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5.3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발베르데 vs 추아메니 [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68227)
2 | 9 | 1798 | 비추력 324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219.249.***.***

BEST
음바페 : 내가 이 꼴 보려고..
26.05.08 01:19

(IP보기클릭)14.48.***.***

BEST
아마도 ㅁㅊㄴ은 나 하나로 충분한다고 생각해왔는데, 여기저기서 터지니 본인도 어리둥절할듯요.
26.05.08 15:30

(IP보기클릭)219.249.***.***

BEST
음바페 : 내가 이 꼴 보려고..
26.05.08 01:19

(IP보기클릭)125.132.***.***

관심있나보네
득점력은 확실히 압도적이지만 음바페도 이꼴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죠. 이번 부상으로 팬들은 음바페 방출 청원 3000만명 이상의 팬들이 동의 하고 있기도 하고요. | 26.05.08 07:34 | |

(IP보기클릭)219.249.***.***

루리웹-0301195450
근데 어디 카더라에선 음바페는 친알론소파였다고 하더라구요. 분명 성공에 목마른 선수이긴한데 구심점이 되기엔 아직 팀내 입지가 부족하고 부상이 너무 잦은 듯 합니다. | 26.05.08 08:43 | |

(IP보기클릭)1.233.***.***

관심있나보네
음바페 나가고 나서 PSG는 더 잘 나가고 있으니... | 26.05.08 10:08 | |

(IP보기클릭)211.234.***.***

알론소 경질 될때부터 조짐이 보였음
26.05.08 02:23

(IP보기클릭)59.11.***.***

레알꼴통들 ㅋㅋㅋ
26.05.08 08:16

(IP보기클릭)119.199.***.***

맨날 입방정으로 논란이던 비닐은 입꾹닫 중입니까? ㅋㅋㅋ
26.05.08 09:29

(IP보기클릭)14.48.***.***

BEST
오라이온팍씨
아마도 ㅁㅊㄴ은 나 하나로 충분한다고 생각해왔는데, 여기저기서 터지니 본인도 어리둥절할듯요. | 26.05.08 15:30 | |

(IP보기클릭)119.199.***.***

경비원 김씨
본인은 정상이라 생각할 겁니다 쟤들 왜 저래? 이러면서요 ㅋㅋㅋ | 26.05.08 15:43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e풋볼

평점
5.3
장르
스포츠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무료
개발사
코나미, PES 프로덕션


유통사
일정
[출시] 2021.09.30 (PC)
[출시] 2021.09.30 (PS4)
[출시] 2021.09.30 (PS5)
[출시] 2021.09.30 (XBOX ONE)
[출시] 2021.09.30 (XSX)
[출시] 2022.06.02 (아이폰)
[출시] 2022.06.02 (안드로이드)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