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인형뽑기 추가된 투구가 이거였군요ㅋ [1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923942)
4 | 13 | 7179 | 비추력 546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58.236.***.***

BEST

뽑았습니다! ㅋㅋㅋㅋ
26.05.12 12:24

(IP보기클릭)182.208.***.***

BEST
풀강시 기계형 추가피해 8% 붙는다고 하네요
26.05.12 11:53

(IP보기클릭)182.208.***.***

BEST
풀강시 기계형 추가피해 8% 붙는다고 하네요
26.05.12 11:53

(IP보기클릭)211.44.***.***

에그머니99
이번패치로 약간 이런 예능성투구들 풀강시 뭔가 다있나보네요 | 26.05.12 12:00 | |

(IP보기클릭)222.98.***.***

헉 갖고싶다!
26.05.12 11:58

(IP보기클릭)211.44.***.***

호롤룰로루
품절입니닼 | 26.05.12 12:00 | |

(IP보기클릭)219.248.***.***

저도 지금 뽑기안에 있는거 확인했어요. 근데 벽에 붙어있어서 쉽진 않을거 같은데 전재산 탕진하더라도 뽑을겁니다 ㅋㅋ
26.05.12 12:01

(IP보기클릭)211.44.***.***

에꼬꼬
벽은 진짜 힘들던데 ㅋ 저는 가운데 밑바닥이었어요 | 26.05.12 12:02 | |

(IP보기클릭)211.44.***.***

제이팍™
ㅋㅋㅋㅋ 못뽑고 계시는중 | 26.05.12 12:10 | |

(IP보기클릭)58.236.***.***

BEST
제이팍™

뽑았습니다! ㅋㅋㅋㅋ | 26.05.12 12:24 | |

(IP보기클릭)211.44.***.***

에꼬꼬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2 12:30 | |

(IP보기클릭)118.235.***.***

에꼬꼬

| 26.05.13 12:09 | |

(IP보기클릭)106.101.***.***

이거 도색 잘하면 미니언 되겠는데요?
26.05.16 22:26

(IP보기클릭)211.44.***.***

피파초짜
아니 그냥 미니언입니다 ㅋ | 26.05.16 22:28 | |

(IP보기클릭)106.101.***.***

제이팍™
안경태 부위는 검은색, 나머지는 무광 노랑으로 ㅋ | 26.05.16 22:29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