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아니 왜 키매핑 안내놓는건데?? [3]


profile_image


(53669)
1 | 3 | 874 | 비추력 1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211.194.***.***

키매핑이 가장 마지막에 나올거 같네요. 늦게나오는 만큼 고민하고 신경쓰고 있다고 긍정적으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26.05.12 01:02

(IP보기클릭)220.120.***.***

시점변경 안하는 입장에서 적으신거고 시점변경을 해야할때 길게누르기로 바꼈다고 가정하면 어떨지 한번 생각해보셔요 1인칭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로 토글이 돼는데 이게 길게누르기면 개빡칩니다
26.05.12 07:54

(IP보기클릭)220.120.***.***

Mk.One
키도 많아서 이제 더 우겨넣을데도 없을거 같은데 패드 키매핑 나올때까진 어쩔 수 없을거 같아요 | 26.05.12 08:08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