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붉은사막 입문 관련 질문입니다 [2]


profile_image_default


(330962)
0 | 2 | 398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220.92.***.***

PS5 프레임 드랍 되는 구간이 있긴한데 제 기준에선 못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간간히 너무 심하다는 분들이 있는걸보면 개인차가 있는거겠죠.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난이도는 저번 패치에서 쉬움 모드까지 나왔고 기본 모드 초반에는 보스가 어려웠는데 장비 업글하고 나면 쉽습니다.
26.05.12 09:09

(IP보기클릭)118.235.***.***

고오쓰보다 자유도가 5만배는 더 높아요 킹덤컴은 안해봐서 모르겠고 난이도 보통으로 하시면 쾌적할겁니다
26.05.12 12:4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