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팟 - 90점
훌륭한 점
플랫포밍 동작에 추진력이 있어 끊임없이 탐험하도록 유도합니다.
바난자 변신은 강력하게 느껴지고 파워 세트를
멋지게 차별화하여 젤다와 같은 도구 역할을 합니다.
새로운 레이어와 머티리얼 상호작용은 끊임없이 즐거운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DK와 폴린의 유대감은 진정성 있고 사랑스럽게 느껴집니다.
그냥 물건을 부수는 재미가 있습니다.
나쁜 점
의상 잠금 해제를 위한 화석 통화는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가끔 카메라가 환경에 구멍을 뚫는 것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합니다.
상황이 혼란스러워지면 성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VGC - 80점
오디세이의 천재성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동키콩 바난자는 여전히 장르의 대가들이 만든 스위치 2최고의 플랫포머입니다.
진심 어린 스토리와 DK의 과거에 대한 즐거운 오마주는
이 동키콩의 모험을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기억에 남게 만듭니다.
장점
수십 년 만에 DK의 가장 기억에 남는 모험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는 진심 어린 내러티브
발견할 수 있는 독특한 세계의 강력한 로스터
고전 DK 게임에 대한 놀라운 회상
단점
변신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가끔 성능 및 카메라 문제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가 거의 없습니다.
닌텐도 라이프 - 90점
동키콩 바난자는 DK를 위한 3D 플랫포밍 세계로의 강력한 재도입이자,
아마도 스위치 2의 첫 번째 절대적인 필수 플레이 게임일 것입니다.
펀칭과 충돌은 잠시 동안의 신기함에 불과하며,
일단 충분히 즐기면 멋지게 다양하고 아름답게 표현된 레이어를 탐색하는 또 다른 방법이 됩니다.
바난자 변신으로 배경을 부수든,
숨겨진 바나나 보석으로 가는 경로를 신중하게 계획하든,
최근 몇 년 동안 이보다 더 독창적이고, 무엇보다 더 즐거운 플랫포머를 찾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DK Rap이 현명하게 말했듯이,
"동키콩이 여기 있습니다." 이제 그가 계속 머물기를 바랍니다.
장점
모든 레이어에 걸쳐 멋진 다양성과 모험심
단순함 속에 기술을 숨긴 부드러운 움직임
놀랍도록 많은 보람 있는 수집품
챌린지 코스와 음악 수집은 DK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보여줍니다.
크레딧 전후로 몇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점
성능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유로게이머 - 80점
뛰어난 핵심 메커니즘과 영리한 디자인적 변형으로 동키콩 바난자는
달콤하고 매력적인 3D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으로 완성되었으며,
핵심 캐릭터 간의 관계도 훌륭합니다.
동키콩 바난자는 타이틀명에 '컨트리'라는 단어가 없는
새로운 최고의 동키콩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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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키콩 점수는 역대급이라는데... 님 댓글도 후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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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라 웃긴 댓글 유형중 하나가 단순 게임욕이 아니라 90점 점수 자체를 평범하다고 말함.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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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N - 10 COGconnected - 10 Inverse - 10 Siliconera - 10 Console Creatures - 10 Digitec - 10 GFinity - 10 Nintenduo - 9.7 Nintenderos - 9.7 Digital Trends - 9 Digitally Downloaded - 9 My Nintendo News - 9 Nintendo Life - 9 Metro - 9 PlaySense - 9 ShackNews - 9 Vooks - 9 GameSpot - 8 VGC - 8 TheSixthAxis - 8 Eurogamer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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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번 리부트 대성공하는구나 ㄷㄷ 대단하다 갓텐도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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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복셀 특유의 연산처리문제 때문인듯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데 동키콩은 이보다 복잡하고 파괴 요소 때문에 생기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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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N - 10 COGconnected - 10 Inverse - 10 Siliconera - 10 Console Creatures - 10 Digitec - 10 GFinity - 10 Nintenduo - 9.7 Nintenderos - 9.7 Digital Trends - 9 Digitally Downloaded - 9 My Nintendo News - 9 Nintendo Life - 9 Metro - 9 PlaySense - 9 ShackNews - 9 Vooks - 9 GameSpot - 8 VGC - 8 TheSixthAxis - 8 Eurogamer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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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번 리부트 대성공하는구나 ㄷㄷ 대단하다 갓텐도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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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렉터 말로는 마리오처럼 2디와 3디로 나뉘어지도록 하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했는데 평점들로는 성공적이긴 하네요 | 25.07.16 21: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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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팀이 만든다고 동키가 마리오가 되는 건 아니잖음 | 25.07.16 21: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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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가 동킹콩이 된거니까 | 25.07.16 21: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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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sjhhsa
동키콩 점수는 역대급이라는데... 님 댓글도 후지네요 | 25.07.16 21: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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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마리오 발매가 더 늦춰질텐데 그렇게 해서 나온것 치고는 아쉬운 생각이 들수밖에 | 25.07.16 22: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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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깡
복잡한 복셀 특유의 연산처리문제 때문인듯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데 동키콩은 이보다 복잡하고 파괴 요소 때문에 생기는 듯 | 25.07.16 21: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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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배경오브젝트를 전체적으로 부술수 있는 구조라 좀 버거울수도 있겠네요 | 25.07.16 21: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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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에도 밝혔지만 수많은 오브젝트와 피괴요소 때문에 디렉터 욕심대로 스위치1개발하던거에서 스위치2멈어오면서 사치스럽게 이것저것 막넣고 어느정도 타협보고 수용할수 있는 성능이슈는 있다고 말했습니다 | 25.07.16 21: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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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 기반인 젤다 왕눈보다 연산의 변수가 더 많을거 같긴 하네요. 파티클에 찰흙이 난무하니. | 25.07.16 21: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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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그동안 스위치2 체험 행사, 기자 프리뷰 때는 큰 폭발, 월드맵 열람 때 떨어진다는 느낌이었는데 그 때 공개안된 특정 보스 하나가 연산이 되게 무겁나보네요. (12:50부터) https://youtu.be/hRX0Ep7gacQ?si=xaIdOFdEatY6MW2T&t=770 | 25.07.16 21: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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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방금전에 유튭 들가보니 이거 올라와 있더라고요.지금 보러 갑니다.ㅎㅎ | 25.07.16 21: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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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이 평작 컼 | 25.07.16 21: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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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가를 보면짖는개
졸라 웃긴 댓글 유형중 하나가 단순 게임욕이 아니라 90점 점수 자체를 평범하다고 말함. ㅋㅋㅋ | 25.07.16 21: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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