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루머] 드래곤 퀘스트 5월 27일 방송에서 새로운 타이틀 발표될 예정? [40]


profile_image
(3463653)
15 | 40 | 27531 | 비추력 160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0
1
 댓글


(IP보기클릭)221.162.***.***

BEST
드퀘 35주년에 12 발표 했는데 40주년 되도록 어떻게 트레일러 하나 안나오냐? 35주년 발표도 무슨 타이틀 하고 부제만 나왔던거 같은데
26.05.10 01:00

(IP보기클릭)194.195.***.***

BEST
제발 직업 좀 구하세요 주변인들은 매일 통곡합니다
26.05.10 01:49

(IP보기클릭)14.38.***.***

BEST
드퀘 빌더즈 3나
26.05.10 01:04

(IP보기클릭)58.29.***.***

BEST
7리메이크한번 했으니..4,5,6도 할거같고..8,9도할거같고..12도나와야하고..할거많은데 힘내주세요 에닉스
26.05.10 01:00

(IP보기클릭)211.234.***.***

BEST
저분 백수셨군요..
26.05.10 04:47

(IP보기클릭)111.171.***.***

드퀘12가 아니라 새로운 타이틀?
26.05.10 00:57

(IP보기클릭)211.208.***.***

드퀘 한글안되어있는거 리마스터든 이식이든 리메이크든해서 한글화해줬으면 좋겠네요
26.05.10 00:59

(IP보기클릭)58.29.***.***

BEST
7리메이크한번 했으니..4,5,6도 할거같고..8,9도할거같고..12도나와야하고..할거많은데 힘내주세요 에닉스
26.05.10 01:00

(IP보기클릭)221.162.***.***

BEST
드퀘 35주년에 12 발표 했는데 40주년 되도록 어떻게 트레일러 하나 안나오냐? 35주년 발표도 무슨 타이틀 하고 부제만 나왔던거 같은데
26.05.10 01:00

(IP보기클릭)182.229.***.***

형제
아니 무슨 엘더스크롤6 냐구 꼴랑 로고 공개하고 스타필드 개발하러 가던..... 근데 드퀘1-3 리멕은 외주 맡기고 감수한거구 메인은 12탄일텐데 도대체가 하나도 공개 안하는건 뭐지 | 26.05.10 01:14 | | |

(IP보기클릭)39.7.***.***

형제
투자대비 판매량이 안높아서 그렇다는 이야기 들음 11이 통수 통수 통수로 팔아먹고 800만장 못넘겼을거임 근데 리멕하면 200~300만장은 기본으로 깔고가니... 회사입장에서는 신작에 들이는 비용보단 안전하게 리메이크나 리마스터가 효율이 좋음 | 26.05.10 02:38 | | |

(IP보기클릭)14.38.***.***

BEST
드퀘 빌더즈 3나
26.05.10 01:04

(IP보기클릭)182.229.***.***

촤아아앗
포코피아 삘 받아서 오메가한테 추가 외주 줬다에 한표 | 26.05.10 01:19 | | |

(IP보기클릭)121.186.***.***

루리웹-2378418937
드퀘빌 시리즈 개발을 총괄한 3명이 전부 타입문 스튜디오 BB로 이적해서 스퀘어 에닉스에 드퀘빌 개발 담당한 사람이 없음. 오메가포스는 드퀘빌2 개발(드퀘빌1은 스퀘닉스 자체개발)하기는 했지만 외주로 하청받아서 개발에 참가한 쪽이고. 정작 드퀘빌 개발진들 포함해서 스퀘닉스 개발자들이 이적해서 세운 스튜디오인 타입문 스튜디오 BB는 Fate 엑스트라 레코드 만든다고 했다가 반다이하고 파토나고 난리가 아니라는 게 참... | 26.05.10 03:52 | | |

(IP보기클릭)1.231.***.***

촤아아앗
원합니다~ 내가 살기 위해서 | 26.05.10 09:31 | | |

(IP보기클릭)112.145.***.***

드퀘9 리메 떡밥이 아직도 없다는게 놀라울따름 당시 기간한정이벤트 같은거 지금세대 환경에서 충분히 개선해서 해금해서 다시 나와줄법한데
26.05.10 01:19

(IP보기클릭)39.7.***.***

勇者ああああ
드퀘9는 온라인아닌가요? 그걸 누가함... | 26.05.10 02:40 | | |

(IP보기클릭)221.162.***.***

죄수번호남바원
10이 온라인 | 26.05.10 02:44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94.195.***.***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게임업계는루리인들을채용하라
제발 직업 좀 구하세요 주변인들은 매일 통곡합니다 | 26.05.10 01:49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Kutna Hora
저분 백수셨군요.. | 26.05.10 04:47 | | |

