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o the Unjust: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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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고위 사령부에서 온 메시지
슈퍼 어스가 은하계 지도에서 이전에는 감시되지 않았던 행성에서 이상한 신호를 감지했습니다. 정보부는 신호의 출처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헬다이버 여러분, 경계를 늦추지 말고 높은 곳을 사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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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주요 내용
이번 패치에서는 오디오 문제, 경험치 수정, 여러 충돌 문제를 포함하여 알려진 문제 목록에 있는 여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최적화 및 개선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무기 공격력을 높이는 밸런스 조정 및 무기 시야각 수정.
⚖️
밸런스 조정
일반적인 변경 사항
확대경 무기 부착물의 인체공학적 페널티 감소
확대경이 무기의 인체공학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 선호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인체공학이 낮으면 무기의 총구가 조준선을 따라가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일부 권총 탄약 밸런스 업데이트
이번 변경의 목적은 지난 권총 탄약 밸런스 조정으로 인해 근접 무기에 더 적합하게 된 권총 탄약 무기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권총 탄약 밸런스 조정의 전반적인 목적은 돌격소총이나 저격소총보다 장거리에서 더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근거리에서 더 효과적이도록 하는 것입니다.
튜브 레드닷 2x
인체공학적 보정치가 (-3)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전투 조준경 4x
인체공학적 보정치가 (-6)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저격 조준경 10x
인체공학적 보정치가 (-9)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APW-1 대물 소총도 이 변경의 영향을 받아 인체공학적 보정치가 26에서 31로 증가합니다.
주무기
SMG-37 디펜더.
공격력이 100에서 110으로 증가했습니다.
내구도 피해량이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SMG-32 리프리맨드.
공격력이 135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M7S 기관단총.
공격력이 80에서 90으로 증가했습니다.
내구도 피해량이 16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VG-70 베리어블.
내구도 피해량이 20에서 23으로 증가했습니다.
M90A 산탄총.
내구도 피해량이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보조무기.
P-2 피스메이커.
피해량이 95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내구 피해량이 30에서 32로 증가했습니다.
P-113 버딕트.
피해량이 135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M6C/SOCOM 권총.
피해량이 11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내구 피해량이 25에서 28로 증가했습니다.
적.
워 스트라이더.
수류탄 폭발 시 밀어내는 힘이 5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바일 스퓨어
포병 폭발 시 밀어내는 힘이 5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포병 폭발 시 충격파가 6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스토커.
혀 공격이 플레이어에게 적중했을 때 밀어내는 힘이 4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힘의 세기는 플레이어 또는 적이 비틀거릴지 래그돌할지를 결정하는 값입니다.)
🎮
게임플레이
★빠른 무기 기능 키 바인딩 옵션★
무기 기능(사격 모드 또는 탄약 변경 등)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새롭고 바인딩되지 않은 키 바인딩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Halt , 오토캐논, 새로운 "원투" AR과 같이 여러 탄약 유형을 사용하는 무기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1인칭 시점(FPV) 업데이트
다양한 FOV(시야) 설정에서 조준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1인칭 시점(FPV) 작동 방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스코프의 크기와 거리가 다양한 FOV 설정에 따라 더욱 일관되게 유지되도록 했습니다.
또한 FPV의 인체공학적 작동 방식을 업데이트하여 반응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다양한 도시 위치에서 깜빡이는 텍스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누르고 말하기', '누르고 음소거' 및 '마이크 토글'이 이제 다른 키에 바인딩했을 때 의도한 대로 작동합니다(Xbox 전용).
🔧
충돌 수정 및 소프트락.
전투 음악이 시작될 때 드물게 발생하는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핵 보육원' 미션 중 드물게 발생하는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존 플레이어가 특정 전략을 사용하는 게임에 방금 시작한 후 핫조인할 때 발생하는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적이 땅속으로 떨어질 때 발생하는 드물게 발생하는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미션 로드 시 드물게 발생하는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및 스트라타젬 수정.
BR-14 Adjudicator를 200m 설정에서 10배율 조준경으로 조준할 때 모델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VG-70 Variable의 조준기 조준 시 재장전 애니메이션 중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E-07 Demolition Specialist 장갑의 몸통이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펌프샷건이 재장전 시 새 포탄이 삽입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LAS-45 Epoch가 이제 다른 지원 무기와 마찬가지로 ADS 모드에서 올바르게 확대/축소됩니다.
무한 탄약 무기의 탄약 없음 표시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한 탄약 무기 사용 중 재장전 버튼을 누르면 "탄약 없음"이라는 음성(VO)이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보급품 팩을 떨어뜨렸을 때 탄약을 소모하지 않고 탄약을 제공하는 작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트라타젬 구슬을 소지한 상태에서 익사하면 스트라타젬이 잠기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MG-206 중기관총, M-105 스탈워트 또는 MG-43 기관총으로 탄창을 한두 개 비울 때 발생하는 붉은색 빛을 수정했습니다.
적.
팩토리 스트라이더가 사망 시 더 이상 불규칙적으로 하늘로 발사되지 않습니다.
팩토리 스트라이더에 타격을 가한 헬포드가 적 사망 후 더 이상 공중에 남아 있지 않습니다.
워 스트라이더가 이제 지뢰를 폭발시킵니다.
목표 달성 시 인지 교란 타워 주변의 적 존재가 미니맵에서 사라집니다.
충전 종료 시 충전 속도가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열 전사가 센트리 아래에 끼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벙커, 대공포, 박격포 진지 후면의 통풍구에 중장갑 약점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해당 구조물이 다른 유사 방어 시설과 유사하게 작동하도록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기타 수정 사항
폭발 및 참호 도구(PS5만 해당)의 영향을 받지 않는 지형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궤도 개틀링의 불빛이 사라지거나 깜빡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획득 센터 메뉴의 섬네일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함선 도착 컷신을 재생할 때 냉동 포드가 엔지니어링 베이에 끼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뽑기!' 이모트를 사용할 때 CE-27 지상 비커와 CW-9 화이트 울프의 장갑 간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호스트가 게임을 나갔을 때 UI가 미션 요약 화면에 부정확한 목표 정보를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 로비에서 호스트가 아닌 플레이어로 참여할 때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NPC 기술자의 목이 셔츠를 뚫고 나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동굴 탐험 중 미니맵 전장의 안개 효과가 미션 사이에 지속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곧 헬다이버가 될 플레이어가 깃발 방에서 사망하더라도 튜토리얼 진행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자동 분쇄기 슬러지가 유리로 밀봉되어 있음에도 풍화 작용의 영향을 받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구축함 격납고 내부의 미사일이 정렬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위험한 비대칭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이 비효율적인 행위를 저지른 비민주적인 함선 조종사는 고궤도 교정 시설에서 즉시 재교육을 받았습니다. 교정 배치 사무소에 영광을!
헬다이버가 동시에 조종석에 앉으려고 할 때 GATER에서 잠기지 않습니다.
컨트롤러 연결 해제 또는 재연결 시 햅틱이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명령 벙커에서 충돌이 발생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최적화
Automaton VFX의 조명을 최적화했습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암석 애셋의 물리 효과를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모래 폭풍, 눈보라, 산성 폭풍과 같은 환경 효과가 상태 효과를 적용하는 방식을 개선하여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줄였습니다.
ADS 무기 배치 및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무기의 카메라 클리핑을 줄였습니다.
조준경 조준 시 무기에 사용되는 텍스처 디테일을 수정했습니다.
ADS 및 스코프 확대 시 피사계 심도를 개선했습니다.
메모리가 충분한 경우에도 텍스처가 저해상도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PC만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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