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제작사의 역량이 그정도라 봐야죠.
그래픽 자체가 좋은 것도 아니고.. 광원효과는
희뿌옇게 퉁쳐서 진심 발로 한 수준.
훨씬 그래픽, 오브젝트 뛰어난 위쳐3랑 비슷한
수준의 해상도인데.. 이것만 봐도 바로 답 나옴.
드퀘만 해도 그래픽, 텍스처, 광원, 시야까지 더
좋은데 해상도도 높음.
젤다 야숨 또한, 야숨이 모든면에서 우수한데..
야숨은 심지어 깔끔한 정규 해상도임.
진여신5로 스위치 성능문제 운운하는 건
진심 아니라고 여겨지네요.
스위치가 그정도 막장 성능은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그냥 제작사 역량, 제작비, 기술 부족이라 여겨집니다.
그리고 서드파티들 은근히 충분한데도 정규 해상도
안하고 적당히 타협해서 비정규 해상도로 개발하는
면도 있어 보이네요.
(IP보기클릭)58.238.***.***
님 말도 맞아요 ㅋ 현재 진여신5 불평하는 사람들 보면 대부분 기기 성능탓만 하지 제작사 역량에 대한 말은 거의 안함. 근데 사실은 게임 최적화는 기계성능 + 제작사 역량이 양립이 되야 비로서 원활한 결과물이 나오는거죠. 한쪽만 있어선 결과물이 좋을수 없음. 글쓴이분 말대로 다른 스위치 게임들중엔 제법 괜찮은 최적화 게임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어차피 스위치 스펙도 공식적으로 공개되어있고 그걸 보고도 개발사가 스위치로 개발하기로 했으면 개발사는 그런 스위치 스펙에 맞춰 개발을 해야겠죠. (오브젝트수를 더 줄이든, 그래픽 수준을 더 낮추든) 닌텐도가 개발사에게 스위치 기계 스펙을 속인것도 아닌데요 뭐. 그러니 마냥 기계 성능탓만 할게 아니라 개발사 역량도 같이 생각해봐야 한다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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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문제일거에요. 언리얼 엔진 치고 최적화 좋은 게임이 손에 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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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잉라이트 달리다가 요번에 나온 진여신 해보니 퍼포먼스 차이가 너무 납니다. 독모드로 해도 계단현상 생기는거 보면... 다잉라이트가 사양 더 높을텐데 이상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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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머 해상도 죽이고 프레임을 더잡은거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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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문제일거에요. 언리얼 엔진 치고 최적화 좋은 게임이 손에 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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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잉라이트 달리다가 요번에 나온 진여신 해보니 퍼포먼스 차이가 너무 납니다. 독모드로 해도 계단현상 생기는거 보면... 다잉라이트가 사양 더 높을텐데 이상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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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말도 맞아요 ㅋ 현재 진여신5 불평하는 사람들 보면 대부분 기기 성능탓만 하지 제작사 역량에 대한 말은 거의 안함. 근데 사실은 게임 최적화는 기계성능 + 제작사 역량이 양립이 되야 비로서 원활한 결과물이 나오는거죠. 한쪽만 있어선 결과물이 좋을수 없음. 글쓴이분 말대로 다른 스위치 게임들중엔 제법 괜찮은 최적화 게임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어차피 스위치 스펙도 공식적으로 공개되어있고 그걸 보고도 개발사가 스위치로 개발하기로 했으면 개발사는 그런 스위치 스펙에 맞춰 개발을 해야겠죠. (오브젝트수를 더 줄이든, 그래픽 수준을 더 낮추든) 닌텐도가 개발사에게 스위치 기계 스펙을 속인것도 아닌데요 뭐. 그러니 마냥 기계 성능탓만 할게 아니라 개발사 역량도 같이 생각해봐야 한다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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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그런 다른 요인을 생각해보지 않고 무조건 계속 스위치 기계 성능 탓만 하는건... 아마 더 높은 성능의 타기종으로 진여신5를 내달라고 말하기 위해서 그런거겠죠 뭐 ㅋ | 21.11.15 20: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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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머 해상도 죽이고 프레임을 더잡은거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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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기기로 나온게임이지 닌텐도 게임은 아님.. | 21.11.24 18: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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