(IP보기클릭)59.6.***.***

Kutna Hora
돈 많은 백수면 뭐 ..뭐라 할 필요가 있을까 .. | 26.05.10 07:30 | | |

(IP보기클릭)222.101.***.***

본가시리즈나 만들어라
26.05.10 01:41

(IP보기클릭)115.21.***.***

서머 게임 페스트도 붙어있으니 미리 발표할수도 있죠
26.05.10 01:47

(IP보기클릭)115.137.***.***

이렇게 질질 끌거면 타이틀도 공개하지 말았어야지 무슨 일본판 엘더스크롤5도 아니고 ㅅㅂ
26.05.10 01:59

(IP보기클릭)175.196.***.***

드퀘12는 대체 타이틀 공개하고 몇년 동안 하고 있는거냐
26.05.10 02:30

(IP보기클릭)203.243.***.***

드퀘히2가 2016, 드퀘11이 2017, 드퀘빌2가 2019 이제 이 셋 중 한두개는 나와줘야지..
26.05.10 02:34

(IP보기클릭)27.124.***.***

루머의 드꿰11 스위치2 버전인가?
26.05.10 04:15

(IP보기클릭)221.153.***.***

본편이면 좋고 리메이크도 좋고 뭔가 하나 내줘. 7리메이크같은걸로.
26.05.10 05:36

(IP보기클릭)58.127.***.***

드퀘12 토리야마 작가님 그리고 작곡가님 돌아가셔서 늦어지는건지...다크판타지 라고 해서 기대중..
26.05.10 07:33

(IP보기클릭)121.144.***.***

드캐12능 아나 씹대작 일거야 이렇게 오래 걸리다니
26.05.10 08:20

(IP보기클릭)183.106.***.***

어릴 때 일러스트 없이도 맵과 배경음만 들어도 밝고 경쾌한 모험을 느끼게해주던 소중한 시리즈인데 잘 나왔으면 좋겠다
26.05.10 08:28

(IP보기클릭)58.123.***.***

진짜 올해가 스위치1 끝물인데 12 올해 안나오면 1억5만 마켓쉐어 날리는거라 나올꺼라 믿음.
26.05.10 08:30

(IP보기클릭)58.79.***.***

이제 얘네들은 추억팔이 회사도 전락한거 같네..
26.05.10 08:37

(IP보기클릭)1.224.***.***

4탄 기대합니다. 톨레코 장사꾼 전설의 시작.
26.05.10 10:44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59.5.***.***

이제 천공보다 8,9 리메이크가 콘솔로 제대로 나와줬으면 좋겠음
26.05.10 10:54

(IP보기클릭)58.226.***.***

이젠 진짜 드퀘12 아니면 뭐가 나와도 욕먹을듯 456나 9리메이크로도 안됨
26.05.10 10:55

(IP보기클릭)59.86.***.***

ㅈㄹ한다 드퀘12 발표한지 언젠데 아직까지도 후속정보가 없는거냐
26.05.10 12:16

(IP보기클릭)1.234.***.***

12나 5 8 리메이크 아니면 관심없음
26.05.10 12:21

(IP보기클릭)118.45.***.***

리메이크에 맛들여서 리메이크일것같긴한데 리메이크도 환영임 어차피 12가 안나올거면 리메이크라도 계속 내줘라
26.05.10 12:29

(IP보기클릭)218.55.***.***

4가 먼저 나왔으면 좋겠네여 패미컴때 제일 재밌게 즐겼던게 파판3이랑 드퀘4인데
26.05.10 12:38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8.5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24096413587
그것만은 제발...;;; 드퀘 11도 일반판 나왔다가 스위치 드퀘11S 나오면서 BGM 오케스트라로 바뀌고 그러면서 플스로 11S 또 나와가지고 일반판 유저가 겁나 욕했는데..;; 리마스터는 안했으면 좋겠다.. | 26.05.11 15:44 | | |

(IP보기클릭)221.163.***.***

13이나 빌더즈3면 인정.
26.05.10 14:51

(IP보기클릭)122.37.***.***

드퀘11이 너무 명작이라 다음작 만들기도 힘들것네
26.05.10 20:16

(IP보기클릭)211.51.***.***

드래곤 퀘스트 13 온라인?
26.05.10 23:10

(IP보기클릭)180.69.***.***

8 소식이면 좋겠는데
26.05.12 20:4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