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신규 해변 장비 추가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2788 | 루리웹 | 입력 2016.08.19 (14:20:25)
[기사 본문] -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여름을 겨냥한 신규 해변 장비 추가 업데이트!
- 30일까지 ‘뜨거운 여름바다’ 이벤트 강림던전 오픈! 하이스쿨 이벤트도 ‘풍성’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금일(19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장비인 ‘마린 로맨스 세트’가 추가된다. 오는 30일(화)까지 10연속 장비 조각 뽑기를 진행할 경우 신규 장비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뜨거운 여름철을 겨냥한 이벤트 강림던전도 선보인다. 잠수왕 이마린 조각을 얻을 수 있는 ‘뜨거운 여름바다’ 이벤트 던전은 오는 30일(화)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던전을 통해 해변의 승부사 물총, 해변 트렁크 수영복, 해변 초고속 오리발 등 신규 상성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일부 캐릭터들의 밸런스가 조정돼 원활한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다음 달 6일(화)까지 하이스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스쿨에 가입된 유저들은 출석, 일일 미션 클리어, 랭킹모드 도전 등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포인트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하이스쿨 학생들의 총 포인트 점수에 따라 하이스쿨 순위가 매겨지며, 매주 산정된 순위에 따라 영혼석, 장비조각 뽑기권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9월 1일(목)까지 스토리 모드와 랭킹 모드 포인트를 획득해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인트별로 골드, 캐릭터 뽑기권, 장비조각 뽑기권 등을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중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메달 획득 수에 따라 교환 횟수가 증가하는 특별찬스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갓오하배 체육대회’가 진행 중이다. 먼저, 오는 22일(월)까지 스테미나 소비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오래달리기’ 이벤트가 실시되며, 21(일)까지 오락실 모드 3회를 진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벤트 뽑기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웹툰데이를 맞아 시간대별로 캐릭터 뽑기권, 영혼석 등을 증정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data/news17/08m/19/ard/hdffdgdhjd.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턴제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와이디온라인

기     타



관련 기사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