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스포)11챕터에서 주차 질문입니다 [4]


profile_image_default


(4846262)
0 | 4 | 754 | 비추력 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22.98.***.***

구름성 오르비안 입니다!
26.05.12 09:15

(IP보기클릭)106.101.***.***

호롤룰로루
감사합니다 | 26.05.12 09:34 | |

(IP보기클릭)211.234.***.***

주차하는 이유가모에요? 좋은템있나요??
26.05.12 10:43

(IP보기클릭)222.232.***.***

carven9
저 메인퀘스트까지 하면 용소환까지 할수있어서 저기서 주차하는걸 권장하는거죠 | 26.05.12 12:18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