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5.3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돈나 후기 [6]


profile_image_default


(5140637)
2 | 6 | 1338 | 비추력 446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219.249.***.***

그동안 슈마에 대한 불만이 많으셨네요ㅋㅋ 돈나는 저도 그렇고 컨디션 좋으면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체흐는 없으신가요? 요즘 체흐 쓰는 분들도 종종 만나는데.
26.05.08 11:46

(IP보기클릭)175.204.***.***

관심있나보네
네, 슈마 다신 안뽑습니다. ㅋㅋ 키작은 키퍼면 키가 작아서 그런가 보다 하는데 슈마는 뭔가 모델링이 잘못 바뀐 느낌이 듭니다. 팔이 짧아지고 어깨가 넓어졌다는데 그 부분에서 뭔가 잘못 된 느낌이에요. 이전 버전에서 슈마 엄청 잘썼는데 왜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최근에 체흐를 많이들 쓰시더라고요. 근데 슈마랑 같은 수비형이라 뽑기가 망설여져서 패스 했습니다. 현재 수비형 키퍼는 체흐, 공격형은 반데사르가 1황 자리에 있는 것 같습니다. | 26.05.08 12:38 | |

(IP보기클릭)1.233.***.***

내 슈마만 어리버리한 줄 알았더니...저도 반데사르 그냥 넘긴게 한이네요..클럽도 클럽이고 네델란드 국대도 쓸수 있늗데
26.05.08 13:31

(IP보기클릭)220.82.***.***

양뽜
저는 그시기에 이악물고 현질 안하자고 다짐해서 안뽑았는데 지금 막 뽑고 있어서 뭔가 돈을 아끼는건지 안아끼는건지 모르겠어요. ㅋㅋ | 26.05.08 14:18 | |

(IP보기클릭)125.133.***.***

슈마가 안 좋은 거군요. 골키퍼 딱 하나 뽑은게 슈마인데 잘못 뽑았었던거군요ㅠㅠ
26.05.08 15:29

(IP보기클릭)220.82.***.***

루리웹-0003192097
예전엔 압도적인 키퍼였는데 최근에 나온 슈마가 나사가 좀 빠져있는것 같아요. 그냥 개인 체감일 뿐입니다. | 26.05.08 15:48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e풋볼

평점
5.3
장르
스포츠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아이폰, 안드로이드,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무료
개발사
코나미, PES 프로덕션


유통사
일정
[출시] 2021.09.30 (PC)
[출시] 2021.09.30 (PS4)
[출시] 2021.09.30 (PS5)
[출시] 2021.09.30 (XBOX ONE)
[출시] 2021.09.30 (XSX)
[출시] 2022.06.02 (아이폰)
[출시] 2022.06.02 (안드로이드)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