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편을 처음하고 엄청 빠져 4편 나왔을 때는 예약부터 해서 많이 즐겼는데
5편부터는 뭔가 똑같다는 느낌이 들면서 질린다는 느낌도 들더군요
뭔가 했던걸 또 한다는 느낌이랄까요?
사실 그래픽이나 시스템적으로는 큰 변화도 없었고 배경도 한참 달리며 거기서 거기 같더라구요
그래서 5편은 본편만 했었거든요
지난 시리즈도 해보신 분들 이번 6편은 어떤 감상인지 궁금하네요
3편을 처음하고 엄청 빠져 4편 나왔을 때는 예약부터 해서 많이 즐겼는데
5편부터는 뭔가 똑같다는 느낌이 들면서 질린다는 느낌도 들더군요
뭔가 했던걸 또 한다는 느낌이랄까요?
사실 그래픽이나 시스템적으로는 큰 변화도 없었고 배경도 한참 달리며 거기서 거기 같더라구요
그래서 5편은 본편만 했었거든요
지난 시리즈도 해보신 분들 이번 6편은 어떤 감상인지 궁금하네요
포르자 호라이즌 6 |
||
|---|---|---|
평점장르레이싱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플랫폼PC, PS5, XSX가격정책패키지구매개발사턴 10 스튜디오,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 |
|
(IP보기클릭)203.152.***.***
(IP보기클릭)211.179.***.***
(IP보기클릭)59.14.***.***
(IP보기클릭)108.4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82.215.***.***
(IP보기클릭)14.48.***.***
(IP보기클릭)5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