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c6d0\uc2e0","rank":1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b864","rank":0},{"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57c\uad6c","rank":3},{"keyword":"\uc18c\uc8042","rank":-5},{"keyword":"\ub9d0\ub538","rank":8},{"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ac80\uc5f4","rank":-5},{"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rank":-2},{"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d5ec\ud14c\uc774\ucee4","rank":"new"},{"keyword":"\uac74\ub2f4","rank":-3}]
(IP보기클릭)221.162.***.***
드퀘 35주년에 12 발표 했는데 40주년 되도록 어떻게 트레일러 하나 안나오냐? 35주년 발표도 무슨 타이틀 하고 부제만 나왔던거 같은데
(IP보기클릭)194.195.***.***
제발 직업 좀 구하세요 주변인들은 매일 통곡합니다
(IP보기클릭)14.38.***.***
드퀘 빌더즈 3나
(IP보기클릭)58.29.***.***
7리메이크한번 했으니..4,5,6도 할거같고..8,9도할거같고..12도나와야하고..할거많은데 힘내주세요 에닉스
(IP보기클릭)211.234.***.***
저분 백수셨군요..
(IP보기클릭)111.171.***.***
(IP보기클릭)211.208.***.***
(IP보기클릭)58.29.***.***
7리메이크한번 했으니..4,5,6도 할거같고..8,9도할거같고..12도나와야하고..할거많은데 힘내주세요 에닉스
(IP보기클릭)221.162.***.***
드퀘 35주년에 12 발표 했는데 40주년 되도록 어떻게 트레일러 하나 안나오냐? 35주년 발표도 무슨 타이틀 하고 부제만 나왔던거 같은데
(IP보기클릭)182.229.***.***
아니 무슨 엘더스크롤6 냐구 꼴랑 로고 공개하고 스타필드 개발하러 가던..... 근데 드퀘1-3 리멕은 외주 맡기고 감수한거구 메인은 12탄일텐데 도대체가 하나도 공개 안하는건 뭐지 | 26.05.10 01:14 | | |
(IP보기클릭)39.7.***.***
투자대비 판매량이 안높아서 그렇다는 이야기 들음 11이 통수 통수 통수로 팔아먹고 800만장 못넘겼을거임 근데 리멕하면 200~300만장은 기본으로 깔고가니... 회사입장에서는 신작에 들이는 비용보단 안전하게 리메이크나 리마스터가 효율이 좋음 | 26.05.10 02:38 | | |
(IP보기클릭)14.38.***.***
드퀘 빌더즈 3나
(IP보기클릭)182.229.***.***
포코피아 삘 받아서 오메가한테 추가 외주 줬다에 한표 | 26.05.10 01:19 | | |
(IP보기클릭)121.186.***.***
드퀘빌 시리즈 개발을 총괄한 3명이 전부 타입문 스튜디오 BB로 이적해서 스퀘어 에닉스에 드퀘빌 개발 담당한 사람이 없음. 오메가포스는 드퀘빌2 개발(드퀘빌1은 스퀘닉스 자체개발)하기는 했지만 외주로 하청받아서 개발에 참가한 쪽이고. 정작 드퀘빌 개발진들 포함해서 스퀘닉스 개발자들이 이적해서 세운 스튜디오인 타입문 스튜디오 BB는 Fate 엑스트라 레코드 만든다고 했다가 반다이하고 파토나고 난리가 아니라는 게 참... | 26.05.10 03:52 | | |
(IP보기클릭)1.231.***.***
원합니다~ 내가 살기 위해서 | 26.05.10 09:31 | | |
(IP보기클릭)112.145.***.***
(IP보기클릭)39.7.***.***
드퀘9는 온라인아닌가요? 그걸 누가함... | 26.05.10 02:40 | | |
(IP보기클릭)221.162.***.***
10이 온라인 | 26.05.10 02:44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94.19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게임업계는루리인들을채용하라
제발 직업 좀 구하세요 주변인들은 매일 통곡합니다 | 26.05.10 01:49 | | |
(IP보기클릭)211.234.***.***
Kutna Hora
저분 백수셨군요.. | 26.05.10 04:47 | | |
(IP보기클릭)59.6.***.***
돈 많은 백수면 뭐 ..뭐라 할 필요가 있을까 .. | 26.05.10 07:30 | | |
(IP보기클릭)222.101.***.***
(IP보기클릭)115.21.***.***
(IP보기클릭)115.137.***.***
(IP보기클릭)175.196.***.***
(IP보기클릭)203.243.***.***
(IP보기클릭)27.124.***.***
(IP보기클릭)221.153.***.***
(IP보기클릭)58.127.***.***
(IP보기클릭)121.144.***.***
(IP보기클릭)183.106.***.***
(IP보기클릭)58.123.***.***
(IP보기클릭)58.79.***.***
(IP보기클릭)1.224.***.***
(IP보기클릭)59.5.***.***
(IP보기클릭)58.226.***.***
(IP보기클릭)59.86.***.***
(IP보기클릭)1.234.***.***
(IP보기클릭)118.45.***.***
(IP보기클릭)218.55.***.***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8.55.***.***
루리웹-24096413587
그것만은 제발...;;; 드퀘 11도 일반판 나왔다가 스위치 드퀘11S 나오면서 BGM 오케스트라로 바뀌고 그러면서 플스로 11S 또 나와가지고 일반판 유저가 겁나 욕했는데..;; 리마스터는 안했으면 좋겠다.. | 26.05.11 15:44 | | |
(IP보기클릭)221.163.***.***
(IP보기클릭)122.37.***.***
(IP보기클릭)211.51.***.***
(IP보기클릭)18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