***
제가 무조건 디비만 고집하다 보니 이런거 같기도 합니다ㅠ | 26.05.09 00:27 | |
(IP보기클릭)211.36.***.***
불만쓰면 호구들이 ㅈㄹ할꺼 아니깐 본인이 미리 징징글이라고 쓰는것 자체가 참 안타깝네요 그냥 써도 됩니다 게임 상태가 영~ 안좋기 때문에 불만 소리 하는건 당연 한겁니다 그나마 현질 안하는게 좋죠
(IP보기클릭)220.83.***.***
(IP보기클릭)61.253.***.***
(IP보기클릭)14.6.***.***
네.. 디비1-> 2로 강등되고 점수 100점씩 까일때마다 때려치고싶어요ㅜㅠ | 26.05.09 00: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